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별에서 온 그대

별에서 온 그대(별그대) 15화 줄거리 및 캡쳐 (동화 키스)

 와 캡쳐하다보니

사진이 100장정도...

이걸 언제 다.....쓰죠..

사진만 보면 줄거리.. 모르실라나..??ㅋ

 

 

오늘 별에서 온 그대 더 비기닝 했다면서요!

전 못봤어요..ㅠㅠ

나중에 봐야지.........ㅜㅋㅋ

 

더 비기닝 보면 그거 올릴라 했는데..

그거 못봐서 15화를 올리려 합니다 ..ㅎㅎ

 시작시작!

도민준이 천송이 별실에 찾아왔었지여 ..ㅎㅎ

 자고 있는 천송이를 바라보다가..

시간을 멈춘후....

하는 것은..!?

 다가간다.. 다가간다..

다가간다!!!!!!!!!!!!!!!!!!

 빙고! 이마키스 입니다 ㅋㅋㅋㅋ

별그대 키스씬은 다 뜨눼..ㅋㅋ

 천송이가 눈을 떳어요!

다행히 생명지장은 없는듯..ㅋㅋ

까똑개는 살았네여..ㅋ

 눈 뜨자마자 아버지가 옆에 있었어요 ..ㅎ

원래 가려고 했는데.. 밤새 딸을 지키고 계셨던..!

 오랜만에 보는 아버지라.. 송이는 웁니다ㅠㅠ

 전지현은 우는것도 이뿽

 언제 왔냐며 왜 이제 왔냐며 천송이는 아빠를 부둥껴 안고 울어요..

 그렇게 천송이가 좋아하는 치맥을 먹고 이씀..ㅋㅋㅋ

하지만 아부지는 딸이 술마시는걸 못마시게 합니다!

왜냐면 아직 환자라서..ㅋㅋ

 재미있는 농담도 해 가면서

예전에 언제 같이 술을 마시나 했던 때가 엊그제 같다며

지금은 말술이라고 아부지랑 즐겁게 대화를 합니다 .ㅎ

 환하게 웃는 모습도 이뿐네요..ㅎㅎ

그리고 천송이가 아부지한테 옆에 있어줘서 그동안 원망했던거 다 용서한다고 얘기 했어요..

그러면서 도민준 얘기도 했는데..

아부지가 알고 있는 듯한 말로 얘길 하더라구요?!

그 남자도 많이 좋아할꺼라고..

 아직 의식없는 휘경이ㅠㅠㅠ

언제 깨어나니ㅠㅠ

 유세미는 의식없는 이휘경을 보고 나오면서 눈물을 흘리네요ㅠㅠ

얘도 십년넘게 짝사랑 했다던데..

이휘경이나 유세미나.. 둘다 대단함!!

 곤히 잠드는 전지현!

이뿨!!!!!!!!!!!!!!!

왜케 이쁘냐구!!!!

 도민준은 지구에서의 마지막 한달의 기록을 적습니다!

정말 적는거야??

저거만 적고 안적는거 아니지..?

 비장한 표정!!!!

머시써>.<

 그렇게 별에서 온 그대 열다섯번째 기록을 시작합니다!

수트 빨 최고당..

 우리 박형사는 뭐하고 있나여...

표정이 왜케 구졌어!!

 열심히 벽에 박는중..ㅋㅋㅋㅋ

왜냐면.. 도민준이 저 벽넘어 사라졋으니깐..ㅋㅋ

 박형사가 열심히 막고 있을 때 도민준이 나타났습니다!

전에 죄송했다고//

마저 할 얘기가 있어서 왔다고.

여기서 할 얘기는 아니니 녹화가 되지 않는 장소로 가자고..

외계인인걸 얘기하려나보요ㅠ

 형사와 검사는 멍....

특히 형사.ㅋ.ㅋㅋ

 도민준이다아아아아!!

우쭈쭈

입술 우`~

 도민준과 형사와 검사가 얘기중에요 ㅎ

이 때 도민준은..

이 둘에게 자신이 공간이동을 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외계인인건 안 밝힌 건가..?

하긴 공간이동하면.... 정상은 아니지..ㅋㅋ

근데 나도 공간이동 하고시픔..ㅠ

 진지하게 얘기 중입니다..ㅠ

그러면서 이재경상무에 대해서도 얘기를 합니다 .

이재경 넌 이제 디져써!

원본 유에스비는 복사 불가능으로 그것을 찍은 새로운 유에스비를 형사에게 건냅니다!

그러면서 자신의 말을 믿어줘야 제대로 된 수사를 할 수 있을 거라고 합니다!

당연히 !! 믿어야지! 누구 말인데!

 그렇게 공간이동이 가능하다는 말을 듣고 의아해 하는 형사님!

하지만 머리론 아니라고 하는데 마음으로는 이미 도민준을 믿고 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박형사도 도민준한테 빠져 들엇어!!

 우리 이뿌신 천송이양은..

열심히 폰을 만지작만지작..

근데 눈이 감겼네요 ㅋㅋㅋㅋ

폰에 뭐하나 알림이 울리면 쳐다보고..

병실 문이라도 열리면 또 쳐다보고..

도민준을 기다리고 있는 거겠죠?!

 홍진경도 나오더라구요!!

천송이 친구로!!

만화방을 하고 있는 만화가게주인입니다 ..ㅎ

 천송이는 항상 홍사장에게 다 얘기 하더라구요 ..ㅎ

고민을 털어 놓을 수 있는 친구..!

홍사장은 도민준만 생각하고 있는 천송이에게

휘경이가 너 구하다 다쳤다고 그 사람을 생각할게 아니라 휘경이를 생각하라고 합니다.

 그래서 천송이는 이휘경 병실을 찾아 옵니디!

오.. 재벌집이라 그런지... 보디가드도 네명이나;;ㄷㄷ

아직도 의식없는 이휘경입니다..

이휘경 어머니가 집에 가시고..

이재경과 천송이만 남았네요.! 

 이휘경을 안쓰럽게 바라보면 눈물을 흘립니다..ㅠ

뭐.. 친구로서의 마음이겠죠..?

아님.. 자신을 구해주다 더 많이 다친.. 그런 마음..?

이재경과 이야기를 하네요

안녕 까똑개!?

이재경은 천송이에게 한유라와의 관계를 형사말고 누구한테 또 얘기했냐고 묻습니다. 

 천송이는 휘경이 말고는... 없다고 얘길 합니다.

이 때 이재경이 반지를 만지는데!!

설마 동생도 없앨까요..?

 눈물을 훔치며 나오는데..

누군가 천송이를 몰래 찍고 있습니다!

저 시커먼 카메라 보이시나요 ㅋㅋㅋ

 안녕?! 유세미

유인나도 넘흐 이뿨서 탈이야...

이때 유세미는 이휘경과 천송이가 약혼 한다는 기사를 보게 됩니다.

그래서 표정이 저래ㅠㅠ

 천송이 엄마에요!

천송이 물건을 챙기러 천송이 집에 왔답니다 .

그리고 천송이 몰래 계약했던 것을 파기하려고 전화중..!

근데 계약금의 3배를 물어야 한다고 하네요!

 그렇게 전화를 하면서 나오는데 도민준과 장변호사님과 마주치게 됩니다 ..ㅎ

이 장면 좀 재밌었어요 .ㅎ.ㅎ

천송이 엄마랑 장변호사님이랑 싸우는데..

장변호사님이 도민준 편드는데 재밋음..ㅋ

 천송이 별거 아니라고 우리 민준이가 최고라고..ㅋㅋㅋ

이전에 도민준은 통화내용을 듣게 되었는데

천송이 엄마한테 S&C그룹이랑 계약했냐고 묻습니다.

천송이 엄마는 아주 자랑스럽게 얘길 하죠..ㅎ

그러면서 딸에게 도민준한테 차였단 소리를 듣고는 도민준에게 뭐라고 하거든요 ㅎ

그러면서 휘경이가 구해줘서 약혼할꺼라고 그런말도 하게 됩니다.ㅎ

그래서 장변호사님이 도민준이 아들이라고 하면서 싸우게 되는 거였어요 ㅎ

 그렇게 장변호사님과 도민준은 집에 들어왔는데

장변호사님이 아까 싸운것 때문에 아직도 화가 났냐고 하지만..

도민준 귀에는 들리지 않았어요 ㅎ

도민준이 발끈하는 모습입니다!

오ㅐ냐면..

장변호사님이 천송이씨가 약혼한다는 것 때문에 그러냐고.. 물었거든요 ㅎ

그 때 도민준은 천송이는 그 사람 안 조아한다고 ..ㅋㅋㅋ

안할거라고 ㅋ 하더라구요 ㅎ

구여웡>.<// 

 ㅋㅋㅋㅋ 그렇게 도민준군은..

기사를 찾게 됩니다..ㅋㅋㅋ

떡하니 약혼기사가 떳네요 ㅎ

 다들 부러워하는 댓글에 도민준이 직접 글을 남깁니다 ..ㅎ

닉네임이 배호짱

내용은 천송이씨가 약혼을 하다니요. 허허 전혀 근거없는 헛소문 같습니다.

 그러나...

그 글에 달린 댓글들이..ㅋㅋㅋㅋㅋㅋㅋ

여기에 또 한번 화가 납니다 ㅋㅋㅋㅋ

 이런 병자년에 죽방을 날릴것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기여웡 미치게 조으네요 키키키키

 걱정되고 보고파하는 도민준은 침대에 풀썩

 폰을 만지작 거리다가...

천송이에게 연락을 하려 합니다 ..ㅎ

별그대에서는 네이버 라인을 사용하더라구요 ㅎㅎ

까똑개가 나오는데.. 네이버 라인이라니..ㅋㅋㅋㅋㅋㅋ

 몸은 좀 어떤가

라고 보내려다가 ..

 이건 아닌것 같다.. 라는 표정을 지으며 지웁니다..ㅋ

 S&C랑 계약이라니 재정신이냐

라고 보내려다.. 다시 지우고..

 혹시 흉중생진이라고 아나

라고 보내려다..

 역시 아닌것 같아 지웁니다 ..ㅋㅋ

아 표정 왜케 귀엽냥..키키키키키

그래요.. 뭐든 이쁘고 멋잇고 좋아 보여요ㅠㅠㅋㅋ

그렇게 휴대폰을 집어 던지고 있다가..

 다시 집어들어서 보낼 문자를 적습니다.

 보고싶다

라고 적었네요..ㅋㅋㅋ

에이 뭘 또 이런걸 보내냐..

지우자.. 하고 지웁니다. 

 지웠는데!!!!!!!!!!!

눈이 똥그래진 도민준..ㅋㅋㅋㅋㅋ

전 김수현을 조아해서 거이다 김수현 캡쳐만 있어요

내맘이야!!

 에고에고에고

전송을 누르게 되었네요 ㅋㅋㅋㅋ

완전 놀라는 표정이....

이번 화는 귀여운 장면이 많았던듯..ㅋㅋㅋ

 잽싸게 시간도 멈추고 공간도 이동을 해서 천송이 병실로 왔습니다 ..ㅋㅋ

와 능력 완전 부러워ㅠㅠㅠ

문자소리를 듣고 확인하려는 찰나에..

딱 시간이 멈춘거죠 ..ㅎ

 그렇게 핸드폰을 뺏었지만..

비밀번호를 몰라..ㅋㅋㅋㅋㅋ

30초 후에 시도하라고 하네요..ㅋ

 천송이를 바라보는 도민준..

천송이 보면 비밀 번호가 나오나??

 그러다 머리카락에 뭍어 있는 실을 떼어주려 하는데..

그만.. 시간이 풀렷습니다 ..ㅋㅋㅋ

딱 마주쳤어요 ..ㅋㅋㅋㅋ

 왜 남의 폰 가져 갔냐며 문자 확인하려고 했다고 화를 내는군요..ㅋ

그러면서 공간도 왓다갓다 하냐면서..ㅋㅋ

얼른 나가라고 하더라구요 ..ㅎ

 도민준은 가끔 뭐. .그런다고 얘길한 후..

문자 안보냐고 하네요..

 무슨 상관이냐고 하면서 천송이가 비밀번호를 풀자마자..

바로!! 시간 멈춤!!!!

와 눈에 힘한번 빡! 주면 시간이 멈춰!!!

 그렇게 자신이 보낸 메세지를 지우게 됩니다 .ㅎ

삭제 성공!

 멈춘 시간을 풀고 도민준은 반응을 살핍니다.. ㅎ

다행히 안왔네 라는 천송이 말에 안심을 하게 되죠 ..ㅎ

그리고 계약건을 얘기합니다 .ㅎ

천송이는 그래 계약 했다고 좋은 차에 매니저 등등 다 붙여 준다고 얘길하게되요.ㅎ

도민준은 계약 파기 할거지? 라며 얘길 하는데..

천송이가 왜요? 안할거라고 햇나??

그랬더니 전에 안한다고 했잖아!

여기서 도민준의 귀가 밝음도 알게 됩니다..ㅎ

 천송이는 그걸 어떻게 알았냐며

내집에서 휘경이랑 얘기한건데 그걸 어떻게 들었냐고..ㅋㅋ

 그러면서 자신이 방에서 했던 모든 행동들이 생각나는 천송이양..ㅋㅋ

망가져도 이쁘다....ㅜㅜㅋㅋ

 막 샤워하는 그런 소리도 듣냐고도 물었어요 ㅋㅋ

도민준은 또 발끈 하면서 그런사람 아니라고 ..ㅋㅋㅋㅋ

이런 수모는 처음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그렇게 천송이 방을 나와서는 이휘경 병실을 보게 됩니다.

이재경이 부모님 배웅하는 것을 보고 도민준은 순간이동으로 이휘경 병실에 오게 됩니다 .

불 다 꺼놓고..

둘이 사이 좋게 얘기를 하게 됩니다.

 까똑개는 없어요

전 도민준이 더 조으니까여..키키키

둘이 하는 얘기는..

도민준은 몇명이나 죽였냐며 묻고

자신이 다 까발리면 어쩔꺼냐고 얘기 합니다 .

이재경은 까발려 봤자 나보단 괴물인 너에게 더 큰 관심이 있을 꺼라고 하더라구요

그러면서 자신과 손을 잡고 하면 무서울게 없다고 하는군요..

도민준은 생각은 해 보겠다며 자리를 떳습니다 .ㅎ

 샤워를 하고 나왔네요 ㅎㅎ

무언가 생각하는 도민준..

뭘까요..ㅋㅋㅋ

바로 이휘경과 천송이가 러브러브 하는 장면..ㅋㅋ

약혼 한다는 말이 엄청 거슬렸나봐요 ㅎ

 둘이 뒹굴며 놀고 있는 상상을 하다가..

없애려고 이불을 잡아 당기는 장면이에요 ㅋㅋ

좀 재밌게 캡쳐가 되었네요 ㅋㅋ

 둘이 거실에서도. .. ㅋㅋ

다 도민준이 아팠을때 천송이와의 미래를 상상했던건데..

그게 이휘경으로 바껴서 상상을 하더라구요 ㅋㅋ

 드디어 천송이가 퇴원을 합니다!!

 몸매 봐

쩌뤄

키도크고

날씬하고

다리도 길고

흥 칫 뿡

 아빠와 얘기하면서 와이어에서 떨어질때 한번 죽은 목숨이라 생각하고

남은 인생 정말 잘 보낼 꺼라며 아빠에게 얘기 합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일 하면서 살고 좋아하는 음식도 다 먹을꺼라고..

오래 못잡아본 아빠 손도 오래 잡으면서 살꺼라고 하더라구요 ..ㅎ

 스케줄을 가기 위해 집을 나서는 천송이!

망토 하나 걸쳣네요!

안춥나!!!!!!!!!!!!!!!!!!!!!!!!1

저 망토는 내가 걸치면 마녀가 되겟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니저는?!

도매니저가 왓네요!!!!!

 원래는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왔었는데..

도매니저가 계약금 3배 물어주고 다 돌려 보냈어요..

천송이는 저사람들 있는 줄 알앗는데 도매니저가 나타난거죠..ㅋ

와 돈도 많아..

겁나 완벽한 남자야..

 결국 천송이는 도민준의 차를 타고 이동합니다..

계속 존대를 하면서 도민준을 멀리 하고 있는 천송이 입니다.

 촬영장에 도착해서 천송이가 내리고서는 따라오지 말라고 얘기합니다.

도민준은 기다리겠다고 하지만..

천송이는 그러지 말라고 불편하다고 하네요..

이럴 정도로 편한 사이 아닌데 그러지 말라고..

 도민준은 씁쓸한 표정을 짓네요ㅠㅠㅠㅠ

그러게 왜 쓸데 없이 과거의 사람이랑 비슷하니 어쩌니 그런말을 해서는!!

 주인공 유세미가 나왔습니다!

유세미는 천송이에게 이제 그만 휘경이랑 잘 살면 안되겠냐고

눈물까지 흘리며 부탁을 하게 됩니다..ㅠ

휘경이가 자기한테 친구로도 지내지 말자고..

널 불행하게 만들기는 싫다고..

지금 내가 불행하다고..

유세미도 그렇게 이휘경을 놔주려나 봅니다ㅠ

 까똑개 안녕?!

까똑개가 경찰에 잡혀 왔어요!

참고인이라고 하는데..

자 저에게 궁금한게 뭔지 들어볼가요?

라고 햇나.. 암튼..ㅋㅋㅋ

무섭...ㅠㅠ

소시오패스 무서벙..ㅠㅠ

 이장면은 왜 나왔을가나요~~~

천송이가 휘경이 병실을 찾아욌을때 장면입니다!

왜 나왔냐면!!!

 휘경이가 눈을 떳거든!!!!!!!!!!!!!!!!!!

언제냐면..

천송이가 휘경을 손을 잡고 눈물을 흘리고 있을때.

이휘경의 다른 손은 까딱..

하고 움직임을 보였었어요..ㅎ

그래서 도민준이 찾아 왔을때도 눈뜬 모습 보게 되어서

이휘경이 말하지 말라고..

손짓하여 도민준이 눈에 힘주니까 불 꺼졌음...

별 능력 다있어 진짜...ㅠㅠ

그래서 그날 병실에서 이재경이랑 한 얘기 전부 다 듣게 됨..

 우리 천송이양은..ㅠㅠ

조연으로 떨어져서 추운데서 대기타고 있다가 실내로 들어와서는 잠이 들었어요ㅠ

걍 막자도 이쁘구나ㅠㅠ흥

 한~~~~~~참 뒤에 잠에서 깬 천송이.

밖으로 나와 아무도 없냐고 뤼얼리? 나 천송인데? 를 외치며 나오고 있었어요 ㅎ

그러다 넘어질뻔!!

 했는데 도민준이 잡아줌..ㅋ

얜 부르면 막나타나.. 개조아..

순간이동 짱임..

 천송이는 왜 왔냐고 하는데 도민준은 기다리겠다고 했잖아 하면서...ㅠㅠ

왜케 머시써..ㅠㅠ

하지만 천송이는 필요 없다고 하면서 됐다고 뒤돌아 자기갈길을 가게 됩니다..

하지만 가다가 화가 나고 속에 쌓인게 많은지.

자신한테 왜그러냐고

또 뭐 오해하게 해서 미안하다고 할거냐고

이제 내가 싫다고 이러니까 더 싫네 하면서 도민준씨 이기적인거 아냐고 합니다..

그러면서 제 갈길 가게 됩니다.

 그런데!!!!!!!!!!!!!!!!!!!!!!!!!!!

불이 켜져!!!!

겁나 이쁘게 불이 켜진다고!!!!!

어떻게 저럴수 있어!!!!!!

그래서 천송이는 발걸음을 멈추고 주변을 보게 됩니다..

 그때!!!!!!!!

도민준이!!!! 능력자 도민준이!!!!!

천송이를 붕~~~~~ 뜨게 하더니..

자신 앞에 뙇!!!!!!!!!!!!!!!!!!!!!1

 천송이가 뭐하는 거냐고 하자..

내가 할 수 있는 가장 이기적인 짓

이러면서 키스를 뙇!!!!!!!!!!!!!!!!!

아 진짜..ㅜㅜ 왜그래ㅠㅠㅠㅠㅠㅠ

겁나 멋잇어..ㅠㅠ

근데.. 키스해도데.?

 키스하면.. 또 아픈거아냐.?

사람 침 섞이면 안된다며!!!!!!!

그래도 멋잇어..........걍 조아ㅠㅠㅠ

아파도 조아 ㅋㅋㅋ

아파도 멋잇어..

 에필로그 나오기전에 슬로우로 나오는 장면을 캡쳐한 거에요..ㅎ

키스 직전..

와.... 드라마 키스신은 왜케 멋잇고 달달하냐...

실제론...................음.....................???????????????

 붕~~ 날라오는 장면..

제가 캡쳐한 건 잘 표현 안된 것 같아서..ㅋㅋ

다시 한번 넣어봤어요 ..ㅎ

 에필로그!!

앞전에 천송이 아부지가 알고 있는 것 같다고 했잖아요?1

천송이 병실에 있다가 그냥 가려는 아버지와.. 도민준이 엘리베이터에서 만났더라구요..

때마침 에레베이터도 고장났었음..

도민준이 한건지는 모르겠지만..?

그때 도민준이 천송이 아버지 되시냐면서..

천송이가 아버지를 많이 보고싶어했다고..

천송이 깨어있을 때 옆에 있으면 천송이가 정말 좋아할 꺼라고 얘기를 해 주었어요..ㅎ

그랬더니 천송이 아부지가 송이랑 친하냐고 묻자

제가.. 많이 좋아합니다..

라고!!!!!!!!!말햇어!!!!!!!!!!!!!!!!

그래서 아부지가 알고 있었음.ㅠㅠ

 

그렇게 열다섯번째 기록을 끝이 납니다!!

아 더 비기닝도 봐야 하는데!!!!

그거 키스 씬만 모아 놓은 것도 있다면서요!?

개 달달해ㅠㅠ 넘 조앙..ㅠㅠ

 

그것도 보게되면.. 포스팅 할 수 있음 해보도록..?ㅋㅋㅋㅋ

그럼 이만.. 안뇽..ㅎ..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