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가&여행/서울&경기

인덕원 데이트 코스 - 백운호수 (의왕시 학의동)

 

인덕원 데이트 코스 - 백운호수 (의왕시)

 넘넘 오래 만나면..

할게 없어요 ㅋㅋㅋㅋ아시나요?ㅋㅋㅋㅋㅋㅋ

매일 같은 곳만 돌아다니면 지겹거든요 ㅋㅋㅋ

그래서 새로운 백운호수를 다녀왔답니다 ㅋㅋㅋㅋ

 

인덕원에 있는건줄 알았는데..

인덕원이 의왕시라면서요?ㅋㅋㅋ

전그걸 또 오늘 알았답니다 ㅋㅋㅋㅋ

지도는 저에게 많은 지리를 알게 해 주네영 ㅋㅋ

전 볼게 많은 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호수만 있더라구요..............

그리고 벌레가 어찌나 많던지ㅠㅠㅠㅠ

주변에 먹을 건 많았답니다 ㅋㅋ

생각외로 카페도 많앗구요!!

가족단위로 많이 오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보트 타는 것도 있고.

배타는 것도 있었어요 ㅋㅋ

이런 계단도 있고 ㅋㅋㅋㅋ

근데 마땅히 사진찍을 만한 곳은 찾지 못하겠더라구요ㅠㅠ

그리고 돌군이 찾아온 정보로는..

카페 중에 아메리카노가 8000원인 곳이 있다네요..;;ㄷㄷㄷ

도대체 아메리카노에 무슨 짓을 한거지...

대박사건........................

의왕시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놓고도 몰랐다니..

전 멍청이었어요ㅠㅠㅠ

쨋든..

저렇게 풀로 의왕시라고 적혀 놨어요ㅠㅠ

옆에도 무슨 글씨가 적혀있는데..

읽었었는데 기억이 안나네요ㅠㅠ

 

좀 오래 사귀신 커플 이라면..

백운호수 안가보셨다면 가보세요..ㅋㅋㅋ

근데 볼건 정말 ..........없었어요ㅠㅠㅋㅋ

그래도 전 신나게 사진을 찍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딜가든 기분만 상하지 않는다면 즐겁거든요 키키키키

 

백운호수 주차장은... 있어요!!

공영주차장이라고 하나..?

유료주차장이요 ㅎㅎ

저희는 어떻게 좀 무료로 해보겠따고 길가에 세우긴 했지만..

거기도 유료주차장이더라구요 ㅎㅎ

관리인으로 보이는 할아버지께서 자전거를 타고 도시면서..

주차되어있는 차에 주차증을 붙이시더라구요..ㅋㅋ

 

근데 시간이 그분 맘대로라 좀 그랬음..

아싸리 내고 주차할거면 그 분있는데서 주차증을 받는게 나아요..

저흰 5시 쯤 주차햇는데 그 분이 4시 30분으로 적어놔서 돈이 더 들었다는..아혀ㅠㅠ

무튼.. 조심해서 주차하시고 ㅋㅋ 호수도. 둘러보세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