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

신림동 데이트 카페 - 설빙 (Korea Dessert Cafe)

신림동 데이트 카페 - 설빙 (Korea Dessert Cafe)

다음 첨부 지도엔 설빙 신림점이 안나오더라구요ㅠㅠ

신림점하면 서울대역점이 나와서..ㅠㅋㅋㅋ

제가 직접 찍었답니다 ㅋㅋㅋㅋ

뭐 잘 찾아가실 줄 알죠!??!

여러분은 길치 아니니까여!!!ㅋ

 

백운호수까지 다녀온 저희는..

저녁은 망향국수엿구요 ㅎㅎ

디저트는 설빙에 가서 빙수를 먹었답니다!!!

설빙은 처음 가보는 거였어요!

실은 설빙이 있는줄도 몰랐는데 ㅋㅋ

친구가 저번에 말해줘서 알았어요 ㅎㅎ

그냥 빙수 집인줄로만 알았는데..

한국식 디저트라고 하더라구요!?

그러면서 있는 대표적인 메뉴가..

인절미설빙!!!!!!!!!!!!!

맛을 가늠할수 없었어요!!

올라가면서 대표적으로 나와있는 포스터 붙여놓은 걸 찍었답니다 ㅋㅋㅋ

저게 다 콩가루..;;;

첨엔 저 가루가 뭔가 했어요 ㅋㅋㅋㅋ

견과류도 듬뿍!! ㅋㅋ

결정적인건..

여기 사람이 너무 쩔게 많았다는거..........

전 신림점만 그런줄 알았는데..

거의 대부분의 모든 설빙 가맹점이 사람이 쩔더라구요..?

실은 며칠 후에 철산에 있는 설빙을 갔거든요..

철산 설빙은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역시 엄청 많았음..;;

하안동에 하나 생기면 대박날듯 ㅋㅋㅋㅋ

 

암튼.. 힘들게 자리를 잡고 주문을 했답니다!!

당연히 처음 왔으니 대표메뉴를 먹어야겠지여!!

인절미설빙을 시켰답니다!!

저건 진동벨인데요 ㅎㅎ

겁나 귀엽게 생겨서 찍었어요 ㅎㅎ

30분 가량을 기다린 끝에 나온 인절미 설빙!!!!

반갑구나 설빙아ㅠㅠㅠ

그러고 보니..

여긴 연유를 따로 담아 주더라구요!!

저거 연유 맞겟죠..??

연유넣고 비벼보니 충격비주얼..;;ㄷㄷㄷ

다른 카페에서 파는 비싼 빙수와는 다른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한국식 빙수 ㅋㅋㅋㅋㅋ

근데 맛이...대박!!!!!!!!올레!!!!!!!!!!!!!!!!!!

이렇게 맛날수가 없는거에요!!!

완전 반했지 않습니까.....ㅠㅠ

콩가루랑 빙수가 저렇게 잘 맞는줄 누가 알았겠어!?!???!?

게다가 설빙 빙수의 얼음은 완전 다 곱게 빡!! 갈아서!!

눈꽃빙수 알죠?! 완전 그 얼음!!!

제가 눈꽃빙수 환장하거든요ㅠㅠ

사람만 없으면 빙수생각날때마다 설빙을 찾아갈텐데 말이죠ㅠㅠ

 

내부모습도 찍고 싶었지만..

사람이 진짜 너무 많은 관계로... 도저히 찍을 수가 없겠더라구요..

눈치보엿음.. ㅋㅋㅋㅋ

그리고 설빙은 가격도 저렴해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것 같았어요!!

다른 카페 빙수들 보면 별거 들어가지도 않았는데 8000원이 넘어가잖아요..;ㅋㅋ

여긴 7000원에 완전 맛난 빙수를 먹을 수 있어서 햄볶았어요ㅠ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