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

인천 월미도 데이트 코스 맛집?? - 부산자갈치 회 불타는 조개구이

인천 월미도 데이트 코스 맛집? - 부산자갈치 회 불타는 조개구이

 인천에 가서 점심먹을걸 이제서야 쓰게 되네요 ㅋㅋㅋ

요새 제가 운전면허를 따고 있어서 ..ㅋㅋㅋㅋㅋ

벌써 기능까지 합격했답니다!!! 캬캬캬캬캬

 

뭐 암튼..ㅋㅋㅋㅋㅋ

저희는 점심으로 칼국수를 먹게 되었는데요 ㅎㅎ

위치가 잘 모르겠더라구요ㅠㅠ

나름 인천에 있는 위치에서 제일 비슷한 곳으로 넣었어요 ㅎㅎ

뭐 어차피 저곳은 어딜가나 칼국수집은 있으니까요 ㅎㅎ

그리고 다음뷰는 전부다 오래된 장소가 나오더라구요 ㅎ

어떤건 공사중인 사진이...

업뎃을 안하나봐요..ㅋㅋ

그래서 제가 올려 놓은 저 사진속도 아마 바뀌기 전 사진 같아요 ㅎ

제 생각에 저 장소가 맞다면 현재는 저 많이 있떤 집들이 다 하나가 되어.

부산자갈치 회 불타는 조개구이

집으로 이름이 바뀐 것 같거든요..ㅋㅋ

아님 말고..

 

그리고 월미도는 호객행위가 생각보다 많아서 별로에요..

왠지 호객행위에 자꾸 당하게 되는..?ㅠㅠㅋㅋ

그래서 이번에도.. 역시나.......ㅠ

저흰 단지 칼국수만 먹고 싶었을 뿐인데..

왠지 조개를 먹어야 할 것 같은 장소로 들어가게 되었죠ㅠㅠ

 

아줌마는 저희가 비싼거라도 먹으러 들오는 줄 알고 열심히 호객행위를 했지만요..

저흰 당당하게 칼국수를 시켰답니다 ㅋㅋㅋㅋ

가족단위가 많아서 그런지..

사람이 많더라구요 ㅎ

안은 시원하고 내부도 넓고 그랬어요 ㅎㅎ

근데 청결도는...

칼국수를 시켰더니 김치만 3개가 나오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많구려~~

다들 대부분 조개구이를 먹던가..

무슨 세트? 같은걸 먹더라구요 ㅎㅎ

대낮부터 한 커플이 소주 3병도 마시고 있엇음....ㄷㄷㄷ

암튼.. 그렇게 칼국수가 나왔답니다 ㅎㅎ

김이 모락모락모락

먹음직스럽네요 ㅋㅋ

양도 많았구요..

바지락은 생각보다 없엇구요 ㅎㅎ

바지락에 뻘이라고 하나요? 모래씹히는거..ㅋㅋ

그게 좀...... 그랬어요 ㅋㅋㅋㅋㅋ

나름 맛있었던 편이었어요 ㅎㅎ

이건 다 먹고 나와서 찍은 거에요 ㅎㅎ

엄청 길죠..ㅋㅋ

그래서 제가 첨에 예상을 그렇게 했던거...ㅋㅋㅋ

이렇게 바지락 칼국수도 판다고 적어 놓긴 했지만..

뭔가 아줌마는 맘에 안들어하는 눈치..ㅋㅋㅋ

다신 안갈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냥 월미도에선 밥먹지 말고 군것질로 배를 채울까 해요ㅠㅋㅋㅋ

맛이 있긴 했는데.. 맛집이라 불리울 만큼 맛이 있었는지는 모르겠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