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

하안동 맛집 데이트 - 설빙 (인절미 눈꽃빙수)

하안동 맛집 데이트 - 설빙 (인절미 눈꽃빙수)

 

 오늘 설빙을 다녀왔답니다!!!!

하안동에 설빙 생긴거 아시졍?!?!?ㅋㅋ

원래 고기집이였던 최대포 고기가.. 망하..?면서..ㅋㅋ

설빙이 자리를 잡았답니다!!

 

아.. 최대포 고기집에서 고기 자주먹었었는데..ㅠ

왜망한거즤..?

 건물 입구 임당

2층에 설빙이 있는데요

설빙에서 인테리어를 하면서 계단이랑 건물들어서자마자 입구까지 싹 다 인테리어를 했더라구요 ㅎ

깔쌈하게 새거가 되어 좋았음..ㅋㅋㅋㅋ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도 저렇게 꾸며놨답니다 ㅎㅎ

왠지 새건물을 올라가는 기분?ㅋㅋ

 설빙안에 화장실이 없고 밖에 화장실이 있답니다!

화장실 안은 들어가보진 않았지만..

새로 해놔서 깨끗깨끗 할 것 같더라구요 ㅎㅎ

화장실 이용할 맛도 나겠으..ㅋㅋ

 엘레베이터 앞에 메뉴판도 있답니다 ㅎㅎ

미리미리 고르고 갈 수도 있다는 점~~~

 이제 여름이 거의 다 가서 그런건지..

하안동 설빙에는 사람이 그닥..? 별로 없더라구요 ㅎㅎ

한창 여름일때 생겼어야 했는데..

너무 늦게 생겻어ㅠㅠ

그래도 사람이 없으니 한적하니 좋더라구요 ㅎㅎ

다른 설빙은 항상 만석이라서 다 먹으면 빨리 나와야 할 것 같은 기분이었는데..

하안동 설빙은 전혀 그렇지 않더라구요 ㅎ 좋았어염..ㅋㅋ

 자리도 꽤~~~ 많이 넓었구요 ㅎㅎ

시원하기도 엄청 시원했답니다 ㅎㅎ

 주문하는 곳 입니다!

사람이 엄청 없는 정도는 아니었어서 알바생들이 조금은 바빠보이더라구요 ㅎ

근데... 유니폼 안 입은 저분은... 사장늼..?

젊어 보였는데... 성공하시겠어여..ㅠㅋㅋ

메뉴판을 좀 확대해서 찍어봤땁니다 ㅋㅋ

대략적인 가격과 메뉴 이름들은 보이시나영 ㅋㅋㅋ

참고하세여 

벽에도 대표적인 설빙 제품이 붙어 있엇답니다 ㅎㅎ

보통 인절미 설빙과 인절미 토스트?를 많이 드시더라구요 ㅎㅎ

원래 다른 지점에는 저 두개가 세트로 있던데..

하안동엔 없놔..?

메뉴판에 없어서 못 시켰음..ㅠ 

 주문하는 곳 한쪽엔 저렇게 여러가지 다른 것들도 팔고 있었답니다 ㅎㅎ

 다 드신 그릇을 가져다 놓는 곳 입니다 ㅎ

주문하는 곳 바로 옆에 있어요 ㅎㅎ

 역시 귀여운 진동벨 ㅋㅋㅋㅋㅋㅋ

보면 볼 수록 잘만들었단말이야..ㅋ

몇 분 기다리지 않고 바로 나온 인절미 설빙!!!

다른 곳은 항상 40분 이상은 기다렷는데 ㅋㅋㅋㅋ

넘흐 좋더라구요 ㅎㅎ

양도 엄청!! 많았어요! 눈꽃이 ㅋㅋㅋㅋ

떡은 얼음에 비해 적엇꾸..

연유도 적었어ㅠㅠ

더 달라고 하면 더 주겠지만.. 귀차나서 더 안받아 먹었지만요 ㅋㅋㅋ

앞으론 연유를 좀 더 많이 담아주셨음 하는 맘..ㅋㅋ

그래도 맛나긴 엄청 맛났답니다...캬캬캬캬

언제 먹어도 맛있는 설빙입니다!

하안동에도 생겨서 넘 조아여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