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화장품

[어퓨A'PIEU]에센셜 소스 솔트 크림(Essential Source Salt Cream) - 민감성수분크림/사해소금크림

[어퓨]에센셜 소스 솔트 크림(Essential Source Salt Cream)

민감성수분크림/사해소금크림

 오늘 포스팅할 화장품은!!!

바로 어퓨에서 나온 사해10프로가 첨가된 솔트크림!!

소금크림이에용 ㅎㅎ

 

까톡 친추에 어퓨가 등록되어 있는데

이벤트한다고 알림이 왔는데 사해크림이 뙇!!!!!!!

얼굴에 울긋불긋한 곳에 좋다길래 구매 뙇!!!!!

얼굴에 하도 붉은기가 많아서..ㅠ 고민이었거든요ㅠ

일주일만 써봐도 효과가 나타난다고하니.. 기대기대

 어퓨에선 현대택배를 이용하더라구요?!

아침에 전화를 못받았더니..

집엔 들리지도 않고 바로 경비실에 맡겨 놓는. .개 떡같은 경우..

그러곤 문자 달랑 보내놓고.. ㅡㅡ

뭐라할라다 인터넷 찾아보니 원래 현대택배가 싸가지가 없다하여.. 뭐 물건 못 받은 사람도 있다는데..

전 경비실에서라도 받았으니.. 위안을 삼으렵니다..ㅋㅋ

 

암튼 택배를 열어보니! 동글동글 스티로폼과 함께 제품이 들어있었습니다!!

뾱뾱이 안에 둘러쌓여 있는 것은!! 다름아닌 샘플!!

구매 금액 만큼의 샘플을 고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ㅎ 물론.. 가격이 어마어마 해서 2개정도 뿐이 못고르지만요ㅠㅋ

 제가 고른 샘플은!! 로션샘플이에용 ㅎㅎ

이게 제일 쓸모가 많더라구요 ㅎㅎ

놀러갈때도 쓸모 있고 사우나 갈 때도 쓸모있고 ㅋㅋ

입주변이랑 코주변도 많이 터서 항상 로션을 바르고 다니거든요 ㅋㅋㅋㅋㅋ

같은 제품 2가지를 골랐답니다!!

미샤 금설 수액!! 요 샘플이 7300원?? 짜리던가?? 그랬어요 ㅎ

그래서 두개 뙇!!! 

 뒷면엔 상세한 설명..ㅋㅋㅋㅋㅋㅋ

상세하진 않죠..ㅋㅋㅋ

견본품이라 적혀 있답니다!

 황금 추출 발효의 프리미엄 한방 스킨!

에 스킨..?

아놔.... 스킨이라고??!?!

난 지금 이글을 쓰면서 이게 스킨인지 깨달음....................

이럴줄 알았으면 똑같은거 이름다른거 있떤데.. 그거 하나 시킬껄..

그게 로션이었던 거잖아...........이런 멍청이 같으니라고..

슬퍼2

 뭐.. 샘플은 그렇다 치고.. 본품으로 갑시다.ㅠㅠ

원래 가격은 20000원입니다!!!

근데 세일을 한다네요?! 그니까 삿죠 뭐..ㅋㅋㅋ

20프로 해서 16000원에 구매했답니다!!

이거 처음 나올땐 30프로 세일 했다던데ㅠㅠ

 

겉 박스엔 피부 응급상황 사해 소금이 답이다! 라고 적혀있네용 ㅎㅎ

정말 효과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엄청난 효과를 바라며 대용량으로 구매했다구용.ㅠ.

측면을 보면 뭐라뭐라 막 적혀 있는데요 ㅋㅋㅋㅋ

너무 작으니까 확대해서 봅시당..ㅋㅋ 

 솔트크림의 효능? 같은건가..?/

확실한 성분! 수분과 산소를 끌어당기는 미네랄이 풍부한 사해 소금 함유!

오.. 사해 소금이 좋다는 말이 많던데.. 이런 이유였었군요!

특별한 공법! 속므을 안전화시킨 Salt Capture System이 소금의 효과를 피부에 그대로!!

솔트 캡쳐 시스템?! 이 있다네요?ㅋㅋㅋ

착한처방! 피부 부담 요인을 최소화한 안심 처방으로 피부에 더욱 순하게!

제가 생각보다 민감한 피부인데.. 순하다니.. 다행이에용..ㅋㅋ

 

그아래에는 주의사항이 적혀 있네요!!

붉은 반점 부어오름 가려움증 자극 등의 이상이 있는 경우 사용하지 말라는데..

붉은곳에 쓸 건데.... 그걸 어케 알죠ㅠ...??ㅠㅠㅠㅠㅠ나만 모르나ㅠ?

 뒷면엔 사용법과 팁과 주요 성분이 적혀 있습니다!!

이것저것 안들어간 성분도 적혀있네요!!

 확대한다고 했는데 뭥미? 위에랑 다른게 없네?ㅋㅋㅋㅋㅋ

무첨가된 성분은

파라벤 에칠알코올 타르색소 인공향료 미네랄오일 벤조페논 비에이치티(BHT)

트리에탄올아민 설페이트 동물성오일

이상 10가지 성분이 무첨가 되어 있습니다!!

아니.. 타르색소가 원래 들어가는 건가...후덜덜..ㅠㅠ

 

사해소금 10프로가 들어가 있어 민감하고 여린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전달하는 응급피부 SOS크림!!입니다 ㅋㅋ

사용법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피부결을 따라 부드럽게  바른 후 깊숙히 스며들도록 손바닥으로 얼굴을 감싸 흡수!!

팁으로는 얼굴뿐 아니라 건조한 부위어디든 사용해도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금 성분의 함유로 다소 따가뭉ㅁ을 느낄 수 있으나

일시적인 현상으로 피부에는 안전!! 하다고 하는데..

전 따가움을 못느꼇음...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얼굴 전체에 펴바르고 울긋불그한 부위에 집중적으로 다시 발랐더니.. 따끔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금방 가라앉으니 안심해도 됩니당..ㅋㅋㅋ

 다른측면을 보면 사해소금이야기와 전성분이 나와있답니다!!!

왜이렇게 글씨를 작게 써 놓는거야..

눈 침침해 지면 못보겟어..ㅠ

확대를 해도!!! 어느정도 보이긴 하네요 ㅋㅋㅋㅋ

사해 소금 이야기는

염도가 일반 해수 대비 8배 가량 높아 생물이 살아갈 수 없는 곳으로 알려진 사해 바다는 신선한 공기, 뜨겁고 건조한 날씨,

호수 지하에 분출되는 광천수 등 풍부한 자원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자주 찾는 대표적인 휴향지 입니다.

튜브가 필요 없는 마술 같은 바다로 일찌감치 고대의 클레오파트라가 피부미용을 위해 즐겨 찾았으며

사해 바다의 소금에는 칼슘, 브롬, 마그네슘 등 30여가지의 각종 미네랄이 풍부하게 녹아있어

다양한 피부 고민을 케어하고 피부결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이게 개봉을 위해 뚜껑을 열어 볼까나요?!?

어퓨 에센셜 소스 솔트 크림을 개봉 합니당!!

 하얗고 동글동글한 제품이 들어 있어용 ㅎㅎ

스파츌라도 함께 들어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것 같습니다!!

 완전 하~~~~~~~~~~얘요...

부담스럽게 하얘..

 뒷면에 뭐라 적혀 있네요?

뭐라 적혀잇니??

 어퓨 에센셜 소스 솔트 크림

피부 고민 끝, 피부 감동의 시작

이라네요 ㅋㅋㅋ

대박대박!!!으로 피부 감동이 밀려 왔으면 좋겠습니당..ㅠ

 화장품의 가장 중요한점 중 하나!!

유통기한!!!!

은 없네요..ㅋㅋㅋㅋ

제조일자만 잇음..ㅋㅋㅋ

2014년 10월 31일 제품으로 뜨끈하네요 ㅎㅎㅎㅎ

 뚜껑을 열어봅니당!!

그럼 하얀 마개가 덮혀 있습니다!!

이거 그냥 열면 덮개에 뭍어 있을 테니..

 옆으로 밀면서 덮개를 뺍니다 ㅋㅋㅋ

그럼 깔끔하게 덮개를 벗길 수 있어요!!!

화장품은 비싸니깐.. 조금이라도 아껴야 해요..ㅋㅋㅋㅋ

 덮게를 완전히 열면!! 요러케 생겨있답니다!!!

향은... 무슨 향이 나긴 하는데 ㅋㅋㅋ

엄청 심하진 않아요 ㅋㅋ

무향이라고 해도 좋을 듯한 향..ㅋㅋㅋㅋ

 스파큘라로 한웅큼 떠서 손등에 투척!!

이게 무슨 느낌이냐면요..

연고 잇죠 ㅋㅋㅋㅋㅋ

그거 푸는 느낌..

손에 투척해 놓을 때도 연고 올려 놓은 느낌이에요 ㅋㅋㅋ

 문질문질.. 너무 많이 올렸나봐영..ㅋㅋㅋㅋㅋ

하얀 연고 바르는 중..ㅋㅋㅋㅋ 같은 솔트 크림.ㅋ.ㅋㅋㅋㅋ

뭐 나쁘진 않았어요 ㅎㅎ

처음에 솔트크림이라 해서 전 무슨 알갱이가 있는 줄..ㅋㅋㅋ소금알갱이..

그래서 그걸 어케 바르지.. 했는데.. 그냥 크림이엿어..ㅋㅋㅋㅋㅋ

아주 자 발립니당..ㅋㅋㅋ

문질문질을 오래오래 한 끝에 흡수 완료!!

어느쪽이 바른건지 아시겠나용 ㅋㅋㅋ

보시기에 오른쪽 부분이 바른 곳 입니다!!

수분감도 어느정도 있는 것 같구..

나쁘진 않은 것 같더라구요!!! 100미리를 후회없이 쓸 수 있을 것 같은 기분!!!!

그냥 얼굴에 붉은기가 후딱 사라졌음 하는 생각..ㅠㅠ

효과 있으면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ㅋㅋㅋㅋ

매끈매끈한 피부가 되고 싶네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