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

대학로(혜화역) 맛집 데이트 - 수라떡볶이 (즉석떡볶이)

대학로(혜화역) 맛집 데이트 - 수라떡볶이 (즉석떡볶이)

 

 9월 6일!! 추석 전에 다녀온 대학로!!!

대학로 혜화역엔 연극을 보러 많이들 가시져!ㅋㅋ

저희도 연극을 보러 갔답니다!!

하지만 그냥 연극이 아닌 뮤지컬!!!!

 

못가는 분이 생겨서 양도받은 프로포즈 뮤지컬 <어게인>을 보러 왔답니다!!ㅎ

생각보다 재밌고 좋았아요 ㅎㅎ 첨보는 뮤지컬이라.. 기대기대했었거든요 ㅎㅎ

원래 4시 뮤지컬이었는데 리허설 도중의 음향기기 사고?로..

7시로 미루거나 다음에 와야 한다고 하더라구요ㅠ

급하게 떡볶이를 먹고 왔건만!!!!!!!!!!!!!!!!!

그래서 7시꺼 보기로 하고.. 맨 앞에 앉아서 봤답니다 ㅋㅋ 더 좋은거 같아 ㅋㅋㅋㅋㅋ

 그럼 점심에 묵은 수라떡볶이를 보실까나영 ㅎㅎ

여기 두번째 방문이에욯ㅎ

첨엔 완전 추운 한겨울에 왔었는데..

그땐 연예인도 봤답니다!!

그 겨울엔 정현수??라는 연예인을 봣었는데.. 인상이 별로 좋지 않았어요..ㅋㅋㅋㅋ

후배 혼내키고 있어서 그랬나..ㅋㅋ

암튼..!!!

티몬에 딜이 올라왔길래! 간만에 간 수라떡볶이 입니다!!

즉떡에 만두가 나오는 딜이었어요 ㅎ

 떡볶이가 보글보글 익어가는 동안..

한 테이블에만 손님이 있더라구요..

아직 사람이 많이 없을 시간이었나봐요 ㅎㅎ

 열심히 뭔가를 하고 계신 주인 아주머니!!

친절하시고 좋았답니다 ㅎㅎ

 그리고 많은 연예인 분들이 다녀간걸 알 수 있는 사인!!!

나중에 다 먹어갈 쯤 아이2명과 아이 엄마가 들왔는데..

아이가 사인보더니.. 자기도 사인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더니 엄마왈..

넌 하는거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넘 기여운 아가였어..ㅋㅋ

012

보글보글보글.. 익어가고 있답니다!

색이 점점 맛나지고 잇어용 ㅎㅎ

적당하게 매운게.. 아주 조터라구요..캬캬캭

쉬지 않고 먹었답니다..키킥

그리고 나온 김치만두!!!

떡뽁이 먹는 도중에 나왔답니다!!

만두 4개로 고기2 김치2이 원래 나오는것 같았는데요..ㅋ

전 고기만두를 잘 안묵어서..

김치4개로 ㅋㅋㅋㅋㅋㅋㅋ

만두도 속이 꽈악 차 있는것이!!! 아주 맛났답니다..

근데.. 엄청 배불럿어!!!!!!!!!!!!!!!!!!!!!!!!!!

 

그렇게 배부르게 급히 먹고 갓더늬... 지연 ㅋㅋㅋ

카페가서 아메뤼카노를 먹고 싶었찌만..ㅋㅋㅋ

스벅에서 더 맛있는 커피를 마셨답니다 ㅋㅋ

6시 30분까지 띵가띵가.ㅋㅋㅋ

그래도 뭐.. 잘 먹고 잘 봤으니까여 ㅎㅎ 완전 만족해여..캬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