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

영등포 맛집 데이트 - 명동김치찌게마을

영등포 맛집 데이트 - 명동김치찌게마을

 간만에 포스팅입니다!!!

요새 좀 바빠가지고..ㅋㅋㅋㅋ

그리고 셤기간이 왔거든요ㅠㅠ

낼은 시험이 없는 관계로 ㅋㅋㅋ

겁나 띵가띵가 노는김에 ㅋㅋㅋㅋㅋㅋㅋ

밀린 포스팅이 많아서ㅠㅠ

짬나서 한번 올려봅니다!

 

오늘 올리는건..

6월 1일에 갔던 곳인데요 ㅎ

바로 영등포에 있는 명동찌개마을입니다!

영등포면서 왜 명동찌개마을인지..

체인점인것 같긴한데..ㅋㅋㅋ

명동이라는 단어가 사람을 이끄나바영 ㅋㅋㅋ

명동찌개마을 영등포점은 지하상가 출구에서 그다지 멀지 않은곳에 있는데요 ㅎㅎ

그 지하상가 출구가 몇번인지 모르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아무튼..ㅋㅋㅋㅋ

지도보시고 잘 찾아가심데영 ㅋㅋ캬캬컄

 

저날 아마 아웃백을 갈까 하다가..

돌군이 찌개가 먹고 싶다하여.ㅋㅋ

블로그를 수소문한 결과..

거의 다 명동찌개마을이 뜨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택하게 되었다지영 ㅋㅋ

여러가지 많이 팔고 있었는데요 ㅎㅎ

저희는 양푼 생 돼지 김치찌개를 먹었답니다!!!

점심이니까여 ㅋㅋㅋ

점심답게 묵어야지영 ㅋㅋ

사람은 생각보다 꽤 많이 있더라구요1!!

인테리어는 제가 별로 좋아하지 않는 인테리어였습니다ㅠㅋㅋ

뭐 맛만 있음데니까 ㅋㅋㅋ

그리고 저희가 앉은 자리 뒷편엔 2층으로 올라갈 수 있더라구요 ㅎㅎ

밥만 먹을꺼라 1층에 자리를 잡았는데..

먹다가 다른 손님이 옆 테이블에 앉았는데..

운동을 하셨는지 뭘 하셨는지 모르겠는데..

왠 쉰내가..ㅠㅠ (아저씨 죄송해요.. 냄새가 너무 심했어요ㅠㅠ)

기본적인 밑반찬은.. 두부랑 김치랑 단무지였습니다!!

다 양은 그릇에 나오더라구요 ㅋㅋ

드디어 김치찌개가 두둥!!!

비쥬얼 조은 김치양 ㅋㅋㅋㅋ

그 아래로 돼지고기군이 보이네영 키킥

김치를 들어떠니!!

아래에 고기가!!ㅋㅋㅋㅋ

연기 폴폴~~

맛조은 냄새도 폴폴~~

보글보글 끓여가는 동안..

밥을 기다리는데...ㅋㅋㅋ

밥은 따로 시켜야 합니다!!

반드시!

절대 나오지 않아요 ㅋㅋㅋㅋ

찌개에 밥은 기본으로 제공이 되어야 하는거 아닌가..

라는 생각을 갖고 있찌만..

안준다는데 어쩌겠어요..

술마시러 온거 아닌 이상은..

찌개만 먹을 순 없자나요ㅠㅠㅋㅋㅋㅋㅋ 

그리고 고기를 뙇!!!!!!!!!!!!

고기가 짱커요!!

저게 두덩이엿나?? 들어 있었거든요!

양 진짜 많아요!!!

세명이서 먹어도 충분!!

두명이서 먹으면 너무 많은양..ㅋㅋㅋ

맛은 있었는데.. 뚝배기 시킬껄.. 하는 생각도 들었답니다 ㅋㅋ

하지만 뚝배기는 저런고기가 없었겟죠!?키키

고기가 엄청 두껍고 맛나고 크고 조터라구요 ㅎㅎ

 

 

그렇게 점심을 때우고 띵가띵가 놀았지영 ㅋㅋㅋㅋ

명동김치찌개이지만.. 영등포에 있는 거였답니다 크큭

점심으로 무난하게 먹을 만 한 것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