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

인덕원역 맛집 데이트 - 망향비빔국수 안양점

인덕원역 맛집 데이트 - 망향비빔국수

 반가운 인덕원역에 위치한 비빔국수집!!

망향비빔국수 안양점입니다!!

인역원 역은 제가 3년? 정도 알바했던 다이소가 있는 역인데요 ㅋ

알바하러 다닐때 돌군이 가끔오면..

저녁을 먹으러 가던 곳이었어요 ㅎㅎ

근데 관두고서는 한번도 안가봤다는..ㅋㅋㅋ

그래서 간만에 가게 되었죠 ㅎㅎ

 

낮에 김치찌개를 먹고..

밤엔 비빔국수를 먹으러 왔답니다 ㅎㅎ

여기가기전에 백운호수에도 다녀왔어요 ㅎㅎ

여섯시??여섯시반? 그쯤 된 시간이었는데..

여름이긴 한가봐여 ㅎㅎ

한낮이네요 아주 ㅋㅋㅋ

정말 요새 낮이 엄청 길어짐을 느끼는중..ㅋㅋ

자리는 꽤나 넓은 편이구요 ㅎ

물이나 육수는 전부 셀프입니다!!

바로 저 뒤에 보이는게 물이랑 육수 있는 곳 ㅎㅎ

역시..

여기는 항상 장사가 잘 되더라구요 ㅎㅎ

여전히 사람들이 많았어요 ㅎㅎ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직원분들도 엄청 많이 있답니다 ㅎ

카운터엔 사장님이 계시겟죠!??!

여긴 주방도 오픈형이라 다 보여요 ㅎㅎ

하지만 신경쓰는 손님은 몇 없겟죠.?ㅋ

메뉴는 아주 간단합니다!!

국수만 있어요 ㅋㅋ

부가로 만두정도..?ㅋㅋㅋ

아가들을 위한 아기 국수도 있답니다 ㅎㅎ

그리고 여긴 선불이기 때문에..

자리를 잡은 후 카운터에가서 주문을 하면..

국수를 가져다 준답니다!!!!

비비기 전 모습을 못 찍엇어요ㅠㅠ

먹기 바빳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비비고 ..

아마 한 젓가락 먹었을껄요..ㅋㅋㅋㅋㅋㅋㅋ

맛은 예전에 비해 많이 맵지 않더라구요 ㅎㅎ

이삼년 전 정도엔 엄청 매웠었는데..ㅋㅋ

주방장이 바뀌엇나..ㅋㅋ

그래도 맛은 여전히 있었답니다 ㅎㅎ

 

간만에 망향국수가 생각나서 백운호수 간 김에 오게 되었는데요 ㅎㅎ

매운맛은 좀 덜해졌지만..

그래도 여전히 맛있는 망향비빔국수 안양점이었어요 ㅎㅎ

전 여기가 안양점인줄은 오늘 이걸 쓰면서 알았음..ㅋㅋㅋ

여긴주차장도 생각보다 넓은 편이라 차가져가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ㅎㅎ

저 넓은게 막 엄청 넓은건 아니애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