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별에서 온 그대

별에서 온 그대 (별그대) 16화 줄거리 및 캡쳐

 별그대 16화입니다!!

캡쳐가 150개가 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나봐.. 뭐 그리 많이 캡쳐 했는지...

 15화 막바지 부분부터 나옵니다!

도민준이 천송이 촬영장에 갔었죠!

천송이는 촬영이 끝났다는 말을 듣지 못하고 계속 있다가 잠이 들었었구요 ㅎ

 천송이가 나와서 사람들을 찾고 있는 도중 넘어지려고 하는 것을 도민준이 잡아줍니다.

그리고 천송이와 도민준이 싸워요!

싸우다기 보단..

천송이의 일방적인 얘기 입니다 .ㅎ

 

 그러다..

천송이가 뒤돌아가자.

도민준이 자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이기적인 짓을 하게 되죠!!

 가고 있던 천송이를 초능력으로 날라오게 하여 키스를 뙇!!!!!!!!!!!!!!!

근데 도민준씨

당신은 인간이랑 키스하면 앙데자나!

 키스한지 몇 초..?

천송이는 눈을 감다가 갑자기 눈을 뜨며 도민준을 밀쳐냅니다 .

 밀쳐내서 놀란 도민준...??

천송이는 도민준에게 못하는게 없다면서.. 짱이네

이러고는 뒤돌아 다시 갈길을 가려 합니다.

하지만 도민준이 바로 잡아요!

 그리곤 천송이가 열심히 머라머라 얘기를 하는 중이지만..

도민준의 상태가.. 어찌.. 조아보이지 않네요..?

좋을리가 있나!

 천송이는 붙잡은 도민준에게

왜 당신 나 좋아해?

라고 묻습니다.

 하지만 도민준은..

아파서 말을 못하는 건지..

정말 말을 못하는건지..?

아파서가 더 맞는듯..ㅋ

 계속해서 천송이가 좋아해? 라고 묻지만 도민준은 말을 하지 않습니다.

그러고는 도민준씨 정말 거짓말 못하는구나. 이 분위기에 좋다고 할 수도 있을텐데..

그러며 뒤를 돕니다!

 뒤돌면서 하는 말이

니네 별에서는 그러니? 좋아하지도 않는 여자랑 막 키스하고 그래?

우리별에선 이건 아니거든. 우리별 남자들은 지가 좋아하는 여자한테만 그러거든.

이건 아니거든.. 도민준씨 안그래?

하면서 뒤를 도는데!!!!!!!!!!!!!

 도민준이 쓰러져 있어요!!!!!

키스의 여파임..

 그런 도민준을 보고..놀란 천송이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개 뿜었음..ㅋㅋㅋㅋㅋㅋ

계단을 천송이가 도민준을 끌고 올라가는데 ㅋㅋㅋㅋ

왜케 웃긴건지..ㅋㅋㅋ

아 이런 줸장!!

도민준씨 정신좀 차려봐!!

아 왜이래!!!

 악!!! 깍!!!!!!

진짜 전지현이 짱인듯.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열심히 도민준을 차에 옮기고는..

운전을 하려고 합니다!

 그러다 도민준 안전띠를 해 주려고 가까이 가서는..

도민준의 머리가 천송이 쪽으로 기울자..

열이있나 확인!!

 아흑.ㅠㅠ

아픈 도민준..

뭐.. 키스해서 아픈거니까..

이건 ㅜ머..ㅠㅋㅋㅋ

 그렇게 천송이는

뭔 남자가 초능력이 있으면 뭘해. 키스만 하면 기절이야.. 라고 하면서

넌 진짜.. 어느 별에서 왔니..

라고 얘기를 하게 됩니다.

 이렇게 열여섯번째 기록이 시작하네요!

아.. 앞으로 기록이 4번 뿐이 안남았다니ㅠㅠㅠ

 아픈 도민준을 위해 ㅋㅋㅋ

열심히 과속하는 천송이 ㅋㅋㅋㅋㅋ

졸귀졸귀 ㅋㅋㅋㅋ

바쁜거 안보이냐면서 크락션을 울리면서 달리고 있는 중 ..ㅋㅋㅋ 

거기 하양 붕붕이! ㅋㅋㅋ

모든차가 붕붕이 인가봐요 ㅋㅋㅋㅋ

 그러다가 도민준이 천천히 가라고 얘기를 했나?

그러자 천송이가 도민준을 계속 바라보는데. .ㅋ

도민준이 앞좀 보라고 ..ㅋㅋ

하마터면 사고날뻔했음..ㅋㅋ

 그렇게 집까지 도민준을 데려온 천송이!

오.. 힘 세.

그 높은 아파트까지 어케 데리고 올라왔을까.ㅋㅋ

 침대에 누운 도민준..ㅋㅋㅋ

와.. 캐잘생겻엉..키키키

 천송이는 누워있는 도민준을 바라보며..

대체 키스만 하면 왜그러냐고 ㅋㅋ따지고 듬..ㅋㅋ

 그러면서 어디까진 되고 어디까진 안되냐고 물어요 ㅋㅋ

키스 이후론 아무것도 안되는거야??

요러면서 ㅋㅋ

전지현도 개기엽>.<

 도민준은 천송이를 안으며 이건 되..

라고 얘기 합니다 ..ㅎ

우앙 개 조앙

 천송이도 행복해 하는 것 같네요 ㅋㅋㅋ

천송이는 누워서 도민준에게 이야기 합니다.

누워있는 모습도 이뿌네요ㅠㅠ

이런저런 얘기를 하면서 가장 궁금했던 것을 묻는 천송이

내가 마음을 접었는데 도민준씨는 느닷없이 나타나서 동의를 구하지 않은 키스를 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그 키스.. 누구한테 한 것인지 묻습니다..ㅋ

나야? 나 닮은 그 여자야?

아 구여엉..ㅋ

도민준은 누어서 이야기를 다 듣고는..

천송이

라고 나지막히 말해 줍니다..

아잉 이러케 멋잇어도데?!?!!?>.<

천송이는 계속 듣고 싶은지 세번 정도를더 물었는데요 ㅋㅋ

그때마다 도민준은 천송이라고 답을 해 줍니다 .ㅎ

기분 좋아진 천송이는 도민준 옆에 꼭 달라 붙어 있네요 ㅎㅎㅎ

와 보기 조으다..ㅠㅠ

밤새 둘은 꼭 꺄안고 잤나 봅니다 ㅎㅎ

천송이 집에선..

천윤재가 학교 갈 준비를 하고 나왔는데..

누나가 안들어 온 것을 확인 하고는 전화를..ㅋㅋㅋ

근데.. 이 사람..

안재현.. 이사람..

올해 28인가?? 그렇다면서요..?

김수현보다 나이가 많았다니....................

정말 완전 동안임.....

천송이는 동생의 전화를 받고는..

밤새 촬영이 있었다고 거짓말을 하면서 도민준의 집에서 나오게 됩니다 ㅎ

근데 딱걸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윤재는 다른 곳에서 나오는 누나를 보고는..

따라 들어와!!!

라고 소리를 치네요ㅠㅠ

와 오뽱같네.ㅋㅋㅋ

천송이는 너가 생각하는 그런거 아니라고 얘기를 합니다..ㅎ

아무일도 없었다고..ㅋㅋ

하지만 동생 천윤재는 남자는 다 똑같다며

지붕있고 벽있고 이불있으면 생각하는게 다 같다고 하네요 ㅋㅋ

와 믿음직스런 동생..ㅠ

내 동생은 뭐하냐..

그래.. 군복무나 열심히 하렴.ㅠ

ㅋㅋ천송이 표정..ㅋㅋㅋ

전지현 표정 진짜 죽이네요 ㅋㅋ

무슨 표정을 해도 다 이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윤재는 천송이 오빠처럼 천송이에게 남자 조심하라고 합니다..ㅋㅋ

어케 저 얼굴이 28이지.?

말이 되나.....

봐도봐도 신기할새..

난 정말 고딩인줄 알았어..ㅠ

까똑개

째려보네..ㅋㅋ

동생 휘경이 병실에 가는 중.. ㅋ

깨어있는 휘경이를 보고 좀 놀란듯한 표정을 지었었음..ㅋㅋㅋ

그러면서 이휘경한테 괜찮냐고 물었음..ㅋ

죽다 살아난 이휘경..ㅠ

괜찮다고 얘기 합니다 ..ㅋ

그러면서 그 사고 났을 당시의 기억은 전혀 나지 않는다고 하네요..

형에게 거짓말을 하게 됩니다.

왠지 이재경이 동생일 죽일 것 같았음..

거짓말 안했으면..ㅠ

천연덕 스럽게 거짓말을 하고는 송이 걱정을 하고 있습니다 ..ㅋ

그러다 엄마한테 손가라질 받았음..ㅋㅋ

이휘경도 귀여워요 ㅋㅋㅋ

마저 쓰러 왔답니다!!!!!!!!!!

이건..

검사님이 이재경이랑 경찰서에서 이야기 했을 때의 장면을 보고 있는거에요 ㅎ

아무리 봐도 정말 모른다는 얼굴을 하고 있다는 이재경이라고 하네요ㅠㅠ

바로 이 장면이 조사 받을 때의 장면입니다!

정말 난 모른다

궁금하다

라는 표정이라네요..

흥 소시오패스는 연기도 잘하나봐여

윗사람의 부름을 받고 간 검사!

윗사람은 한유라 사건에서 자살로 종결되었으니 손을 떼라고 말을 합니다.

아마 S&C그룹에서 손을 써 놓은 거겟져..?

아버지 귀에 들어갔으니 말이에요ㅠ

검사님은 자살이 아닐 수도 있다고 얘길 하지만..

윗사람은 완고합니다.

무서운 까똑개

아버지의 기대감으로 소시오패스가 된건가...

그런 의문도 드는..

오우

28살 안재현군이 나왔군여!

천윤재군은 누나가 자고 나왔던 도민준의 집으로 찾아갑니다.. ㅋ

막무가내로 들어오는 천윤재덕에..

도민준은..

무슨 남매가 쌍으로 남의집을 자기집처럼 들락거리나며..ㅋㅋㅋㅋ

귀여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민준의 집에 들어오자마자 쇼파에 앉고는 서있는 도민준에게

편히 앉아요

라고 말합니다 .ㅋㅋ

도민준은 내집이니까 편하다

라고 말을 하구요 ㅋㅋㅋ

그러면서 누나에 대해 이것저것 이야기를 합니다 ㅎ

어렸을 때부터 누나의 남자관계 정리는 자신이 다 했다고 하네요 ㅋㅋ

실제론 김수현이 27살!

한살 더 어리지만..

더 많아 보이는건.. 저 뿐인가요..?ㅋ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어리게 바라보는 도민준의 모습이..

어색하지 않아 ..ㅋㅋㅋ

당차게 도민준에게 따지러 왔다가..

도민준이 초코우유 마실래?

하니까..

있어요???

아씨..

이런표정..ㅋㅋㅋㅋㅋ

저럴려고 온게 아니었겠죠 ㅋㅋ

하지만 초코우유는 받아 먹었답니다 ㅋㅋㅋ

초코우유를 마시다가..

망원경을 보고는..

놀란 눈을 하고는 망원경한테 갑니다.

천윤재군은 별을 조아하더군요 ㅋㅋ

형꺼냐면서 어디까지 볼수 있냐면서.. ㅋㅋㅋ

완전 흥분상태!

다른 망원경도 보고 있네요 ㅋㅋ

도민준은 망원경에 대해 설명도 해주고 별사진도 주었답니다 ㅋㅋ

흐뭇하게 쳐다보는 도민준..ㅋㅋㅋㅋ

이게바로 별사진을 받은 것!!

천윤재군은.. 도민준에게.. 빠져듭니다.ㅋㅋㅋㅋㅋ

바로 요러케 ㅋㅋㅋㅋㅋ

그러곤 바로 도민준의 편이 되어 응원을 하게 됩니다 ㅋㅋㅋ

또 놀러와도 되죠/??

이러면서..ㅋㅋㅋ

도민준은 와도 된다고 하구요 ㅎ

천송이가..

미안한 표정으로 이휘경의 병실을 찾았습니다.

역시나 휘경이는 밝게 반겨 주네요ㅠㅠ

이런남자가 어딧어ㅠㅠㅠ

천송이는 미안한 마음에 이휘경은 안고는 울게 됩니다.ㅠㅠ

미안하다며..

이렇게 잘 해주는데 해줄 수 있는게 없다고 하네요ㅠ

도민준이랑 사귀게 되었으니까ㅠㅠㅠ

별수 잇나ㅠㅠ

그러면서 도민준씨가 너무 좋다고 얘기를 하게 됩니다ㅠ

천송이는 이휘경에게 너가 불행해지는 것 같다면서..

친구로도 남지 말자는 말을 하려고 했던거 같은데..

찬스

라고 말하며 하려던 말을 막게 됩니다.

찬스는 어렸을때 송이가 남자애들한테 괴롭힘을 당하고 있을때

휘경이가 나서서 싸웠던 적이 있거든요

그 때 천송이에게 미안하면 나중에 소원하나만 들어달라면서 찬스를 만든 것입니다.

우는 모습도 이뿌냐.. 흥

뭐 쨋든..

천송이는 소원이 뭐냐고 묻자

휘경이는 지금 하려던 말 하지 말라고 합니다.ㅠ

친구로라도 옆에 있고 싶다고 하더라구요ㅠㅠㅠㅠ

와.. 완전 대박 남자얌..

이재경이 이휘경을 찾아왔습니다

과일을 가져 온건가..?ㅋㅋ

그러면서 이런저런 얘기를 하게 됩니다.

천송이가 한유라 사건에 대해서 너에게 얘기 했다던데..

혹시 무슨얘기를 했냐고..

이휘경은 기억안나는척..

그냥 한유라 욕만 했다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자꾸 기억하려하니 머리가 아프다고 꾀병을......

올.... 머리 조은뒈..

집으로 돌아온 천송이와 천윤재가 이야기 하는 장면이에요 ㅋ

도민준이 준 별사진을 갖고 있네요 ㅎㅎ

천윤재는 누나에게 옆집사는 형 좋은 사람 같다고 잘해보라고 얘기 합니다 ㅋㅋ

그러면서 별 좋아하는 사람치고 나쁜사람이 없다고 하네요 ㅎㅎ

저도 별 좋아하는데..

저도 착한가봐영..?ㅋㅋㅋㅋㅋㅋㅋ

돌변한 동생의 태도에 얘 뭐야..?

라는 표정..ㅋㅋ

테라스로 나온 천송이는..

아주 조용히..

도민준~

이라고 부릅니다.. ㅎㅎㅎ

몇분되지 않아..

나타나는 도민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멋잇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불렀냐고 하니까..

천송이가

우와 정말 되나 테스트를 해봤다고 ㅋㅋㅋㅋㅋㅋ

그러자 도민준은... 도로 들어갔음..ㅋㅋㅋㅋ

아쉬운 마음에 천송이는

보고싶어서 부른거라면서

다시 나오라고 하네요 ㅋㅋ

도민준이 나오지 않자..

뒤돌아 들어가려는데 ㅋㅋㅋㅋ

뒤에 도민준이 있었음!!!!!!!!!!!!

아놔..... 진심

너무

멋잇잖아.......

왜 그런 장난을 치냐며 천송이의 볼을 꼬집습니다 ㅋㅋ

집에서 커피를 타온 천송이는 도민준과 함께 마십니다.

그러면서 이런저런 얘기를 하지영..

아버지도 그럼.. 외계인이냐고..ㅋㅋ

도민준은 아니라고 합니다.

그럼 가족은 없는거냐고 하니..

있을리가 없잖아.. 라고 왠지 쓸쓸히 얘기하는 것 같았어요ㅠ

그래도 천송이는 이제 자기가 있다며 환하게 웃네요 ㅎㅎ

아 놔.. 웃는거 개 이뿽

그렇게 도민준의 손을 잡다가..

갑자기 흠칫 놀라서는..

도민준의 얼굴을 계속보는데요

도민준이 왜그러냐고 계속 묻자

천송이는 계속 그얼굴인건 아니지.?라고 얘기합니다.

자신은 피부도 늘어지고 허리도 굽고 머리도 하얘질건데

라고 말을 하면서요

도민준은 여기시간과 자신의 별의 시간은 많이 다르다고 얘길합니다.

그러면서 천송이는 늙어서도 이쁠꺼라고 얘길 해 주네요..ㅋ

나도나도나도

나도 이쁘다고 ㅎㅐ줘ㅠㅠ

천송이는 찬바람 맞으면 노화가 빨리 올지도 모르니 먼저 들어가겠다고 합니다.

한참동안 도민준은 가만히 있었어요ㅠ

방에 돌아온 천송이는..ㅋㅋ

늙지 않기위해..

팩도 붙이고..ㅋㅋㅋ

훌라후프도 하고..ㅋㅋ

귤먹으면서 동안비결 티비를 보다가..

고무장갑을 불면 폐활량이 커져서 동안이 될 수 있다는 말에 바로 실천으로 옮김..ㅋㅋㅋㅋ

도민준과 변호사님이 만나서 얘기 중에..

도민준이 변호사 가방에 도청장치를 달아 놓은것을 눈치 채게 됩니다.

도민준은 떼지 안고 평소처럼 이야기 하라고 하고선 얘기를 계속 해 나갑니다.

이재경이 들을 거라는 것을 알기에 이재경에게 유리한 쪽으로 말을 합니다.

답답한 변호사는 진짜요? 라고 폰 메모에 적어 보여주게 되요 ㅋㅋ

도민준은 머리를 도리도리

아니란 뜻이겟죠. .ㅋㅋ

김수현은 봐도바도 안질려요>.,<

천윤재군이 또 나오네요 ㅋㅋ

이번화엔 분량 좀 되는듯!!

이장면은 가족끼리 모여서 얘기하는 중..ㅋ

천윤재는 옆집 형이면 바로 오케이라고 합니다 ㅋ

나도나도 나도 오케이ㅠ

전지현은 화장도 별로 한 것 같지 않은데..

왜케 이뿌니.ㅠ

드디어 퇴원하는 이휘경!!!

형차타고 간다며 송이네 집앞에서 떨궈주고 가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휘경은 바로 이재경의 오른팔??을 찾으려고 하는 거에요.

천송이 집 앞에서 내리고 형을 보낸뒤..

문을 닫고는 떠나가는 차를 바라보게 됩니다.

비장한 표정으로 바라보고는..

뒤따라오는 택시를 타고 촬영장으로 가게 됩니다.

촬영장 와이어 스태프들에게 이것저것을 묻게 됩니다.

그날 도르래는 누가 정비하며..

알바를 쓰니 안쓰니 이런저런 이야기들..?

그러면서 알바생 목록을 볼 수 있게 끔 부탁을 하게 되요!

전 이장면 보고 데이트 있나 했어요 ㅋㅋㅋ

뭐 쨋든..

천송이 집으로 천송이를 데리러온 도민준!!

천윤재는 아주 밝게 문을 열어 주네요 ㅎ

ㅋㅋㅋㅋㅋ천송이는..

자신이 늙어 보일까봐..

어려보이게 입고 화장하고 머리 묶었어요 ㅋ

동생과 도민준 둘다..

벙..

별로야..?

라는 천송이 말에..

바로

어..

라고 말하는 도민준..ㅋㅋㅋ

아 직설적이야 ㅋㅋㅋㅋㅋㅋㅋ

알고 봤더니 촬영장 가는 거더라구요 ㅋㅋㅋㅋ

촬영장에 그렇게 입고 갔으면..어쩌려고ㅠㅠ

뭐 쨋든..

어떻게 입어도 이뻐요 ㅋㅋ

대본 보는데 도민준이 오늘은 무슨 장면 을 찍냐고 묻자

천송이는 액션신.. 키스신..

이라고 얘길 합니다.

도민준은 대역쓰라고 얘길 해요 ㅋㅋ

액션신도 대역쓰고

키스신도 대역 쓰라고 ㅋㅋㅋ

천송이는 키스신을 요즘 누가 대역을 쓰냐고 합니다 ㅋㅋ

발끈하는 도민준이었지만..

천송이는 이내 뻥이라며 죄다 액션씬만 있다고 합니다 ㅎ

도매니저 역할로 천송이를 촬영장에 데리고 왔어요 ㅎ

세미!!!

이번 화에서는 마지막 장면에만 나오더라구요ㅠㅠ

섹션티비인가에서 인터뷰 나왔다고 함께 하자고 하는 세미에요

그래서 인터뷰중..ㅋㅋ

유세미는 웃으면서 내숭떨면서 이런저런 얘기를 하고 있구요 ..ㅋㅋㅋ

딱봐도..

천송이는 탐탁치 않은 표정..ㅋㅋㅋㅋㅋ

대답도 웃김.ㅋㅋ

남자들이 많이 따르는 비결이 뭐냐고 물었었나..?

답이

이쁘면 되요

ㅋㅋㅋ였음..ㅋㅋㅋㅋ

표정을 봐야 재밌는데.. 아..ㅠㅋㅋ

이건..ㅋㅋㅋㅋ

쟤 뭐야??

라는..ㅋㅋㅋㅋㅋㅋ

유세미의 내숭에 어이없어하는 표정이에요 ㅋㅋㅋㅋ

도민준은 복귀를 하겠다는건지 말겠다는건지 하면서 유세미처럼 내숭도 피고 하면 얼마나 좋냐고 합니다.

하지만 천송이는 유세미 편 드는거냐고 하구요 ㅋㅋㅋ

그러다 감독이랑 스태프를 만났는데

천송이가 어떻게 된거냐고 하루종일 기다리지 않았냐고

말없이 그냥 가면 어떻하냐고 합니다.

겉으로는 미안하다고 하지여..

근데 먼가.. 어색..

예전엔 자신한테 눈도 못 마주쳣던 사람들이 라고 해요..ㅋ

전지현은.. 보라빛 나는 립스틱도 잘 어울리네요ㅠㅠㅠ

저게 보라빛 도는 핑크인지는 모르겠지만..ㅋㅋ

먼저 천송이가 가고 있는데

도민준은 멀리서 스태프와 감독이 하는 얘기를 듣게 됩니다.

막내 스태프가 죄송하다고 깜박하고 못전했다고 얘기하자

감독은 괜찮다고 천송이가 자기 작품깐게 몇갠데 라면서 고소해 합니다.

모든 말을 들은 도민준의 표정이 썩 좋지 않네요ㅠ

따라오지 않는 도민준을 천송이가 부릅니다!

열심히 액션신 찍는 천송이

몇십번을 찍는지 몰라요ㅠ

계속 엔지 엔지

도민준은 대역쓰라고 하지만 천송이는 너무 가까이 찍어서 대역은 안된다고..

잘 한거 같은데 뭐가 잘못된 거지? 하며 다시 촬영하러 갑니다.

마땅치 않게 쳐다보는 도민준.

아마.. 그 스태프와 감독을 보는 걸 꺼에요 ㅎ

연기는 참 잘하는 전지현.ㅠ

그래서 조앙.. ㅎㅎ

결국 감독은 첫번째 찍은 장면이 좋은 것 같다며..

그냥 첫번째로 가자고 합니다.

화가 난 도민준..

눈빛 샷!!!!!

눈에 힘 뽝!!!!

감독이랑 스태프 날라감 ㅋㅋㅋㅋㅋㅋ

천송이는 감독이랑 날린거 도민준씨가 한거지?

라며 즐거워 합니다 .ㅎ

그러면서 추운데 따뜻하게 하는 초능력은 없냐고 물으네요..

영화보면 불씨 생기게 한다고 그런 초능력은 없냐고. .ㅋ

도민준은 산불난다고 얘기합니다 .ㅎ

천송이는 추운데 그런 능력도 없냐고 합니다.

그러면서 따뜻하게 해 줄수 없냐고..

그러자 도민준이..

팔을 뙇!! 감싸는거 아니겠음!?!?!??!?!

우씨ㅠㅠ

돌아 너 뭐하니ㅠㅠ

앞 촬영이 1시간 지연 된다는 얘기를 들은 천송이와 도민준.

천송이는 그럼 세시간은 기다려야 한다면서 뭐하지..?

라고 합니다..

그러다 눈이 간 곳은..

스태프들끼리 고스톱한판!?

천송이는 함께 하게 됩니다 ..ㅋㅋㅋ

근데 천송이가 다 따가는겈ㅋㅋㅋㅋㅋㅋ

저건 고도리 하는 장면..ㅋ

이건 자신이 많이 벌었으니 광을 팔겠다 하면서..

내려 놓았는데.. 오광인거 ㅋㅋㅋㅋ

어쩌나 했더니.. 역시나 ㅋㅋ 도민준이 돕고 있더라구요 ㅎㅎ

눈빛 한번이면 시간이 멈추니

바닥에 있는 패를 뒤집어 놓고 천송이의 패를 유리하게 바꿔 놓는거죠 ㅋㅋㅋ

그래서 천송이가 다 이김.ㅋㅋㅋ

천송이는 하늘을 보며 기다리는게 이렇게 즐거운건 처음이라고 합니다.

도민준 옆에 기대어 이런저런 얘기를 하더라구요 ㅎ

겁나 이쁘게 웃네

천송이는 백일땐 뭐할가?

라고 얘기하는데요..

도민준에게는 백일이라는 시간이 없어요..

자신의 별로 돌아가는게 한달뿐이 없으니까요..

그래서 표정이 저래.. 슬픔..ㅠ

백일땐 뭐하고.. 1년땐 뭐하고.. 천일땐 뭐하고..

그런거 신경안썻는데 닥치니 챙기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도민준은 뭐가 하고 싶은데?

라고 묻는데요

백일땐 커플링, 커플티

1년엔 남산가서 좌물쇠걸고 야경보며 레스토랑에서 밥먹기엿나..

천일땐 3년 정도 되나? 하면서 얘길 했어요 ㅎ

도민준이 말이 없자..

불안해진 천송이는 도민준의 얼굴을 바라봅니다.

그러면서 왜그러냐고

우리 사귀는거 아니었냐고 하네요.

도민준은..

슬픈 표정으로

그걸 한달안에 다 하자고 합니다.

와 씨..

개슬펏어ㅠㅠㅠ

천송이는 왜그래야 하냐고 묻게 되요

도민준은 말을 못하고..

슬픔을 꾹꾹 참고 있어요ㅠ

결국 도민준은 한달뒤에 자신의 별로 떠난다고 이야기 합니다.

천송이도 금방 울것 같아ㅠㅠ

그렇게 도민준의 눈물이 한방울 떨어지면서..

이번 16화는 끝이나게 됩니다ㅠ

이 장면은 한방울 떨어진 뒤 나오는 장면인데요ㅠ

아 겁나 슬프게 울어ㅠㅠㅠㅠㅠㅠㅠㅠ

에필로그!!

백일 뒤 남산입니다!

천송이와 도민준이 좌물쇠를 걸었네요...

남산 꼭대기 레스토랑에서 누군가를 기다리는 천송이 입니다..

결국 떠나 보낸건가ㅠㅠㅠ

근데... 전지현.. 화장때문에 그런지..

에필로그 장면에서 전지현처럼 안보였음..ㅠㅠㅠ

뭐 그래도 전지현은 전지현이니까..

그렇게 천송이는 입구만 바라보다.. 에필로그가 끝이 납니다..ㅠ

 

 

 

 

점점 막바지로 가는 별그대!!

열여섯번째 기록이 끝났네요!!

17화도 작성하고 싶지만..

전 일찍 일어나야 하기에..

이만 해야 합니다ㅠㅠㅋㅋㅋ

 

아마.. 담주 월요일이나 올릴듯./ㅋㅋㅋ

내일 발렌데이에요!!

그리고 돌군 졸업식이기도 함..ㅋㅋㅋ

안가려 했지만.. 하도 와달라해서 ㅋㅋ가려구요 ㅋㅋ

그래서 일찍 자야함.ㅠ.ㅠㅠ

지금도 충분히 늦은시간..ㅋㅋㅋ

 

그럼 졸업하시는 분들! 다들 졸업 축하드려요!!

발렌타인데이도 즐겁게 보내시길!!!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