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

홍대 치킨 맛집 - 땅땅치킨 (세트3번: 허브순살치킨 + 땅땅불갈비)

홍대 치킨 맛집 - 땅땅치킨 (허브순살치킨 + 땅땅불갈비)

 

 오래간만에 학교친구를 만났답니다!!!

현재 휴학중인 친구가... 반년동안 못보고 지냈떤.ㅠㅠ

간만에 만나서 학교얘기로 시간을 보냈답니다 ㅎㅎ

 

오늘 친구를 만난 장소는 홍대!!!!!

아늬 홍대에 맛난 치킨느님집이 생겼따며!?!??!?!

 바로 땅땅치킨이었습니다!!

왜 땅땅치킨이즤??? 땅땅?? 이 뭐즤??????

길치였던 전.. 다음 지도 어플을 보면서.. 홍대 한바퀴를 돌았대죠 ㅋㅋㅋㅋㅋ

친구는 홍대역 근처라고 알고 왔는데 ㅋㅋ

생각보다 멀어?????

 입구에 들어서면!! 윗간판엔 메뉴들이 쫘악 있답니다!!

첨엔 테이크아웃만 되는줄??!

근데 안쪽으로 들어가니 자리가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ㅎㅎ

 자리에 앉아 메뉴판 구경중..ㅋㅋㅋㅋ

새참 메뉴라고 하더군요 ㅎㅎ

서울치킨을 먹어봐야 게써..

 프뤼미엄 메뉴~

세트메뉴로 준비가 되어있네요 ㅎㅎ

술안주로 딱 일듯!!!

 땅땅 치킨집을 오면 꼭 먹어줘야 한다는 세트메뉴입니다!!

친구가 블로그 찾아와서 왔는데

지방에서 먼저 시작된 땅땅이라지요!?ㅋㅋ

그 중 세트3이 그렇게 맛나다고....ㅋㅋㅋ

완전 왕 기대를 품고... 세트3을 시켰답니다!!

그 외에도 오븐구이 메뉴도 있었습니다 ㅎ

이 오븐구이메뉴가 세트메뉴에서  +가 되어 나오더라구요 ㅋㅋ

 후라이드 메뉴는 그냥 말그대로 그냥저냥 치킨인듯 해요 ㅋㅋ

뼈가있는 후라이드와 양념치킨이 있고!

 순살치킨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당 ㅎㅎ

윙도 파네영ㅋㅋㅋ

 후라이드 메뉴가 생각보다 많았군요 ㅋㅋ

오리도 팔고 불닭도 파는!!!

걍 치킨집이 아니었어요 ㅋㅋㅋ

 메뉴는 차~~~암 많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메뉴판을.. 여기까지만 찍엇..ㅋㅋㅋ

뒷판은 그냥 음료들..ㅋㅋㅋ 주류?ㅋㅋ

 그리고 직접 작성하는 주문서 입니다 ㅋㅋ

저희는 안적고 그냥 시켰지만요 ㅋ

적어보는것도 재미있을 듯.?

 원산지는 벽에 뙇!! 붙어있답니다 ㅋㅋ

무거워서 카메라를 안가져가는 바람에..

화질이 개 똥같이 나오긴 했찌만...

원산지는 직접가서 확인 하심이..ㅋㅋㅋ

거의다 국내산 이더라구요 ㅎㅎ

 왠 유기농 이벤트도 진행중이었답니다!!

뭔지는.. 자세히 안읽어서 몰라 ㅋㅋㅋㅋㅋㅋ

 자리도 넓직넓직하니 많이 있었구요 ㅎㅎ

제가 갔던 시간엔 한 세테이블정도??

계속해서 사람이 들어왔답니다 ㅎㅎ

맥주는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신기한 맥주가 있는거에요!!

꿀자몽맥주랑 꿀유자맥주!!!!!

오.. 자몽이랑 유자가 들어간 맥주라늬..

그래서 음식을 시키고 먹다가... 꿀 자몽맥주를 한잔 시켰답니다 ㅎㅎ

대낮부터 술판을 벌일 순 없으니까여 ㅋㅋ

 기본 테이블 셋팅은 샐러드와 무, 피클, 소스 두가지 입니다!

하나는 매운소스(별로 안매움), 하나는 머스타드? 소스였습니다!!!

 오~~랜 기다림끝에!! 치킨느님 등장!!!

오... 보기엔... 뭐 그냥 순살?ㅋㅋㅋ

맛을 봐야지 맛을!! 냠냠

와!! 신세계!!!!!!

정도는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

그냥.. 오? 괜춘하네? 저도?ㅋㅋㅋㅋ

 그리고 치킨보다 더 오래기다린 땅땅불갈비!!!

안녕 불갈비야?

왜 넌 불갈비니?

라는 비쥬얼을 가져왔지만 ㅋㅋㅋㅋ

맛은.. 음... 꽤 괜찮긴 했지만..

음... 왜 치킨이랑 같이 파는 걸가? 하는 의문점이...?ㅋㅋㅋㅋ

밤에 술안주로 먹기엔 좋겠더라구요 ㅎㅎ

근데 불갈비가 너무 느끼했어...ㅠㅠ결국 남겼다는..

그리고 나온 꿀 자몽 맥주!!!

시원할 땐 진짜 맛있는데요 ㅋㅋ

좀 식어가니 맛이 이상해져..?응??ㅋㅋㅋㅋ

꿀을 좀 더 넣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ㅋㅋㅋㅋㅋㅋ

자몽맛이 엄청 심하게 나진 않았어요 ㅎㅎ

근데 먹을 수록 자몽맛이 나는 거 같기도 하고???

그냥 맥주보단 확실히 맛은 잇었구요 ㅎㅎ 

 그리하여 오늘의 점저로 먹게된 땅땅치킨 세트3번이었습니다!!ㅋ

아 마따.. 저 김치..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치맛은 아주 조아써..

새로 생긴지 얼마 안데서 그런지 빌지가 넘넘 깨끗깨끗..ㅋ

맛집 블로그의 마지막 장식은 빌지라면서요?ㅋㅋㅋ

하지만 제 블로그에는 빌지 찾기가 힘들어.. 

일단 세트3만 주문했었기에... 가격은 16900원으로 찍혀있지만..ㅋ

나중에 맥주를 시켜서 5000원이 추가가 되었답니다!!!

그러케 배불리 먹고 홍대를 배회하다가...ㅋㅋㅋㅋㅋ

애견카페를 가게 되었습죠!!!!!!!

 

홍대 애견카페 여러곳을 찾다가 한 곳을 찾아서 갔는데..

아늬 이게 왠일.. 월요일은 휴무래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전에 갔던 상상다방을 갔답니다!!!

 상상다방은 전에 갔떤 곳이기에.. 아래에 포스팅으로 가는 링크가 있답니다 ㅎㅎ

 

홍대 관련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