본문 바로가기

여가&여행/지방

강원도 춘천 데이트 여행 - 햇살고운펜션 뜨락펜션 (강원도 춘천 숙박)

강원도 춘천 데이트 여행 - 햇살고운펜션 뜨락펜션 (강원도 춘천 숙박)

 

 크리스마스는 다들 잘 보내셧나용 ㅎㅎ

크리스마스에 명동에 그렇게 사람이 많았다면서요!? ㅋㅋㅋ

그래서 저희는 사람이 없는 곳으로 떠났답니다 ㅋㅋㅋㅋㅋ

바로 강촌과 춘천!!

올해 여름 자전거 타러 갔던 강촌이었는데요 ㅋㅋ

올해 겨울엔 강촌에서 자전거 타고 지나갔던 거리를 차를 타고 가게 되었답니다 ㅎㅎ

구곡폭포랑 쁘띠 프랑스랑 비발디파크를 다녀 왔는데요 ㅎ

우선 숙박부터 소개해 드릴게용 ㅎㅎ

저희가 정한 펜션은 뜨락펜션 이란 곳입니다!!

소셜 커머스에서 검색하여 알게 된 펜션이구요 ㅎ

다음 지도에는 나오지 않아서 직접 찍었답니다 ㅋㅋ

그래도 역시나 저 지도를 보아선 위치를 모르겠더라구요ㅠ

자세한 주소는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방곡리 252번지 입니다 ㅋㅋ

겁나 친절하죠!!!!ㅋㅋ

 

 뜨락펜션에서는 깜둥이 강아지를 키우고 있었습니다!!

눈이 온 곳에 있더라구요ㅠ 안추운가..ㅠ

우리 복실이는 데려다 놓으면 얼어 죽을 텐데.. 하는 생각을 했답니다..ㅋㅋㅋ

돌탱이가 열쇠를 받으러 가는 동안 전 열심히 깜둥이랑 놀다가..

펜션 외부를 찍었답니다.. ㅋㅋ

 저의 서명이 너무 크네요..;;ㄷㄷ

전체적인 외향으로는 이렇게 생긴 뜨락펜션입니다 ㅋㅋㅋ

 제대로 앞에서 찍으면 이러해요!!ㅋ

저희는 2층에 묵었구요 ㅎㅎ

아파트 형식으로 계단을 올라 방에 들어간답니다!!!

모든 방마다 개별 테라스가 있어서 고기를 각 방에서 구어먹을 수 있었답니다!

숯 빌리는대 드는 비용은 1인당 오처넌!!

 이곳에서 저희가 묵었답니다 ㅎㅎ

저희가 주차한 공간 말고도 위로 올라가면 세대정도? 네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더 있었답니다!!

주차공간은 꽤 괜찮은 것 같았어요 ㅋㅋ

 이건 옆동 ㅋㅋ

25일에 이 뜨락펜션은 다 차있었답니다 ㅋㅋ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찾아 오더라구요 ㅎ

각 테라스 말고도 이곳에서 바베큐를 먹을 수도 있습니다!!

근데 바로 옆 아니고선. 왔다갔다가 매우 힘들 것으로 보여요....ㅋㅋ 

 뜨락펜션 벽면엔 이런 시적인 말도 적혀 있었답니다 ㅎ

원래 이름이 햇살고운펜션인가봐요 ㅎㅎ

그래서 지도에 뜨락이라고 치면 안나왔던건가..?

 그렇게 뜨락펜션 외향을 다 찍었는데도 안나와서!!!!!

혼자 왓다갓다 하는데..

아니!! 어디서 왠 작은 고양이 한마리가!!!!!!!!!!!!!1

 거어어어어업나 귀여여여어어업게!!!!!

햇볕에서 몸을 뒹굴고 잇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완전 데리고 가고 싶었다는..

어찌나 사람을 잘 따르는지..ㅋㅋ

한참 얘랑 놀고 있었답니다 ㅋㅋ

 그렇게 고양이랑 놀고 있는데 돌군이 와서 방으로 올라 갔답니다!

저희가 묵은 방은 데이지!!!

땡땡이 방이에요 ㅋㅋ

냉장고는 커다란게 있구요 ㅎㅎ 냉동 확실보장할 수 있는 냉장고..ㅋㅋ

밥솥 작은 거 하나가 있답니다 ㅎㅎ

그리고 아래쪽 싱크대에는 냄비 하나랑 후라이펜이 있구요 ㅎ

쟁반이랑 도마도 있답니다!

그리고 위쪽에는 컵이랑 접시 등이 있어요!!

 침대와 커텐과 배게는.. 전부.. 땡.땡.이.

제가 땡땡이를 좀 안조아하는데요 ㅋㅋ

공포증이 잇는 정도는 아니라 견딜만 했습니다 ㅋㅋㅋ

침대 위에는 이쁘게 달아 노았어요 ㅋㅋ

이곳에서 돌이가 저녁에 자그마한 이벤트를 해 주었답니당.. ㅎ

이쁜 전구와 함께 향수랑... 그리고..

허니버터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곧있으면 사년차 커플이지만..

그만큼 많이 싸우기도 하지만 아직은 럽럽 한가 봅니당.. 키킥

 다시 펜션으로 돌아와서!!!

여기엔 pc와 컴퓨터가 하나로!!ㅋㅋ

근데 둘다 사용은 안되고 둘중 하나만 사용 가능합니다 ㅋㅋ

티비화면이 컴퓨터 모니터가 되거든요 ㅎㅎ

그리고 또 하나 좋았던 점!!

공유기가 있어!!!!!!!!!!!!!!!!!!!!!!!!올레!!!!!!

제가 에그를 사용하는데 데이터도 현재 없을 뿐더러..

일단 이 동네는 에그가 안터짐..ㅠㅠ

근데 여기 뙇!!!!!!!!!!!!! 공유기가 자리를 잡고 있더라구요!!

아주아주 빵빵하게 엄청나게 잘 터진답니다!! 구욷 겁나 맘에 들엉.캬캬

 짐 정리가 안되어 조금 지저분하지만..ㅋㅋㅋ

옷걸이 봉이 저렇게 크게 하나 있구요 ㅎ

식탁도 땡땡이로 꾸며잇답니다 ㅎㅎ

식탁은 큰편은 아니고 딱 2인용 식탁이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저 봉 옆에 갈색 손잡이!

저기에 수건이 있답니다 ㅋㅋ

 침대 옆에는 화장대가 있습니다!

아! 그리고 침대에 전기장판설치되어 있어요 ㅋㅋ

저녁에 추우면 코드 꼽고 틀면됨..ㅋㅋ

근데 겁나 더웠음...........

난방이 진짜 끝내주더라구요!!!!!!!!!!!1

하지만 그래도 전 전기장판을 키고 잤답니다..ㅋㅋ

침대까지 따뜻하진 안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바닥이 진짜 엉덩이가 뜨거워질 정도로 뜨끈뜨끈!!

아 여기 넘 맘에 들엉..ㅠㅠ

 여긴 화장실입니다!!!

화장실은 좁은 편 이었습니다!!ㅋ

그리고 린스는 없고 샴퓨가 2in1이라는데. 전 제샴푸써서 모르겠네요 ㅋㅋ

바디워시가 있구요, 화장지는 화장실에 걸려있는 휴지 하나 있답니다!

새거 걸어놔서 충분히 사용했답니다 ㅎ

 여기는 테라스 인데요 ㅎㅎ

여름엔 밖에 나와서 고기를 먹을 수 있게 식탁과 의자가 잇더라구요 ㅎ

겨울엔 정말 너무 추어서 안뎀..ㅠ

 그리고 고기는 여기서 굽는 답니다!!!

겨울엔 이곳에서 구워서 방으로 들고 들어옵니당..ㅋㅋㅋㅋ

근데 돌이가 고기를 구우면서 하는말이..

숯이랑 고기랑 너무 가까워서 고기가 잘 탄데요ㅠ

화력도 어느정도 잇어서 고기 구우실때 조심하셔야 할듯..ㅠ

 그리고 이 공책들!!!!!

화장대 서랍 뒤지다가 발견한건데요 ㅎㅎ

일종의 방명록 같은 거더라구요!!!

쓰고 온다는걸 깜박....ㅠㅠ

어차피 펜도 없엇...ㅠㅠㅋㅋㅋ

갈색이 제일 최근꺼구요 ㅎ

2005년부터 적혀 있더라구요 ㅎ

아. 저희도 적고 올껄.ㅠ 뭐라도 구해서 적을껄.ㅠ.ㅠ 후회가 되네요ㅠㅠ

 

이렇게 방을 다 둘러 보앗는데요...ㅎ

이상한거 업으신가요..ㅋㅋ

뭔가 없엇는데..ㅋㅋㅋㅋㅋ

뉘엥.. 가스레인지가 없답니다 ㅋㅋ

뜨락펜션엔 가스레인지가 없어요!!!!!!!!!!!!!!

대신.. 휴대용 가스레인지..부르스타라고 하죸ㅋㅋㅋ

그게 있답니다 ㅎㅎ

냄비랑 같이 잇음..ㅋ 첨엔 충격을!!!!!!먹었지만 그래도 휴대용가스레인지로도 충분히 먹을 수 있었다는 점!!ㅋ

 저희가 묵은 데이지 입니다!!

204호에요 ㅎㅎ

쁘띠 프랑스 가려고 나와서 찍은 거랍니당 ㅎㅎ

 관리실 바로 옆에 정수기랑 휴대용가스레인지에 들어갈 가스가 준비되어 있엇구요!!

저건 책인가....?

관리실에 얘기하면 보드게임도 빌려준다고 합니다!!!ㅋ

그리고 방으로 들어오는 입구에는 전자레인지랑 몇가지 조미료가 잇답니다 ㅎ

후추랑 소금이랑 설탕정도.?ㅋㅋ

소금 챙겨왔었는데..ㅠ 잇는줄 알았으면 가져오지 말걸 그랬어용 ㅎㅎ

모두들 참고 하세요 ㅋㅋ

마지막은 길냥이랑 함께한 동영상입니다 ㅋㅋ

햇볕 드는 바닥에 몸을 부비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찍어보았어요 ㅋㅋㅋㅋ

동물좋아하시는 분들은 구경하고 가세용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