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데이트 - 선향정 샤브샤브(볶음밥, 칼국수 무한 리필)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데이트 - 선향정 샤브샤브

(칼국수, 볶음밥 무한 리필)

 

 저번주에 다녀온 맛집을 소개 합니당!

솔직히 맛집까진 아닌거 같고...  그냥 먹는데 다녀옴.ㅋㅋㅋㅋㅋㅋ

바로 선향정 샤브샤브라는 곳인데요 ㅎㅎ

생각보다 샤브샤브 집을 많이 가는거 같아..ㅋㅋㅋ

 

이번에 가산디지털단지역 W몰 쪽에 생겼더라구요 ㅎㅎ

W몰에 6층인가 7층인가에 식당이 즐비해 있더라구요 ㅎ

티몬인지 위메프인지에 딜이 올라와서 가게 되었습니다 ㅎㅎ

사진을 돌탱이한테 맡겼더니.. 간판은 없어요 ㅋㅋㅋ

여기가 어디였지.? 햇음..ㅋㅋ

선향정 샤브샤브는 일반 샤브샤브 집과는 달랐어요 ㅎㅎ

바로 개인적으로 먹을 수 있다는거!!

같이 먹으면 솔직히 돌탱이가 다 묵음..ㅋ컄캬ㅑ캬

(실은.. 나도 다 묵음..ㅋㅋㅋ)

쨋든. 이건 개인적으로 먹을 수 있어서 급하게 먹지 않아도 되고 여러개의 숟가락이 왔다갔다 하지 않아서..

위생적이라고 볼 수 있답니다 ㅎ

고기고 개인적으로 나와 싸울리가 없겠죠 ㅋㅋㅋㅋ 

 고기를 자세히 살펴 보면..

좋은지는 모르겠어요..ㅋㅋ

그리고 사진의 반대방향에(사진에선 안보임)

시커먼 뭔가가 있던데... 뭔진 모르겠음..

묻지 않고 먹긴 했는데.. 먹으면서 뭔가 찝찝한 그런 기분?ㅋㅋㅋㅋ

 개인적인 냄비에 담겨온 육수와 수많은 야채들..

들어있을 건 다 들어있답니다 ㅎㅎ

그리고 육수는 매운맛이랑 순한맛이 있는데요 ㅎ

저희 둘은 매운걸 좋아하니깐.. 매운맛 육수로 당첨!!

그러고 보니.. 내가 육수 국물을 떠 먹어 봤었나.?

기억력이 개구려 ㅋㅋㅋ

 각자의 테이블 아래엔 온도 조절계가 있습니다!!

처음엔 240도로 맞춰놓고 팔팔 끓기 시작하면 고기를 넣고 온도를 서서히 낮춰가며..

본인의 기호에 맞게 드시면 됩니다 ㅎㅎ

 사람은 많은 편은 아니었습니다..ㅎ

그리고 직원분 중 조선족..?이라고 하나?? 암튼.. 한국말 어눌하신 분이 계셨는데..ㅋㅋ

왕친절하지 않았음..ㅋㅋㅋㅋㅋ

친절하지 않은 음식점은 망하기 마련인데...흠

 옆켠엔 와인이 들어있는 공간이!!

와인과 함께 해도 맛나나봐여..ㅋ

아님 전시용/??

 칼국수가 보입니당

이 칼국수도 무한 리필!!

근데 저흰 1번만 리필해 먹었습니당..ㅎ

그냥 ... 뭔가.. 생각보다.. 배불렀어!!!!!!!!!!!!

그래여..

직원은 별로여도.. 맛은 잇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치와 무!!

이 둘은 먹어보지 않아서 맛은 모르겠슴당 ㅎㅎ

 샤브샤브를 찍어 먹는 소스들 입니다!!

전 빨간 소스만 사용..ㅋㅋ

다른건 겨자?같은게 들어가서 별로...ㅠㅠ

 열심히 끓이고 있는동안 찍은 건데..

넌 도대체 뭘 찍은거야..? 응??

내가 찍으라고 한건 저 메뉴판이었는데..

그럼 메뉴판을 기준으로 확대를 하든 가까이서 찍든 해야할 거 아냐..?

응?????????????? 저게 보이니!!?!?!?!!??!?!?!?!

뒷판은 왜 또 안찍은거야!!!!!!!!!!!!!!!!!

012345

암튼.. 보글보글 드디어 끓고 있는!!!!!

뭐 끓인지 한 참 된 사진이지만요 ㅋㅋㅋㅋ

맛나 보여요..

아놔.... 배고픈뒈?????????????????????????

낼 겁나 쳐묵쳐묵 해야징..캬캬캭

이건.... 직원 불러서 ㅇㅒ기해서 나온 볶음밥..

원래 처음 음식 세팅할때 줘야 하는 건데요..

잊어버린건지.. 주기 싫었떤건지.. 안주더라구요..?

분명 무한 리필이라고 했는데./

그래서 아.. 죽으로 해 먹을 수 있는 밥이니까.. 좀 있따가 주나부다.. 했는데.

안주는거?

그래서 직원 불러서 달라고 했음.... 멍청한건지 뭔지..

밥은.. 무한으로 리필해서 먹을 맛은 아니더라구요..ㅠ 그냥 내 스타일은 아니엇어..ㅋㅋㅋ

그래도 샤브샤브는 전체적으로 맛있었습니다!!!

실은.. 어젠가 엊그젠가도 샤브샤브 채선당에서 먹었는뎅..ㅋㅋㅋㅋㅋ

채선당이 좀 더 맛은 있었겠지만..

선향정 샤브샤브도 맛있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