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별에서 온 그대

별에서 온 그대(별그대) 14화 줄거리 및 캡쳐 (이마 키스)

유후

여러분 별그대 보시나요 ㅋㅋ

전 푹 빠져서 보고 있답니다 ㅋㅋㅋㅋ

김수현은 겁나 멋잇고..

전지현은 겁나 이쁨...ㅠㅠㅠ

아 너무너무 조아하는 배우들이야ㅠㅠ

원래 별그대 3화부터 줄거리 올리려고 했지만..

가장 최근에 본.. 바로 오늘자이지요 ㅎㅎㅎ

14화부터 올리기로.. 결정..ㅋㅋㅋㅋㅋㅋㅋ

14화 첫 부분에선 이전의 내용을 일부분 보여 주었어요 ㅎ

이 장면은 도민준(김수현)이 천송이(전지현)한테 자신이 외계에서 온 생명체라고 얘기를 했어요..

오.. 이 때 좀 무섭게 연기했음..

그리고 천송이가 도민준에게 한번도 자신을 걱정해 본적이 없냐는 물음에..

도민준이 걱정했던 천송이가 맹장걸려 수술하러 들어갔을때 지켜보는 장면이 나왔구요 ㅎ

이재경(신성록)이 도민준이 가지고 있는 USB를 빼앗기 위해 차로 치게 하였어요..

그래서 도민준은 바닥에 딩굴딩굴..

딩굴까진 아니엇음..ㅋㅋㅋㅋ

암튼.. 결국 USB는 빼앗겼답니다.ㅠ

요즘 까똑 개를 닮았다는 걸로 떳죠 ㅋㅋㅋ

신성록입니다 ..ㅋㅋㅋ

이재경이 소시오패스역할을 맡았는데..

와 실감나게 엄청 연기를 잘 하는 것 같아요!

별그대에 나오는 등장인물들은..

전부.. 외모와 능력을 갖추었음..ㅠ

소시오패스란 무엇인지 볼까나요~?

소시오패스란?

사회를 뜻하는 「소시오(socio)」와 병리 상태를 의미하는 「패시(pathy)」의 합성어로, 반(反)사회적 인격장애의 일종이다. 반사회적인 흉악범죄를 저지르고도 자신의 행동에 대한 죄책감이 없고 타인에 대한 동정심이 없다는 점에서 사이코패스(psychopath)와 비슷하지만, 잘못된 행동이란 것을 알면서도 반사회적인 행위를 한다는 점에서 잘못된 행동이라는 개념 자체가 없는 사이코패스와 구분된다.
[출처]네이버 지식백과

사이코패스와 비슷하지만 엄연히 다른 점을 가지고 있네요..

아무튼... 무서운 병임..ㅠ

이건 저번주 에필로그였나..?

거기서 도민준이 질문에 답대신 눈물을 흘린 장면이에요ㅠ

천송이의 와이어 신..!

그냥 전지현은 그냥 그냥 정말 그냥 이쁨..ㅠㅠ

전 전지현을 '엽기적인 그녀'를 찍을 때 부터 좋아했지만..

모든 영화를 다 보진 않았어요 ㅋㅋ

그래도 재미진 영화는 꽤 본듯..?

까톡개를 닮은 신성록

그러고보니.. 정말 볼수록 닮은..;

자자

도민준이 드디어 화났습니다.ㅠㅠ

김수현은 뭘 해도 멋짐..

전 김수현 '해를 품을 달'을 할 때 부터 조아라 했어요..ㅋ

이전에 드림하이??거기에 출현했던 걸로 아는데..

그땐 드림하이라는 드라마 자체를 별로 안좋아 했었음..ㅋ

후에 김수현이 영화찍은 것은 다 봤어요..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열네번째 기록이 시작됩니다!

김수현이에요

김수현!!!

봐도봐도 조으당ㅋㅋㅋ

장영목(김창완)변호사와 만나서 진지한 이야기를 하는 장면 같지만..

이거.. 제 기억으론..

변호사가 기억을 지우는 초능력은 없냐는 말에 없다고 발끈했던.. 장면인 듯 해요 ㅋ

그리고서 천송이를 위해 할 수 있는게 뭐가 있을까 하여..

변호사님과 의논 중인거죠..

의논이라기 보단... 이미 도민준 혼자 결정 다 내림..ㅠ

변호사님은 절대 하나 만큼은 하지 말라며 말리고 있었어요ㅠㅠ

그 하나가 뭘까나요~?

덤덤한 도민준씨ㅠㅠ

와 그냥 개멋있어...................

흥 나쁜 까똑캐

까똑개와 도민준이 만나서 이야기를 하는거에요..

이야기의 주제는..

도민준이 모든 것을 떠안고 간다면.. 여기서 그만 멈출 것인가..

이재경은 생각해 보겠다..

꺄올

코 높은거봐..

이휘경(박해진)이 부모님이 하고 계신 얘기를 엿듣고 있어요 ..ㅎ

박해진도 잘생겼네요..

이거봐...

별그대는 다 인물이 좋다니깐?!

웃는것도 이뻐!!!

어쩜! 남주들이 다 이리 왜이래!!!!!!!!!!!!!!!

이래서... 안볼수가 없는 드라마임..ㅠ

유세미(유인나)와 그의 마미 한선영(이일화)입니다. ㅎ

원래 천송이 소속사였던 곳에..

불미스러운일.... 아시죠ㅠㅠ?

천송이가 한유라 죽였다고 해서... 망한거..ㅠㅠ

그 후로 유세미가 그 자리를 꾀찼어요ㅠ

유인나도 이쁘더라구요...

하... 그래도 난 전지현이 더 조앙..ㅎㅎ

이번에 연기를 하게 된..

원래는 아나운서 였던...

오상진..분?ㅋㅋㅋㅋㅋ

검사역할로 나오더라구요 ㅎㅎㅎ

그 옆은 형사님!!

박형사(김희원)님은 재밋더라구요 ㅋㅋㅋ

김희원씨는 재미지게 연기를..ㅋㅋㅋ

역시 조연도 받추어 줘야 드라마가 살아요 ㅋ

생각생각생각생각

무슨 생각을 그리하노 도민준..?

이건 혼잣말을 하는 장면이에요 ㅎㅎ

걍 자도 이뻐

여기에 도민준이 왔다 갑니다.

나도 그런 능력 갖고싶다ㅠ

개이뻐

그냥.. 이뻐ㅠㅠ

유세미가 조연으로 천송이를 꼭 시켜달라고 해서 천송이가 캐스팅이 되었는데요.

그거 준비로 화장하고 있었는데..

관계자한테 전화가 와서 화장하지 말라고..

액션신이라 필요없을 것 같다고..ㅠ

그래서 화장 지움..

그래도 이쁨..ㅋㅋ

천송이랑 도민준이랑 완전 쌩까기로 한거 아시나요ㅠㅠ

실제로는 서로 다 보고싶어 하면서ㅠㅠ

도민준이랑 천송이랑 아파트 엘레베이터에서 만났는데..

아는척 하지 말라고 했던 천송이의 말에..

도민준은 말 없이 그냥 지켜봅니다.

천송이 역시 도민준을 붙잡고 싶었지만..

매몰차게 대했어요.

그래서 먼저 엘레베이터 타고 내려가겠다고..

그러면서 엄마한테 저 사람 좋아해서 고백했는데 차였다고..

아까도 붙잡고 싶은거 겨우 참았다고..

하.. 둘이 잘뎄으면 조케써요ㅠ

안뇽 세미

천송이를 본거에요..

원래는 천송이 매니져(김강현)

근데 지금은 유세미 매니저ㅠㅠ

그래도 천송이가 걱정이 되는지 계속 쳐다봐요ㅠ

핫팩 하나 가져다 줘야 하는 마음에 하나 챙겼지만..

유세미가 그걸 말려요ㅠㅠ

하지만 천송이만 십몇년째 바라보는 이휘경!!!이 나타납니다!

바로 촬영장에!

밥차를 이끌고!

스텝들에게 먹여요 ㅋㅋㅋ

따뜻하게 바라보는 모습이 참 좋네요 ..ㅎ

추울까봐 패딩도 챙겨와서 직접 덮어주고..

드라마니까 가능한건지.. 실제로도 가능한 건지 모르겠지만..

십몇년동안 짝사랑을 하면서도 다른 여자에게 눈길 주지 않는..

이휘경 같은 남자가.. ㅠㅠㅠ 어디 없나..ㅋㅋㅋㅋ

나같음 바로.?응??

넘흐 이뻐

언늬 넘 이쁘다

전지현 립스틱이 엄청나게 불티나게 팔렸다면서요?ㅋㅋㅋ

저도 갖고 싶지만..

머.. 제가 바른다고 전지현 입술이 되는 것도 아니고....ㅜ

와웅

저 미소봐

이뿨

요요요요

나쁜놈!!

이놈 때문에 천송이가 다쳐1!!!!

너도 곧 죽을 꺼야!

저 위에 있는 놈이 와이어의 도드래를 망가뜨리는 바람에..

천송이가 다치게 됩니다ㅠㅠ

옆에 있던 이휘경이 재빨리 떨어지는 천송이를 받았지만..

꽤 높은 곳에서 떨어진거라..ㅠㅠ

둘은 위급상태..ㅠㅠ

천송이 아버지!(엄효섭)

버스를 타고 가다가..

뒤에서 커플이 얘기하는 소리를 듣습니다.

바로 천송이가 위급하다는 사실을!!

당연히 아버지로서 병원으로 달려갑니다ㅠ

천송이 엄마랑 동생인데..

동생은 왜이렇게 또 잘생겻데??

응?? 나도 저런동생........

천송이 동생 천윤재(안재현)과 엄마는 천송이와 같지 않은 피때문에 심난해 합니다ㅠ

하지만 아버지가 있으니까요!!

씨씨티비 속 화면입니다.

검사와 형사와 변호사와 도민준이 얘기중..

도민준이 이재경인 한 짓을 모두 자신이 한 짓이라고 얘기하고 있어요ㅠ

이렇게 모든 것을 떠 안고 가나봐요ㅠ

모두 얘기한 후 아직도 의아해 하는 검사와 형사..

변호사는 좀 쉬자고 합니다.

이때 형사가 나갔다 들어오면서 천송이가 위험하다는 것을 검사에게 말했습니다.

도민준은 그걸 보자마자... 사라짐..

저 문으로 튀어 나갔는데.. 밖에 없음.

네 걸렸어요..ㅋㅋㅋ

검사랑 형사한테ㅠ

하지만..

천송이가 위급하다는 소식을 당연히 도민준도 접하게 됩니다!

그러면 도민준은???

당연히 달려가죠!!!

먼저 천송이가 있던 병원을 찾아가 상태를 본 후..

이렇게 만든 이재경을 찾아 갑니다..

병원문 열자마자 이재경 사무실이야 ㅋㅋㅋㅋㅋㅋ

겁나 짱임...

눈빛 하나도 모든 물건을 날려버리고..

바람까지 일으키며 이재경에게 겁을 줍니다.

표정을 보니.. 이재경이 겁을 먹긴 햇더라구요 ㅋㅋ

그리곤 도민준이 이재경 멱살을 잡고 끌어 올린후..

한바퀴 돌자 옥상..

와 능력 쩔어....

도민준은 천송이에게 한 것 처럼 똑같이 죽여 주겠다고 말을 합니다.

그래서 이재경은 지금 저모양..

하지만 이재경은 도민준의 큰 약점을 알고 있었어요..

어떻게 알았냐면..

바로 변호사랑 얘기 했던 이 장면!!

이재경이 변호사 가방에 도청기를 달아 놓은것..ㅠㅠ

아주 큰 약점은..

도민준이 사람을 죽이게 되면.. 도민준도 죽게 된다는 것..ㅠ

도청해서 들었기에 이재경은 너의 큰 약점을 알고 있다며 얘기 하지만..

도민준은 상관없다며 이재경을 떨어뜨리려 맘 먹습니다.

하지만 이재경은 살아야 겟죠??

그래서 자신이 죽으면 천송이도 죽는다고 얘기합니다..

도민준은 위로 끌어올리지 않고..

아래로 빠른듯 천천히 떨어뜨립니다.

별 능력이 다있어 정말..ㅠ

그렇게 바닥에 쳐박힌 이재경은..

엄청난 치욕을 맛보게 되지요ㅠㅋ

무릎도 꿇고..ㅠ

그사이 도민준은 아래에..;;

빨라빨라

저 능력있음 절대 지각할 일은 없을 듯..;

화가 많이 나있는 이재경입니다.

하지만 입술이 보랏빛인걸로 보아..

겁도 많이 먹은 듯..

도민준은 천송이가 무사하길 바라라며..

천송이가 죽으면 다시 널 죽이러 오겠다고 으름장을 놓습니다.

그러면서 파멸이 무엇인지 알게 해 줄 것이라고 얘기하지요..

여자를 지키려는 멋있는 마음..ㅠ

아쒸ㅠㅠ 개멋잇어ㅠㅠㅠㅠㅠㅠ

생긴것도 멋잇고.. 하는 행동도 멋잇고..

그냥 다 멋있어ㅠㅠ

안녕?

잘생긴 동생이 나왔네요 ㅎㅎ

동생이 누나를 싫어하는 듯 하면서도 많이 챙기더라구요..ㅎ

내 동생은 머하니..?

누나가 병실에 누워있자 많은 걱정을 하는 듯 하지만..

이 장면은..

아버지가 몇십년 만에 나타나서 공황?상태??

어린 천송이 역입니다!

얘는 욕을 엄청 먹었다네요;;

실제로..;

왜냐면 김수현이랑 조선시대? 때 러브라인을 그렸ㄷㅏ고..

뭐 부럽긴 했지만.. 욕을 먹기엔.... 어리잖아요ㅠㅠ

연기도 그래도.. 잘하는.. 것.. 같.. 더.. 만..??

연기력은 잘 모르죠.. 제가 뭐 연기를 하는 것도 아닌데-0-

아무튼.

저 장면은 어릴 땐 불안하면 아빠를 많이 찾았는데..

지금은 도민준을 찾는다는 겁니다..

와이어씬에서 무서우니..

도민준.. 이라고 속삭입니다.

병실에서 누워있을때 천송이가 생각한 말입니다.

그리곤 천송이는 행복하지만 슬픈꿈을 꾸지요..

도민준과 행복하게 살아가는 꿈을..

아침에 눈뜨면서부터 저녁이 될 때까지 한 곳을 바라본다는 뭐..

전지현 진짜 이쁨..

에쒸 부러버ㅠㅠ

뭐가 부럽냐면..

김수현의 백허그..?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도민준은 천송이의 병실을 찾아옵니다..

옆에 아버지는 잠을 청하고 계세요..

근데 어쩜 저렇게 조용히 올 수 있지..?

많이 다친 천송이에요ㅠㅠㅠ

그냥 전지현은 뭘 하고 있어도 이쁘구나..

안데!!!!!!!!!!!!!!!!!!!!!!!!!

이마에 뽀뽀라니!!!!!!!!!!!

아버지가 뒤에서 주무시고 계신데!!!!!!!!

땍!!!!!!!!!!!!1

누워있는 천송이의 이마에..

조심히 도민준은 입을 맞추었습니다..

이렇게.. 14화는 막을 내려요!!!!!

결정적인건 에필로그!!

뭐 이번건 결정적이지 않았지만..ㅋㅋㅋ

별그대는 에필로그 보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ㅎㅎ

특히 저번주 에필로그..

저번주가 맞는지 모르겠지만..

시간을 멈추고 도민준이 천송이에게 입맞췄던..,,,

와.. 설레설레ㅠㅠ

에필로그에선 도민준이 천송이 이마에 입을 맞춘 후 가려고 하는데

천송이가 눈을 떠 그의 손을 잡았습니다..

천송이는 꿈이라 생각하고 있더라구요ㅠ

눈을 떠 도민준을 바라보는 천송이..

슬프네요ㅠㅠ

저렇게 서로 조아하면서!! 응?!?!?

쳇.. 외계인이면 다야!?!?!

천송이는 자꾸 슬픈을 꿈을 꾼다며....

안타까운 말을 했습니다ㅠ

서로 마주보며 드디어 14화가 끝이 납니다!!

별그대가 20화까지 있다지요..?

아.. 이제 6화뿌닝 안남았어ㅠㅠㅠㅠ

김수현은 뭘로 다시 나타나려나..ㅋㅋ

다봐주겟어!!ㅋㅋㅋ

별그대14화 보고 싶으신 분은.. 저에게..

음.. 뭘로 알려주실래요 ㅋㅋㅋ

댓글로 메일 다시면 보내드릴까요?ㅋㅋㅋ

방명록에 글남기면 보내드려야 하나?ㅋㅋㅋ

보고싶으신 분은 보내 드릴 수 있어요 ㅋㅋ

근데 손꾸락은 눌러주세요 ㅎㅎ

그래야 보내는 이의 마음이 따숩죠..?ㅋㅋㅋㅋㅋ

(그래요.. 필요 없는 거 알아요ㅠㅠ 혹시나 해서 물어봤어요..)

그럼.. 전.. 이만...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