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

안양 1번가 맛집 - 스시메이진 (초밥 뷔폐)

안양 1번가 맛집 - 스시메이진 (초밥 뷔폐)

 

오늘은 간만에 친구랑 데이트를 했답니당. ㅋ

안양방면 지하철이 고장이 나는 바람에 약속시간보다 한시간이나 늦었답니다ㅠㅠ

그래서 배가 겁나 고파!!!!!!!!

 

친구가 알아온 안양 맛집!!!

바로 스시메이진 인데요!!

초밥 잘 안먹는 친구인데 갑자기 초밥이 먹고싶다고 해서 찾아 놨다고 하네요 ㅋㅋ

전 초밥은 언제든 맛나라 하는지라 ㅋㅋㅋ환영환영 ㅋㅋ 

 여긴 스시메이진 입구입니당!!

스시메이진 위치는 안양에 할리스 아시나요!?

뿔레치킨있는곳!! 바로 그 근처 입니당..ㅋㅋㅋ

이용시간은 평일 런치는 11시 30분 부터 17시 까지구요

평일 디너는 17시부터 22시 까지 입니당.

주말은 런치와 디너 모두 11시 30분부터 22시까지 랍니다 ㅋㅋㅋ

공휴일도 동일이에요 ㅋㅋ

가격도 평일 런치는 저렴이더라구요 ㅎㅎ

13900원!!!

디너 및 주말, 공휴일은 16900원이랍니다!

왠만해선 평일 런치가 낫겟죠 ㅋㅋㅋㅋ 

 저희는 계산하는 곳 뒤쪽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ㅎㅎ

자리는 생각보다 넓고 좋았어요 ㅎㅎ

그리고 깨끗깨끗 ㅋㅋㅋ

깨끗한 음식점 조아용 ㅋㅋㅋ

그리고 계산해 주시는 아주머니? 사장님이신가?

웃으면서 인사하셔서 좋더라구요 ㅎㅎ 친절친절.. 조아용

 테이블 위에 잇는 메뉴판?같은 건데요 ㅋㅋ

소주, 맥주 등등 팔더라구요 ㅎㅎㅎ

 뒷편엔 시간과 가격이 뚜둥!!ㅋㅋ

배가 고파 먹어야 했기에..

사진을 넘 급하게 찍었땁니다ㅠㅠㅋㅋㅋㅋ

여긴 김치랑 마늘 등등 초밥먹을 때 필요한 음식들 입니다 ㅎㅎ

바로 옆에 간장이랑 와사비랑 있는데 안찍혔네요 ㅋㅋ 

 직접 끓여먹는 우동인데요!!!

냄비들 옆에 전기렌지가 있답니다!!

육수도 함께 ㅋㅋㅋ

냄비하나를 골라서 육수를 넣은후!!

1번 버튼 한번, 2번 버튼 두번을 누르고 끓으면 1번 버튼을 한번을 누르면 끄읕!

벽에 붙어있어요 ㅋㅋㅋ

난 이걸 왜 외운거지..?

 치킨이랑 돈가스 등 각종 튀김이 있는데요 ㅎㅎ

새우튀김도 있는데 그건 디너 때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아쉽아쉽..ㅠㅠ

좀 더 바삭하게 먹고 싶으면 옆에 튀김기가 있으니 살짝 튀겨드셔도 좋습니당. ㅎㅎ

 디절트~!

케익 3종류랑 떡이랑 과일이랑 등등

근데 과일 상태가 썩 좋아보이진 않았어요 ㅎㅎ

아늬.. 리치만.. 그랬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자몽은 요새 맛나고..ㅋㅋㅋ

토마토는 안묵어봐서 모르겠구..

파인애플은 대박!! 완전 달고 맛났어요!!!

리치는 상태가 너무 심각하게 좋지 않아 먹지 안았땁니다ㅠㅠ 

이건 ... 음.. 냉동.. 그.. 뭐라하냐..ㅋㅋㅋㅋㅋ

후르츠 뭐시기랑 망고 뭐 그런거 있잖아요 ㅋㅋㅋㅋ

그 옆은 얼린 홍시랍니다!!!  

 그러고보니 와플을 안묵었네요 ㅋㅋㅋㅋ

여기 와플도 있땁니닼ㅋㅋ

와플 기기도 있는ㄷ ㅔ 이건 만지면 안되는 거에요!!

직원분들께 말하면 만들어 주시나봐영 ㅋㅋ

많은 분들이 먹는걸로 봐선.. 맛이 있는 듯!!

 음료 코너입니다!!

녹차랑 17차가 있구요

약 6가지?? 정도의 탄산음료가 있구

커피는..

망가졌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믹스커피 갖다 놨음 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도 있답니당!!

아이스크림에 초코시럽 뿌려먹었는데.. 겁나 맛났음..>.<

 초밥이랑 롤이 보여요!!ㅋㅋ

저 허연건 엘사라고 하네요 ㅋㅋㅋ

근데 위에 있던 허연게 양파였다는 점...........ㅋ

그리고 초록색은 포카리스웨트래요 ㅋㅋㅋ

근데 오이였다는 점...........ㅋㅋㅋㅋㅋㅋㅋㅋ

 뒤쪽에서 초밥이랑 샐러드가 있엇는데요 ㅎㅎ

샐러드가 불티나게 나가는건지.. 리필을 빨리빨리 안하는건지 모르겟는데..ㅋㅋㅋ

항상 비어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사진에서 저 멀리 끝쪽으로 가면 있는 냉모밀!!!이랍니다 ㅎㅎ

적당량을 풔서 드시면 됩니당 ㅋㅋㅋ 

 만들어 먹는 샐러드 코너입니다!!

갖은 야채와 이것저것들이 있습니다 ㅎㅎ

전 안먹고 친구는 먹었는데.. 샐러드 시럽이 별로라고..하더라구요.ㅋㅋ

시럽도 잘 골라 먹어야 한다는 점..ㅋ

 가져온 접시에 담긴 것들을 봅세당!!!

전 연어를 거어어어업나 좋아하므로..

연어를 거어어업나 가져다 먹었습ㄴ디ㅏ ㅋㅋㅋㅋ

아까 그 하얀 엘사 ㅋㅋㅋ 위에는 양파..ㅋㅋㅋ

장어 초밥도 있고 가리비초밥도 있고.. 무튼 엄청 많았답니다 ㅎㅎ

넘 배가 고파서 그런지 폭풍 흡입을..ㅋㅋㅋ

 이번엔 스파게티랑 돈가스랑 떡볶이랑 불고기랑 치킨이랑 다른 초밥들을 가져왔답니다..ㅎ

할라피뇨 스파게티는 생각보다 좀 더 매웠구요 ㅎㅎ

토마토 미트볼 스파게티는 맛났습니다!!

친구는 토마토 미트볼 스파게티가 엄청 맛있따며..

가져오는 접시마다 저 스파게티가 있었다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불고기도 엄청 맛났어요!!!ㅋㅋ

떡볶이는.. 그냥 그랬구요..ㅋㅋ

돈가스랑 칙힌은 한번 튀겨 먹는게 정답인 것 같아요 ㅋㅋ

전 귀찮아서 그냥 가져왔는데 생각보다 따숩지 않았어ㅠㅠㅠ

 직접 만든 우동이랍니다!!

첨엔 우동 국물이 짜다 생각했는데..

먹을 수록 땡기는 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동도 합격이었어요 ㅋㅋ

다른 뷔폐가서 먹으면 진짜 맛이 없었거든요..ㅋㅋㅋ

근데 여기는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디저트!!!

망고랑.. 망고와 자몽 사이에 있는 저 빨간건.. 먼지 모르겟구요 ㅋㅋㅋ

파인애플이랑 케익이랑 미니핫도그를 가져왔는데요 ㅋㅋ

아.... 망고와 자몽사이에 있는 저걸.. 먹고..

전 바로 뱉었답니다ㅠ

제 입맛에 안맞았나봐요ㅠㅠ 친구는 맛나게 먹었는데.. 제 입맛엔 왜 똥맛이 나는건지..-0-

똥을 먹어보진 않았찌만 ㅋㅋㅋㅋㅋㅋㅋㅋ

똥 냄새는 알잖아요 ㅋㅋㅋ 먹는데 그 냄새가 나서 바로 뱉었...ㅠㅠ

파인애플은 진짜 달고 맛있었구요!!

자몽은 생각보다 안쓰더라구요!??!!? 그래서 자몽도 맛나게 묵었땁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먹은건 아이스크림이었는데..

그 사진을 까묵고 안찍었지 뭐에요ㅠㅠㅠ

그래서 이게 마지막이 되어버렸다능..ㅠㅠ

이번엔 냉모밀을 가져 왔습니당!!

냉모밀도 생각보다 맛났어요!!!

실패한 냉모밀을 많이 만나봐서 걱정했거든요ㅠㅠ

그리고 단호박샐러드랑 감자샐러드도 가져오고.. 연어 초밥도 가져왔답ㄴ디ㅏ..ㅋㅋㅋㅋ

 

전체적으론 맛있엇어요!!!

하지만 음식 리필이 빨리빨리 되지는 않는 것 같더라구요ㅠㅠ

그리고 이용시간은 90분 이었구요!!

음식을 과하게 남기면 5000원을 받는답니당!!!

뷔폐라고 해서 너무 많이 한꺼번에 가져와서 드시지 마시구..

조금씩 가져다 드시는게 맞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디너 메뉴에는 간장새우와 연어사시미 등 이상한 메뉴들이있더라구요!!

먹어보고 싶었지만.. 난 런치녀였으므로ㅠㅠ 못묵었음..ㅠㅠ

암튼 맛나게 묵었던 초밥뷔페 스시메이진 이었땁니당!! 꺄홀!!

 

안양1번가 관련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