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

안양 맛집 탐방 - 오쭈 (쭈꾸미 & 퐁듀)

안양 맛집 탐방 - 오쭈 (쭈꾸미 & 퐁듀)

 

 

며칠전에 다녀온 안양 맛집을 포스팅 합니다!!

이것 말고도 포스팅할 게 산더미인데..

내일로 여행기는 언제 다 올리려나..ㅠㅠ

암튼.ㅋㅋㅋㅋㅋㅋ

안양에 새로 생긴 오쭈1! 에 다녀왔습니다!!

 

왜 오쭈지...

오.. 쭈꾸미..

이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지도 보니까 예전 밀러생맥주집이었더라구요 ㅋㅋ

거기서 예~~~전에 친구커플이랑 술마셨던거 같은ㄷㅔ..ㅋㅋㅋ

 쨋든!

오쭈간판!

화이트화이트

엄청 하얘하얘

너무 하얘

눈이 부셔.?ㅋㅋㅋㅋㅋ

쭈꾸미&퐁듀??

쭈꾸미와 퐁듀????? 쭈꾸미를 찍어먹는것인가1!!!!!!!!!!

오쭈는 올리브티비에 나왔었나봐요 ㅎ

광고가 뙇!!!!!!

서울을 초토화시켰다고..?ㅋㅋ

왜 난 지금 안거야?응?? 

테라스도 있습니다!

실내는 금연이기에 여기서 담배를 뽀끔뽀끔 피나봐영

담배값도 오른다던데..

이왕 오른거.. 모든 사람들이 담배를 끊는 날이 왔음.. 좋겟어용 ㅎㅎ

다들 건강해 집시당 

 입구입니당!!

오쭈 옆에 피자집??이엇나? 그것도 있거든요?!

입구가 둘이 헤깔려..

첨엔 피자집으로 들어갈뻔;;ㄷㄷㅋㅋㅋㅋ

입구를 잘 찾아서 들어가세요 ㅎ

 점심시간 때 보단 좀 늦은 시간..이엇는데 사람이 꽤 있더라구요 ㅎ

한 테이블은 학생들이 여섯명? 정도서 온 것 같은데..

2시쯤이었는데 막걸리를..ㅋㅋㅋㅋㅋ

크림막걸리, 청포도 막걸리, 애플망고 막걸리.. 등등..

특이한 막걸리를 팔더라구요!?!?!

담에 돌탱이랑 먹어봐야겟어요..ㅋㅋㅋ

 이게 바로 메뉴판!!

저는 쭈삼이를 시켰답니다!

점심특선도 있었는데요

점심특선은 12시부터 4시로 오삼불고기랑 쭈삼불고기가 있습니다!! 가격은 7처넌!!

점심에 가면 비교적 저렴이로 먹을 수 있답니다!

하지만.. 금토일은 제외!

포장도 가능한데 포장은 1천원을 추가하면 1인분을 더 준다네요!?!?!

아니!?!!?!? 정말?!!?!??! 대봑인뒈

그리고 퐁듀는 따로 주문을 해야하는 거랍니다!

퐁듀가 포함된 메뉴는 없었어요!!

그래서 쭈삼이 마넌!! 퐁듀 오처넌! 어치를 시켰지영 ㅎ

쭈삼이 만원은 1인분 가격으로 2인분이니 이마넌!!

 음식이 나오길 기다리는 동안 내부를 찍어봣는데..

제자리에서 내부찍기가 좀 힘들데요;;;ㅋㅋㅋㅋㅋㅋ

좌석은 많은 편이구요 ㅎㅎ 생긴지 얼마 안데서 그런지 아주아주 깔끔했답니다!!

 반찬이 나오기 시작햇어요!

쌈무!!!!

여긴 반찬을 아주 조금씩 갖다 주더라구요 ㅋㅋㅋㅋ

음식물을 남기지 않기 위함인가..ㅋㅋ

약 5장 정도 되는 듯..? 했엇요..ㅋㅋㅋㅋ

 쌈장!!!!

케찹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쌈장은 먹을일이 없더라구요 ㅎㅎ

첨엔 왜케 조금주지..? 햇는데 먹다보니 쌈장엔 손도 안뎀..ㅋㅋㅋㅋ

 충격을 준 상추와 깻잎!!!!!!!!!!!!!

다른 음식점에 비해 너무 적게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깻잎 3장... 상추도 3장이엇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더 달라고 하면 마니마니 줘영 ㅎㅎㅎ

조아영 ㅎㅎ

 퐁듀가 나왔습니다!!

약간 응고되어 있는 치즈가 들어있어요!!

조금 찍어서 먹어봣는데..

앙팡 하얀치즈맛..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고된 퐁듀가 담긴 그릇 아래엔..

불을 피워 놓았답니다 ..ㅎ

그 불이 다 꺼지면 딱 저 치즈들이 녹더라구요 ㅎㅎ

서비스로 나온 샐러드!!!!!!!!!!!!!!

서비스로 주는 대신!! 미션이 있다!!!!

직원과 하이파이브 ㅋㅋㅋㅋㅋㅋ

즐거운 미션이었어요 ㅋㅋㅋㅋ

근데 일일히 다 하러면..

알바생이 좀 힘들거 같아ㅠㅠㅋㅋ

샐러드도 맛잇고 싱싱하고 좋았슴니다 ㅎㅎ 

 드디어 메인!!!

쭈삼이가 나왔어영 ㅎㅎ

삼겹이도 조코 쭈꾸미도 조코

아놔>.<

맛깔난 비주얼이네영 ㅎㅎ

 콩나물도 뙇!!!!

첨엔 저 콩나물을 따로 매울때 먹는건줄 알았는데..ㅋㅋ

저 쭈삼이와 함께 볶으더라구요 ㅎㅎㅎ

콩나물이 탱글탱글하니 싱싱합니다 ㅎㅎ

오쭈는 손님이 할게 없어요 ㅋㅋ

손님이 하는 거라곤..

먹는거..?ㅋㅋㅋㅋㅋㅋ

볶아주는 건 직원분들이 해준답니다!!

튈까봐 앞치마도 준비해주는 센스!!ㅋㅋ

알바생의 손놀림이 예사롭지 않아영 ㅎㅎ 

 열심히 볶고 콩나물도 투척!!

또 볶고볶고 또 볶고 ㅋㅋㅋㅋㅋ

계속 복아뽁아.. ㅎㅎ

앞치마는 필히 두르세요

빨간거 다텨 ㅋㅋㅋㅋㅋ

 그사이 녹고있는 치즈 입니다!!!

다 녹았ㅇㅓ요 ㅎㅎ

정말 다 녹으니까 불이 딱 꺼지더라구요 ㅎㅎ

근데 점점 굳어져서ㅠㅠ

불이 계속 있었음 좋겟엉..ㅠㅠ

완정된 쭈삼이!!!ㅋㅋㅋ

매운 정도는?!?!?!?

죽을정도는 아니에요 ㅎㅎ

입에 군침돌 정도의 매운 맛?!?!?!

저한텐 딱 좋은 매운맛..ㅋㅋㅋㅋㅋ

돌탱이한테 땀 좀 나는 매운맛..ㅋㅋㅋㅋㅋㅋ

아 매우면 퐁듀 찍어먹으면 되요 ㅋㅋ

안매워 ㅋㅋㅋ

진짜 완전 신개념이엇어 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퐁듀 찍어 놓은 사진이 없눼..ㅠㅋㅋ

 생각보다 ..

어??? 이런 맛이??

하는 맛이엇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볶음밥!!!!

테이블에 스티커가 하나 붙어 있는데요

카스, 페북, 트윗 중 한 곳에 음식사진이나 오쭈 인테리어 사진을 올리면..

음료수 또는 볶음밥이 제공 된답니다 ㅎㅎ

친구 페북에 뙇!!! 올리고 ㅋㅋㅋ 볶음밥 하나를 뙇!!받았지영 ㅋㅋㅋㅋㅋㅋㅋ

볶음밥은 남은 쭈삼이들 콩나물 있었떤 그릇에 덜어내고 볶는데요 ㅎㅎ

그래서 볶음밥은 전혀 맵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전 덜어낸 쭈삼이 국물을 조금씩 찍어 먹었지영..ㅋㅋㅋㅋㅋ

존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퐁듀에 찍어먹은건..

친구가 해먹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앙팡치즈에 밥비벼 먹는 것 같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더니 저 보고 먹지 말래요 ㅋㅋㅋㅋㅋ그냥 볶음밥만 먹으래 ㅋㅋㅋㅋㅋㅋ

 

아무쪼록 배가 엄청 부르게 많이 먹었던 오쭈안양점이었어요!!!

담에 또 가고 싶은 곳!이었어요!

알바생들도 친절하고!!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맛도 좋고!!!

서비스도 좋고!!ㅋㅋㅋㅋ

 

막걸리 맛이 궁금해서라도 한번 더 가야겠음..ㅋㅋㅋㅋㅋ

어떤 블로그 보니 막걸리를 1인 1병으로 먹어도 될 만큼 맛나다고하던데..ㅋㅋㅋㅋㅋ

막걸리 향을 싫어하는 지라..ㅋㅋㅋ

크림, 청포도, 애플망고등등으로 만든 막걸리 맛이 너무너무 궁금하더라구요 ㅎㅎ

막걸리 먹어보고 오면.. 그 ㄸㅐ 다시 포스팅 할게욬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