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

신도림 패밀리 레스토랑 - 에슐리 (ASHLEY)

신도림 패밀리 레스토랑 - 에슐리 (ASHLEY)

 

5월 27일에 다녀온 음식점!!! 에슐리입니다 ㅋㅋㅋ

다음 로드뷰는 못쓰겠네요 ㅋㅋㅋㅋ

 제대로된 장소가 나오질 않아-0-...

 

신도림에 있는 에슐리는 바로 홈플러스에 있답니다!!

홈플러스 건물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ㅎㅎ

홈플러스는 디큐브시티 맞은편 건물에 있답니다!!!

화요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얼마 없더라구요!!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주말에 자주 왔는데 항상 기다렸었거든요ㅠㅠㅋ

 

들어가자마자 음식을 고고고고 ㅋㅋ

처음 가져온 음식이랍니다!!

떡볶이랑 볶음밥이랑.. 볶음밥 옆에 빨간건 닭어쩌고 인데요..

된장향이 너무.. 심했.... 그 청국장향.. 알죠.? 완전 먹고 토할뻔--0....

스파게티도 있는데 저거 한 종류더라구요..

신도림은 너무 종류가 없어ㅠㅠ

스프는 가장 기본적인 양송이 스프!!

스프는 에피타이져이니까여 ㅋㅋ

처음에 먹어야 함 ㅋㅋㅋㅋㅋ

두번째 가져온 음식!!

후식이 벌써 보이네요..ㅋㅋㅋㅋㅋ

솔직히 먹을게 별로.. 없더라구유ㅠ

에슐리 디너 타임에 빠질 수 없는 칙힌느님 ㅋㅋㅋㅋ

떡볶이는 생각보다 맛나서 한번더 가져왔구요 ㅎㅎ

감자는.. 따쉈어요!!

완전 후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에슐리 치즈케익을 겁나 사랑한답니당..

스릉흔드~~

그리고 망고 옆에 자몽이 있는데요

저거 구운자몽! 꿀넣고 구운거라 달달하다던데..ㅋㅋㅋㅋ

전 안묵어봄...

옆 테이블 여자는 아예 한통을 다 가져와서 먹더라구요;;;

정말 달다면서;;ㅋㅋㅋ

저도 하나 먹어볼껄 그랫어요ㅠㅠ

세번째로 먹은 음식!

그래도 하나씩은 다 먹어보자는 심정으로. .ㅋㅋㅋ

국수랑 비빔밥!!!

국수는 맛나게 되었는데..

비빔밥은 너무 짯어요ㅠㅠ

돌탱이가 소스를 너무 많이 넣어성!!!!!!ㅋㅋㅋ

그래도 맛나게 묵엇지영 ㅋㅋㅋ

 

 

 

 

사진은 저정도만 찍고 ㅋㅋ

먹기바빳답니다 ㅋㅋㅋ

탕슉도 먹고.. 치즈케익은 갈 때마다 가져와서 묵고 ㅋㅋㅋ

근데 에슐리에 피자가 없더라구요!??!

예전엔 잇었던거 같은데...

사라졌나봐요ㅠㅋㅋㅋ

 

담에 꼭 한번은 에슐리 프리미엄을 가보고 시퍼요ㅠ

얼마나 종류가 많을지..ㅋㅋㅋ

궁금궁금..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