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가&여행/서울&경기

인사동(안국역) 볼거리(쌈짓길) 및 청계천

 

[인사동 거리]

[청계천]

 

 

 

별다방 미스리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었으니!!

배부른 배를 꺼뜨려야 하겠지요!!ㅋ

그리고 또 언제 올줄 모르는 인사동이니만큼..ㅋㅋ

구경도 해 주어야 하기에 ㅋㅋ

별다방 미스리에서 나오자마자 끼고 돌면 인사동 거리가 나온답니다!!!

그길로 쭉 걸어가면 박수근 미술 전시전도 있구요 ㅎ

쌈짓길이란 것도 있답니다!!

쌈짓길이 뭔가 했떠니..

작은 상점들이 모여 있는 곳이 었어요 ㅎㅎ

 위에 올라와서 찍은 사진인데요!!

거이 사층정도? 오층인가??

아무튼 그정도의 면적에서 상점들이 다다다닥 있는 곳이었어요!

그리고 길이 쭉 끝까지 연결이 되어 있어서 어디를 봤는지 안봤는지 헤깔리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올라갈땐 볼거리가 많았는데..

내려올땐.. 계단으로만 내려와서 아무것도 못봄..ㅠㅠㅋㅋㅋ

 맨 위로 올라가면 저런 사랑의 담장 이란곳이 있어요 ㅎㅎ

남산타워의 좌물쇠를 달아놓을 수 있는 것처럼..

여기도 달아놓을 수 있는곳이 있답니다!

하지만 좌물쇠는 아니에요 ㅎㅎ

훨씬 가벼운.. 뭐.. 음.. 이상하게 생긴.. 뭐.. 그런거. .ㅋㅋㅋㅋ

 바로 저것들 이랍니다 ㅋㅋㅋ

뭔가 원이 많이 달려 있는걸 볼 수 잇는데요 ㅎㅎ

저 원들이 다 커플이나 외국인 관광객들 등이 달아놓은 것들 이랍니다 ㅎㅎ

좌물쇠보다 가벼워서 무너질 걱정은 없겠더라구요 ㅎㅎ

 쌈지길에서 내려와 다시 쭉 종로방향으로 걷다보면..

저렇게 한글간판이 있는 거리를 볼 수 있어요!!

미샤 및 에뛰드 하우스들이 한글로 적혀 있어요 ㅎㅎ

전 저런거 웹상에서만 봤었는데 ..ㅋ

실제로 보니 신기하고 이쁘더라구요 ㅎㅎ

 아리따움도 한글로 이쁘게 적혀 있네요 ㅎㅎ

외에서 디 초콜렛 카페도 그렇고 스타벅스도 한글로 적혀 있었답니다 .ㅎ

 저런 한글 간판을 보다가.

줄이 길~~~~게 서있는 호떡집을 발견!!!

맛이 있으니 저렇게 줄이 길겠지.? 하는 돌군의 생각으로 ..ㅋㅋ

줄을 서게 되었습니다 ㅎㅎ

털보 호떡이라는 집인데요 ㅎㅎ

전 털보아저씨가 장사하는줄알 았는데..ㅋㅋㅋ

아니더라구요 ㅋ?ㅋㅋ

털보네 호떡 코앞까지 와서 찰칵!!ㅋㅋㅋ

아주머니가 호떡을 만드시고..

머리긴 여자분이 주시더라구요 ㅎㅎ

하나에 천원!!!

기름안에 둥둥 떠 있답니다. .ㅋㅋ 

 이게 바로 그 털보네 호떡입니다!!!

찹쌀로 만든 호떡이라고 하네요 ㅎㅎ

맛은!!!!

올... 맛잇는데..? 줄이 긴 이유가 잇어. .ㅋㅋㅋㅋ

안에 설탕?? 꿀?? 뭐 그런것도 많이 들어 있구요 ㅎㅎㅎ

겉에 튀김 부분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1!!

저흰 먹보 인가바여....ㅋㅋ

 그렇게 호떡을 먹으며 걷다가..

다리가 아파서..ㅋㅋ

근처 이디야 카페에서 죽치고 앉아 있다가..

어둑어둑 해질때 쯤

광화문 근처 청계천을 가게 되었습니다 ㅎㅎ

청계천을 갔더니 저런게 있더라구요 ㅎㅎ

위에서 빔을 쏴서 벽에 나타나는 나무그림?? ㅋㅋ

저거 움직여요 ㅋㅋㅋ

그리고 안에 무슨 일본 뭐 그런것도 전시하고 있더라구요?ㅋㅋ

그것도 구경하고..

끝자락에 다달아서 한컷!!

그리고 저흰 교보문고가서 구경하다가. .ㅋㅋ

베라가서 아이스크림먹고 ㅋㅋㅋㅋ

어제 CGV에서 빅초이스 콤보(10000원)에서 나온 오징어도 먹고..ㅋㅋ

아침에 제가 갖고 나온 계란도 먹으면서 ㅋㅋㅋㅋㅋㅋ

모바일 게임을 했다지여..키키키키키

그렇게 재미있는 토요일을 보내고 집에 돌아왔답니다!!

 

간만에 주말데이트를 제대로 했던 것 같아요 ㅎㅎ

물론 모바일 게임으로 허비한 시간이 없지 않아 있지만..ㅋㅋㅋㅋ

그래도 인사동 구경도 하고.. 청계천도 구경하고..

교보문고도 가고 ..ㅋㅋㅋ

이곳저곳 많이 돌아다닌 것 같아 좋더라구요 ㅎㅎ

뭔가 아깝지 않은 토요일을 보낸 듯한..?ㅋㅋ

 

이제 일요일이고... 담날이면 월요일이 다시 찾아오지만..ㅠㅠ

월요일이 되기 전까지.. 주말은 알차고 재미지고 신나게 보내는게 참 조은 거 같아요 ㅎㅎ

여러분도 재미지고 신나는 주말 보내세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