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화장품

[CJ홈쇼핑] 김소형풀 본초 클렌저 (마사지 + 폼클렌징)

[CJ홈쇼핑] 김소형풀 본초 클렌저 (마사지 + 폼클렌징)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폼클렌징이 왔습니다ㅠㅠ

시키고 하루만에 온다더니...... 아니 이게 왠일.. 삼일정도 걸린 것 같아요ㅠㅠㅋㅋ

뭐 왔으니 뎄고..ㅋㅋㅋㅋ

 

cj홈쇼핑에서 아주아주 비싼 가격에 올라온 클렌저인데요..ㅋㅋㅋㅋㅋㅋㅋ

아주 까진 아니지만.. 그래도 클렌징치곤 비싼거 같아요..-0-

저기 작은 팩이 샘플!!! 써보고 결정이 가능하답니다!!!

본품 총 6개, 에센스 1개, 샘플1개, 휴대용클렌저 1통, 락앤락 5개가 왔땁니다!!

 사은품으로 온 락앤락 시리즈!!!

다섯개가 들어있더라구요 ㅎㅎ

 별로 중요치 않아서 대충찍었음..ㅋㅋㅋ

저거 엄마 드렸더니 조아하시더라구요 ㅎㅎ 작아서 반찬통으로 쓰기 좋을것 같다구 ㅋㅋㅋㅋㅋ

 본격적으로 클렌징을 탐험하기 전에..

책자를 먼저 살펴봅시다 ㅋㅋㅋㅋ

 첫장을 펴보면..

본초 클렌져를 창조하신..ㅋㅋㅋ

김소형씨가 나옵니다!! 전 이분이 누군지 잘 몰라요 ㅋㅋㅋㅋ

 김소형풀,, 이라는 것은 브랜드 였더라구요 ㅎㅎ

의미는 보시다 싶히.. 한자 풀초와 영어 FULL을 의미하여 자연 그대로의 충만한 피부 케어의 신개념 브랜드!

라고 하네요 ㅎㅎㅎ

김소형씨가 외치는 세가지!

비움, 낮춤, 생기!! 한번 살펴봅시다 ㅋㅋ

왠 이쁘장한 모델분과 함께..ㅋㅋㅋ

비움에 대한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본초 미용법 1. 비움!

피부관리의 첫번재는 피부를 깨끗하게 비워주는것!!

다들 아시다 시피 화장을 하는 것보다 지우는게 중요하다는건 알고 계시죠!?

비움을 위한 미용 팁!

여러단계 클렌징보다는 유수성이 한번에 되는 멀티클렌저를 선택하라

클렌징은 자연 성분의 제품을 선택하라

세안할 때는 되도록 부드러운 손으로 자극없이 하라

세안 후 뽀드득 거리는 것 보다는 부드러움이 남아있는 것이 좋다

 

전  뽀드득이 좋던데.. 그게 아니었네요 ㅋㅋ 그래서 본초 클렌저는 좀 미끄덩 거리는 것이었나봐요..ㅋㅋㅋㅋ

요즘 세안도구가 많이 나오던데.. 그런 것 보다는 손이 쵝오..??

 비움을 위한 본초 성분들도 나열되어 있습니다!!

메이크업제거, 피지, 블랙헤드, 노폐물 등등 나쁜것들을 제거해 주는 성분이 많이 들어있습니당.. ㅋ

두번째 장엔 낮춤에 관한 설명이 나와있었답니다!! 

피부관리의 두번째는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것!!

피부를 깨끗하게 비워줬담녀 그 다음은 피부를 시원하게 해 주는 것이 중요!!!

그래서 미온수로 세안안 후 찬물로 마무리를 해 주라는 말 많이 들어 보셨죠1?ㅋㅋ

낮춤을 위한 팁!

세안 시 너무 뜨거운 물 보다는 미온수를 이용!

세안 시 마무리는 꼭 찬물로!

화장품은 냉장고에 넣었다가 찬 상태에서 사용!

피부의 열을 낮춰주고 진정해주는 성분의 화장품 선택!

 

화장품 냉장고를 하나 살까봐요...

가정용 냉장고에 넣어 두기엔.. 화장품이.. 너무 많잖아..? 나만 그래..? 

 낮춤을 위한 본초 성분들입니다!

그러고보면.. 엄청나게 많은 성분들이 들어가 잇네요..;;ㅋㅋㅋ

모공수렴, 처짐개선, 피부온도저하, 붓기 완화..

써본 결과로는..... 잘 모르겟던데ㅔ.....

 마지막 세번째인 생기!

생기에 관한 팁도 몇가지 나와 있었습니다!!

 피부관리 세번째는 피부를 생기있게 해주는 것!!

피부를 깨끗하게 비우고 온도를 낮춰줬다면 그 다음은 피부 순환을 도와 생기있는 피부로 관리하는 것!!!

생기를 위한 미용 팁!!

세안제 선택 시 마사지 기능이 있는 제품을 선택!

순환점이 연결되어있는 턱선을 중심으로 지압을 눌러주거나 마사지를 해준다!

 

그림에 지압점이 그려저 있는데요..ㅋㅋㅋ

저거 있어도..잘 안하게 되더라구요ㅠㅠ

자꾸 까먹기도 하고..ㅠ 피부 가꾸는 일은 어려워요ㅠㅠ

 생기를 위한 본초 성분들 입니다!!

8가지나 들어 있네요 ㅎㅎ

마지막 페이지는

본초클렌저에 관한 질의응답도 있었습니다 ㅎㅎ 

 5가지 질문응답이 있었구요

작게 펌프교체방법도 적혀 있었습니당 ㅎㅎ

이제 드디어!!! 본품을 바라봅시다!!

 하얀 상자에 담겨 있는데요 ㅎㅎ

앞엔 김소형풀 본초 클렌저라고 적혀 있습니다!!!

기대가 되는 군!!

 개봉 후 반품 불가.. ㄷㄷㄷ

뒷면엔 사용법과 간단한 설명이 나와 있는데요

김소형풀 본초 클렌저는 2중클렌징+마사지+팩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멀티 클렌저라고 합니다..ㅋ

사용법은 물을 묻힌 손에 내용물을 덜어 본초 성분 마이크로 캡슐을 얼굴에 롤링하면서 화장이나 노폐물이

융화될 때까지 마사지 해 줍니다. 하얗게 미세 거품이 올라오면 미온수로 깨끗히 씻어 냅니다.

본초클렌저 사용 후 따로 비누나 클렌징폼을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사용법이 참.. 기네요 ㅋㅋㅋ그춐ㅋㅋㅋㅋㅋ

2중 클렌징은 잘 안되구요... 하얗게 미세거품은 물을 뭍히면 절대 안 올라옵니다..ㅋㅋㅋㅋㅋ

전 샘플을 저대로 사용했지여.. 그래서 알지여..ㅋㅋㅋㅋㅋ

 전성분입니다!!!

엄청나게 많은 성분이 들어있음을 알 수 있네요 ㅎㅎ

 펌프교체 방법도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뚜껑을 열로 버진실링을 제거한 후 펌프를 끝까지 끼우고 시계 반대방향으로 돌려 사용합니다!!

근데 잘 안되니까 잘 잡고 돌려야 해요 ㅋㅋ

전 잘못 돌리고 있어서 자꾸 뚜껑이 열리는 거에요 ㅋㅋ

사용시 주의사항도 나와있구요 ㅎㅎ

펌프 입구에 잔여무로 인한 거품이 발생 될 수 있으나 내용물 유출이 아니므로 안심하시고 사용하십시오.

라고 적혀있는데... 그런거 치곤.. 너무 많이 나오잖아..? 

 펌프입니다!!

전 하나만 주는줄 알았는데 ㅋㅋ

펌프가 2개 였네요 ㅎㅎ

본품이 6개니까... 3개 다 쓸 때마다 하나를 갈아야 하는 건가..?

 본품과 펌프!!

본품을 먼저 살펴볼 텐데요..

ㅇㅁ..ㅇㅇ....?

양이 생각보다 적군.....

나 낚인건가..?

 우선 뒷면을 살펴보면..

상자에서 뒷면에 나온 사용법 등이 나와 있답니다!!

 바닥엔?

제조일자와 유효기간이 적혀 있습니다!!

제껀..

14년 8월 22일에 만들어 졌구요!! 올.. 따끈한데.?

16년 8월 21일 까지 입니다!!! 2년 이네요 ㅋㅋ 사용기한..ㅋㅋ

본품의 뚜껑을 따면..

 버진실링이 붙어 이씁니다 ㅋㅋ

저게 버진실링이라는건 오늘 알앗네 ㅋㅋㅋ

하지만 내일되면 난 까묵겟지 ㅋㅋㅋㅋㅋㅋㅋ

 버진실링을 벗기고..안을 살펴보면..?

하.. 알갱이가 안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찍어도 내용물에 초점이 안잡혀 ㅋㅋㅋㅋ

 드디어 펌프와 본품의 합체!!!!!!

길쭉해졋네요 ㅋㅋㅋ

 여러번 돌린끝에... 튀어나온 펌프 ㅋㅋㅋㅋ

아 너무 오래걸렷어..ㅋㅋㅋㅋ

 이건 버진실링 떼어 내다가..ㅋㅋㅋㅋㅋ

손구락에 뭍었길래 오른쪽 손등에 올려 놓은거에요 ㅎㅎ

마른 손등이라 그런지 금새 거품이 올라오더군요!!

물을 뭍히면 거품은 올라오지 않습니다..........................

왜그런진.. 나도 모르지-0-

 자 테스트릴 위한 손등에 낙서 ㅋㅋㅋㅋ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립제품 순으로 발랐는데요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는 워터프루프 제품입니다!!

아이라이너는 리치스킨 수퍼라인 업 아이라이너 이구요

마스카라는 신데렐라스토리 워터프루프 매직 화이버 마스카라 입니다 ㅎ

립제품은 어퓨 1-2-3 퍼팩트 립스 PK01 제품 입니다!!

특히 어퓨립제품은 엄청 안지워 진답니다..ㅋ

과연.. 이 클렌져는 지울 수 있을지..ㅋㅋㅋㅋㅋ

저거 바르고 약 30분 정도 기다렸답니다 ㅎㅎ

 그사이.... 펌프의 주둥이에선... 조금씩 세어나오고 있는.. 내용물?ㅋㅋㅋㅋ

거품이라던데... 내가 보기엔 내용물같아 ㅋㅋㅋㅋㅋ

 손으로 건들였더니.. 거품이..ㅋㅋㅋㅋㅋ

내용물인지 뭔지 알순 없지만.. 그냥 아까워..

내용물 같잖아-0-?

 30분이 지나고 본초클렌저를 투척!!!

줄줄 세네요 세 ㅋㅋㅋㅋㅋ

마스카라 부분에 뭍혀진 본초 클렌저 입니다!!

마른 상태에선 확실히.. 거품이 엄청 빠르게 생성됩니다...ㅋ

 가까이서 보면.. 수많은 알갱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아... 마스카라.. 저 화이버 때문에 바퀴벌레같아-0-...

 손으로 문질문질..

하고 몇분 지나지 않아 슬슬 거품이 올라오는 중!!!!!

 여러번 사진찍는 도중에 계속해서 급속도로 거품이 올라오더라구요 ㅎㅎ

어느새 거품으로 손등을 덮고 있는 중...

 결국 다 덮어버린..ㅋㅋㅋㅋㅋ

분홍색은 비춰보이네요 ㅎㅎ

 가까이서 보면!!

몽글몽글 거품이. ㅋㅋㅋ

 거품을 문뎄습니다!!!

뭔가 좀 지저분한데-0-?

 가까이서 보면!!!

뭐.. 전혀 녹아 보이는 것 같지도 않고...

물이 없어서 그런가..?

수분공급하러 갔습니다!!!!

 수분 공급후 ....열심히 문덴거에요..ㅋㅋㅋㅋㅋ

클렌징 잘 안되더만요 ㅋㅋㅋㅋㅋㅋㅋ

2중 클렌징은 개뿔

강력한 어퓨 립제품은 없어지지 않았잖아!!!!

실망이야ㅠㅋㅋㅋㅋㅋ

아이라이너는 금방 없어 졌구요

마스카라는.. 엄청나게 문대서 없어졌습니다 ㅋㅋ

살살클렌징 하랬는데... 도저히 살살할수 없겟는데..

그냥 립앤아이 리무버로 한번 지우고 사용은 해야 할 것 같아요 ㅋㅋㅋ

안지우고 그냥 본초 클렌저만 사용하면 완전 큰일 날 듯 ㅋㅋㅋ

저것도 엄청 빡빡 지운다고 지운건데..

혹시 엄청 빡빡해서 빨갛게 올라온거..? 치곤 분홍틱하죠 ㅋㅋㅋㅋㅋㅋ

고로!! 클랜징은 별로안되!!!!

아니에요 ㅋㅋㅋㅋ

아이라이너랑 마스카라 지워졌으니.. 어느정도 클렌징은 되는거 같아요 ㅎㅎ

하지만 재구매의사는 없습니다...ㅋㅋㅋㅋ

아 그냥 좀만 더 기다렸다 다른걸 살껄.. 그랬어요ㅠㅠㅋㅋㅋㅋㅋ

근데뭐.. 금방 없어질 것 같으니.... ㅋㅋㅋㅋㅋ

엄청나게 추천을 해 주고 싶은 제품은 아닙니다 ㅋㅋㅋㅋㅋ

아.. 나 너무 솔직한 블로거 같아..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