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화장품

[CJ홈쇼핑] Re:NK 고현정 피부색의 비밀: 고현정 빛크림 쓰리래디언스 컬러크림(K세럼, K크림, 스킨, 로션, 아이크림 증정)

[CJ홈쇼핑] Re:NK 고현정 피부색의 비밀: 고현정 빛크림

쓰리래디언스 컬러크림(K세럼, K크림, 스킨, 로션, 아이크림 증정)

 간만에 포스팅입니다!!

할거 많은데.. ㅋㅋㅋ 많이많이 귀차니즘과.. 감기에 걸린터라.ㅋ.ㅋㅋㅋㅋ

오늘 마마님께서 구매하신 화장품이 왓지 뭐에요!!ㅋㅋㅋ.

 

바로 고현정의 빛크림인 쓰리래디언스 컬러크림!!

3D Radiance Color Cream

스펠링 맞나 ㅋㅋㅋㅋㅋ

원래 그냥 래디언스 크림인데 이번에 업그레이드 해서 쓰리 래디언스로 나왔더래요 ㅎㅎ

 상자를 열면 고현정이 뙇!!!!!!!!!

이쁜척해요.. 아냐.. 이뻐...ㅠㅠㅠㅠㅠㅠ

근데 사진이 뭔가 고현정 같지 않게 나왔더라구요..??

이유가 뭐지!??!?! 턱선?????????아닌데...흠..

 쨋든 저 책자를 열어보면 3D 래디언스 커러크림에 관한 설명이 적혀있습니당.. ㅎ

3D라 함은!!

1. 빛의 테크놀로지!!

산소광, 발효관, 수분광 효과로 완성되는 투명 유리알 피부라네요 ㅎㅎ

2. 빛의 테크놀로지!!

3가지 래디언스 캡슐이 선사하는 입체광 효과!

3가지가 뭐냐면 핑크 비타민 캡슐, 화이트 다이아몬드 캡슐, 골드 오일 캡슐!! 입니다 ㅎ

3. 빛의 테크놀로지!!

국내외 연구기관과의 협업을 통한 신뢰과학!! 이래요 ㅎㅎ

100년 전통의 발효기술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옆장에는 효과 인데요 ㅎ

피부광채, 기미잡티케어,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입체적 윤곽효과

이 다섯가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고현정같은 피부가 될 수 있는 것인가!!!!!!!!!!!예

그렇게 책자를 들추면 사은품이 보인답니다 ㅎㅎ

K세럼, K주름크림이 들어있는 시커먼 박스가 있습니다!!

뒤집어 보면.. 리엔케이 케이라인이라고 하네요 ㅎ

홀리데이 스페셜 에디션으로 한정판인가..?!

확대하면 사용법이 적혀 있습니다!!!

이 박스 안에는 케이세럼과 케이 크림이 들어 있는데요 ㅎ

케이 크림은 주름개선의 기능성 화장품 입니다!

시커먼 박스 안에 시커먼 병2개가 있어요 ㅋㅋㅋ

디자인이 참 이쁘더라구요!!

별이 뙇!!!!!!!!!!!!!!!!!!!!!!!

저 사인같은건 고현정 사인인가..?

케이세럼을 살펴보겠숨당 ㅎㅎ

60미리의 용량으로 비매품이네요!!

사은품 전용??

이건 케이 크림으로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15미리 입니다!!!

얘도 비매품!!!

전 본품하나만 갖고 나머지는 마마님꺼라..

사용해 보지 못했슴당..ㅠㅠ

이건 또다른 사은품 입니다!

마마님은 상품평 올리면 주는 걸로 알고 계시던데..

그게 아니라 그냥 주는 거였네요 ㅋㅋㅋㅋ

아이크림과 에멀젼, 스킨입니다!!

링클 리페어 아이크림!!!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 입니다 ㅎ

까망이도 아이크림으로 써도 될 듯 하던데..

주름개선 화장품이 2개나 있네요!!

확대해 보면 사용법이랑 나와 있답니다!!!

성분은 용기 안에 잇나..ㅠ

링클 리페어 스킨 소프너 입니다!!!

어라 얘도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네요 ㅋㅋㅋㅋㅋ

제 말대로 하면... 얘도 아이크림으로 사용해야 하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그냥 ㅄ....

피부결을 정돈하여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부스팅 토너 라고 합니다!!

150미리구요 사용법도 적혀 있습니당!!

에멀젼!!!! 흔히 로션이라 하지용 ㅎㅎ

링클 리페어 에멀전으로 역시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

매끈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탄력 에멀전이라고 합니다!!ㅋ

사용법은 세럼 다음 단계에서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피부결에 따라 흡수 시켜주면 된다고 하네용!!

드디어 본품 등 to the 장

본품은 2개가 들어 있답니다!!

마마님하나 나 하나 ㅋㅋㅋㅋㅋ

이전 버젼 쓰던거 있는데 마마님이 버리고 새거 쓰래요 ㅋㅋㅋㅋㅋ

아놔 너무 쿨하신 울히 마마님

하트3

이제부터 본품을 자세히 뜯어 봅시당!!!!

본품이 들어 있는 박스 전면에 저렇게 리엔케이라고 적혀 있답니다!

spf30/pa++로 생활자외선 차단입니당 ㅎ

측면을 보면 전성분이 나와있답니다!!!

봐도 뭐가 뭔지 모르는 뽕이...........................

그냥 씀..ㅋㅋㅋㅋ

하지만 보고싶어 하시는 분들을 위해 확대 샷!!

이것저것 엄청 많이 들어 잇네요 ㅎㅎ

뒷면엔 간단한 사용법이 나와 있답니다!!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 개선의 3중 기능성!!!!!

확대를 하면 자세히 보여요 ㅋㅋㅋ

45미리로 적지 않은 용량입니다!!

다른 측면엔 효능성분과 효능효과와 주의사항이 적혀 잇습니다!!!!

글씨를 보려면 확대를..ㅋㅋㅋ해야 겟죠 ㅋㅋ

드디어 박스 개봉!!!!!!

아니...

뚜껑에 내가 비치고 이썼다니...

다행이 카메라에 얼굴이 가려졌군용...

기존에 가지고 있떤 래디언스 컬러크림과 비교를!!!!

용기의 색상이 더 밝아지고 고급져 보이네용 ㅎㅎ

저만 그래요!?

용기 바닥엔 이름과 유효기간이 적혀 있습니다!!

아직 쓰던것도 1년 좀 안데게 남았는데..ㅠ 넌 쓰레기통으로.. 빠이..ㅋㅋㅋㅋㅋ

자외선 차단 지수와 미백, 주름의 기능은 똑같습니다!!!

뚜껑 개봉!!!!

하얀 껍데기 없는게 쓰던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꽤 많이 썻네요!!!!

새거도 얼른 안쪽을 봐야 겠죠?!?!

아놔.. 근데 저거 뜯가다 퐉!!! 세어 나옴..-0-

에쒸..

그래도 없는 손톱으로 열심히 깟습니다!!!

뚜껑에 상당히 많은 양이 붙어 있어...............................

저거 어카지.........

뭐.. 그렇다 치고..

핑크빛이 도네요!!!

왠지 용기만 보면 베이지 빛을 띌거 같고!!

이전 버젼이 핑크빛을 띌 거 같은데!!

반대네요 ㅋㅋ

좀 더 자세히 볼까요?!

빨간 알갱이도 볼 수 있습니다!!

기존의 래디언스 크림엔 빨간 알갱이가 없었거든요!!

근데 이번엔 핑크빛에 빨간 알갱이까지!!

확실히 업그레이 된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당 ㅎ

손등에 투척!!!

쓰리디 래디언스가 이번에 새로 나온 제품입니다!!!

발라발라!!!

아 근데 너무 많이 발랐어..

아무리 발라도 안 스며 들어!!!!!!!!!!!!!

이거 좋은거야..??응??

쓰리디 래디언스 바른거랑 양 맞춘다고 래디언스크림도 비슷하게 투척했더니..

둘다 제대로 흡수가 안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확대!!!

쓰리디 래디언스 쪽에서 빨간 알갱이가 이제 확실히 보이시죠??!??!?

래디언스는 아무것도 없는 모습이 보입니다!!!

하지만 둘다 펄은 꽤 있어용..

스며들라고!!!!!!!!!!!!!!!!!!!!!!!!

엄청 열심히  발랐지만.. 양 조절 실패로..

제 손은 하양이가 되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으론 잘 모르겠지만..

래디언스는 베이지 빛이고

쓰리디 래디언스는 핑크빛입니다 ㅋㅋㅋ

나만 보이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다시 손을 닦고.... 쓰리디 래디언스만 소량 발라서 맨 살이랑 비교해 봣어요 ㅎㅎ

짜짜잔!!!!!

확실히 달라 보이죠!??!?!

저만 그래요-0-?? 이번에도?? 나만 보여??????????????/

반짝이는 펄이 보이시지 않나요 ㅎㅎ

반짝반짝~~~~

여름에 저거만 바르고 나가면 얼굴에서 빛이나용..반짝반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 그런적 잇음.. 그냥 래디언스 크림 바르고 솔직히 위에 비비까지 발랐는데..

겁나 반짝거렸!!!!!!!!!!!!!!!!!!!!!조심히 발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