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가&여행/지방

안면도(태안) 대하축제 & 빛축제 여행기 - 애플리조트 (안면도 숙박)

안면도 대하축제 & 빛축제 여행기 - 애플리조트 (안면도 숙박)

 

안면도 여행기를 쓸까 합니다!!

이제 티스토리에는 맛집글은  올리지 않으려구요ㅠㅠ

별로 들어오는 사람도 없는 것 같구..ㅠㅠ

요즘 뿐만이 아니라.. 처음부터 정체기였기 때문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번 안면도 여행에 적을 내용은 안면도가서 묵었던 리조트와 축제 갔던 것을 적을 까 합니다!

근데 방금 생각해보니....  그게 다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히 안면도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간게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가량을 달려 도착한 안면도!!!!

갈대숲 사이로 저희 리조트가 보입니다 ㅎㅎ

티몬인지 위메프인지에서 구매한 애플리조트!!!

소셜에서 구매한 것 치곤 꽤나 만족스러웠던 곳이지영..키킥 

 드디어 크게 보이는 군요!!!!!

사과모양이 있고 그 아래에 리조트라고 적혀있습니다!!

이 리조트 조사하면서 알게 된건데..

애플리조트 옆에 송혜교?였나? 암튼.. 드라마 찍은 리조트가 있다고 해요ㅠ

어쩐지.. 애플리조트도 이뻣지만.. 그 옆도 이뻣다 했어..ㅠㅋㅋ

 차타고 들어오면서 찍은 모습입니다!!!

뭔가 그리스에 돔같은? 그런 모양?ㅋㅋㅋㅋ

뭔지 아시죠?!!!

왜 그리스인지 먼지... 저렇게 돔처럼 둥글둥글한 건축양식에..

주변에 푸르른 바다가 보이는 그런거!!!!!!!!!!!!!!!!!!!!1

똑똑한 분들은 아! 그거!! 하면서 알거에요 ㅋㅋㅋㅋ

 애플리조트라고 크게 적혀있는 곳 아래에 사무실이 있는데요

거기서 키를 받아가시면 됩니다!!

저희는 203호에 묵었답니다!!!

깔금하고 청결한 모습의 침실입니다!!

노랑이 반짝이는 것은 쇼파구요 ㅎㅎ

먼지가 없더라구요 ㅎㅎ

 이게 바로 애플리조트를 오게 만드는 유혹적인 것!!!!!!!

광섬유 창문입니다!!!

이 광섬유 창문은 밤에 보면 엄청 이뻐진답니다 ㅎㅎ

아래로 아래로 내려가면 밤에 찍은 장면을 볼 수 있답니다!!

(동영상도 준비되어 있어요 ㅎㅎ)

 침실 바로 맞은 편에는 티비가 있고 이동식 테이블이 있습니다

근데 이동식 테이블이 기역자로만 움직이는 거에요 ㅎ

완전히 빼면 한쪽이 눌러 앉습니당 ㅋㅋㅋ

티비 옆엔 싱크대가 있습니다!! 방이 생각보다 커요 ㅎㅎ

펜션과 리조트의 이름 차이인가..ㅋㅋㅋㅋ

수건은 바로 저 이동식 테이블위에 4장이 올려져 있습니다!

 싱크대 부분을 자세히 보시면..

위쪽장에는 컵과 그릇들이 있구요 ㅎ

전자레인지도 있고 밥통도 있고 커피포트도 있습니다!!

그리고 커피포트있는 곳 아래에 바퀴달린 저거..ㅋㅋ

빼면 식탁으로 만들 수 있답니다!!!

 냉장고도 엄청 큰 냉장고로..

냉동이 겁나 잘되더라구요 ㅎㅎ

젤리나 좀 사올껄..ㅠㅠ

 화장실은 넓은 편은 아니었지만 그렇다고 좁지도 않았습니다 ㅎㅎ

샴푸와 바디워시는 있는데 린스는 없어요!!!

여성분들은 린스나 트리트먼트 챙겨가세요 ㅎㅎ

그리고 세면대 위에 창문이 있는데 밖에서 다 보여요..

씻을때 반드시 닫고 씻으셔야 합니다!!!

 찻장을 좀 자세히 찍었습니다 ㅎㅎ

컵은 네개가 있고 밥그릇과 국그릇은 4인분양 정도?

뭔가 국그릇은 더 많아보이네요 ㅎㅎ

뭐가 뎄든 부족하지 않은 정도의 그릇잉ㅆ습니다 ㅎ

 아래쪽엔 냄비2개와 후라이팬이 있습니다!!

리조트 오는길에 대하 500그램을 사와서 밤에 저 후라이팬에 구워먹었답니당. ㅎ

겁나 맛나쪄요ㅠㅠ

서랍부분을 열면 조리도구가 있습니다!

칼2개랑 국자랑 주걱이랑 집게랑 등등등..ㅋㅋ

저중 주걱이랑 집게만 사용했어요 ㅎㅎ 

 다른 곳을 열면 쟁반과 도마가 있고 채반도 있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상추를 사지 않고 쌈무를 사가서 채반이 필요없었는데..ㅋㅋㅋ

상추 싸가시는 분은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ㅎ

모든 조리도구는 매우 깨끗했습니다!!

뭐 전에 쓰던 사람이 제대로 설거지를 한건지.. 한번더 주인분들이 설거지를 한건지는 모르겠지만..

꽤 깨끗하더라구요 ㅎ

주의해야 할 점은.. 리조트 주인분들이 냉장고는 열어보지 않으시나봐요ㅠㅠ

저희 가자마자 술이랑 사온것들 넣고 있는데..

돌군이 냉장고 열더니 누가 먹다버린 파파이스가 들어있었던.....................하ㅠㅠ

뭐 그거 빼곤 다 좋았습니다 ㅎㅎ

냉장고 위에는 액자 2개와 향초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향초를 밤에 사용했답니다 ㅎㅎ

티비보면서.. 술마시면서..ㅋㅋㅋㅋㅋ 

 베란다에서 보이는 풍경을 찍어보았는데요 ㅎㅎ

2동이라 1동건물이 보이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심심하지 않게 벽에 그림을 붙여 놔서 이뻣습니다 ㅎ

 203호 베란다에서 바라본 모습인데요 ㅎㅎ

푸르른하늘과 소나무와 갈대가 보이는 멋진 전경이었습니다 ㅎㅎ

 밖에도 테이블과 의자가 있었는데요 ㅎㅎ

담배를 태우는 곳인가봐여..ㅋㅋㅋ

재덜이로 보이는 물체가 테이블에..ㅋㅋㅋㅋ

 애플리조트 주변엔 논??같은거랑 염전하는 곳이 있어요!!

저기는 논같은데..ㅋㅋㅋㅋ

저기도 어케하면 갈 수 잇을 거같은데..

못가봣어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애플리조트는.. 방에 들어오기까지.. 매우 힘든 저 계단을 올라야 한답니다 ㅋㅋㅋㅋㅋ

3동에 방잡으시면... 엄청 힘들꺼에요ㅠㅠ

2동도 힘들엇어요ㅠㅠ

 대하축제 가려고 짐 풀고 내려오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바로 이 계단이에요!!

지금 2동에서 나와서 3동을 바라보며 찍은 겁니다!ㅋㅋ

3동에서 자게 되면.. 저 계단을.. 오르셔야.. 합니다 ㅋㅋㅋㅋ

 이건 2동에서 아래를 바라본..............

어마어마하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숨차숨차..ㅋㅋ운동부족인가..ㅋㅋ

 갈대숲이 있어욯ㅎ

갈대인지 뭔지는 자세히 모르겟ㅈㅣ만..ㅋㅋㅋ

갈대로 통일할래요 ㅋㅋㅋ

 어둡게 나왓는데 염전하는 곳이에요!!

실제로보니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이런 것도 보다니..

직접하고 있는건 못봣는데..

소금이 쌓여잇는건 봤어요 ㅎㅎ

2동과1동사이에 바베큐장이 있습니다!!!

바베큐장에서 조심하세요..ㅋㅋㅋ

저는... 바베큐장에서 고기 구어먹고 방으로 올라가려다..

턱이 있는줄 모르고 내려왓다가 그만..ㅠㅠ

발목을 접질럿습닌다ㅠㅠ

지금도 아파요ㅠㅠ 꽤 오래가더라구요ㅠ 

이렇게 보면 창문에 뭣도 없는것 같은데..ㅋㅋ

밤에 보면 저 창문들이 빛이 납니다 ㅎㅎ

아주아주 이뿌겡...키ㅣ 

자연광으로 수건을 말리는중..ㅋㅋ

그래서 그런지 수건에서 냄새도 안나고 완전 까실까실 ㅋㅋ

물 흡수도 잘되고 좋더라구요 ㅎㅎ 

 제대로 본 애플리조트의 본모습입니다!!!

저기 파랭이는 우리 돌군..ㅋㅋㅋㅋㅋㅋ

어디서 똥폼이야?!

 아래에서 바라본 바베큐장!

실내도 있고 야외도 있습니다 ㅎ

객식별 개인 바베큐장이 아니라 아쉽긴햇지만..

저희가 마지막으로 먹은지라.. 사람도 없고 좋았어요 ㅎㅎ

바베큐장은 10시까지 운영하는데..

저희가 빛축제 때문에 9시 부터 해도 되냐고 했더니.. 생각하시더니 허락해 주시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나름 10시 맞춰서 다아 먹었답니다 ㅎㅎ

 그리고 대하축제 보러가는 길에..

왠 공룡들이 있더라구요 ㅎㅎ

빨간 동그라미가 공룡들..ㅋㅋ 맨 오른쪽은 상어 ㅋ 파랭이가 ㅋㅋ

사진을 잘 보시면 동그라미친거 말고도 몇개 더 있을걸요!?ㅋㅋ

 대하축제와 빛축제까지 다아 보고 왔더니!!

아니 창문에 애플이!!!!!!!!!!

바로 저게 광섬유 ㅋㅋㅋㅋㅋ

완전 이쁘죠 ㅎㅎㅎㅎㅎㅎㅎ

아 너무 이뻐ㅠㅠ 너무 맘에 들어ㅠㅠ

모든 객실이 다 켜놨으면 이뻣을 텐데..ㅠㅠ

키카드를 빼면 불이 나가서... 모든 객실이 켜져있는건 볼 수 없었습니다ㅠㅠ

9시 10분전 쯤에 도착해서 숯 준비해달라고 하고 급히 음식갖고 내려왔답니다 ㅎㅎ

숯빌리는 가격은 만원으로 선불!! 카드도 되요!!!!

낮에 농협에서 사온 대하 중 4마리랑 서울에서 사온 목살과 앞다리살!!!

숯에 구어 먹으니 너무 맛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숯을 엄청나게 넉넉하게 주셔서 불이 활활 ㅋㅋㅋㅋㅋ

다 태워먹ㅇ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우 간소한... 반찬..?ㅋㅋㅋㅋㅋㅋㅋ

김치도 없음.. 상추도 없음..ㅋㅋㅋ

밥은 쌀가져와서 직접 한거구요 ㅎㅎ

상추대신 쌈무!! 남을 줄 알았는데 쌈무가 모자랐어......ㅋㅋㅋ

그리고 이슬군과 칵테일맥주를 사와서 마셧땁니다!! 

 쌈장과 초고추장을 사서 왔는데.. 막 찍어먹으면 아까우니까 덜어서 먹었어요 ㅎㅎ

그럼 집에 가져가도 먹기 더럽지 않으니까요 ㅎㅎ

그래서 돌군한테 줌...나한텐 짐이야..

 그렇게 술 한병씩 마시고 방에 들어오자마자 광섬유를 뙇!!!!!!!!!!!!!!!!!!!!!!!!!!

색이 촤르르르 변하는게 넘넘 이쁘더라구요 ㅎㅎㅎ

 이건 초록빛에서 빨간빛으로 변해가는 과정을 돌군이 캐치해서 찍엇답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이쁜데.. 직접보면 더 이뻐요 ㅎㅎ

 빛도 여러가지더라구요 ㅎㅎ

약... 4??5??가지 정도??ㅋㅋㅋ

아.. 찍고나서보니.. 크리에이티브로 찍었으면 죽였겟다.. 그치 돌탱아?!ㅋㅋㅋ

빨간빛도 이뻐요 ㅎㅎ 빛들이 너무 이쁘더라구요ㅠ

빛축제도 완전 멋잇게 보고 왔는데..ㅋㅋㅋㅋㅋ

광섬유도 눈을 호강시켜주네요 ㅎㅎ

광섬유 동영상도 찍어 봣어요 ㅎㅎㅎ 너무 이뻐서 한번보고 가기엔 아까워서ㅠㅠㅋㅋ

 

어떤가요 ㅎㅎ 배경음악도 넣어봤는데 ㅋㅋㅋㅋㅋ

안면도 가면 애플리조트 또 방문하고 싶어요 ㅎㅎㅎ

아니 무조건 재방문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