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 관람평 및 간략줄거리

우리는 형제입니다! 관람평 및 간략줄거리

 


우리는 형제입니다 (2014)

7.5
감독
장진
출연
조진웅, 김성균, 김영애, 윤진이, 이해영
정보
코미디 | 한국 | 102 분 | 2014-10-23
글쓴이 평점  

간만에 영화를 봤습니당!!

개봉 전부터 보고 싶었던 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

조진웅이랑 김성균이 나와서 색다른 영화를 찍길래 궁금했어요 ㅋㅋ

 

저번주 화요일인가.. 시사회권이 생겼었는데.ㅠ.ㅠ

개인적인 이유로 가지 못했답니다ㅠㅠ 아.. 아까벙..ㅠ

그래도 이번에 보게 되어서 완전 다행이었다능..키킥

앞으로 영화볼 일이 별로 없을 듯한데..

볼 수 있을 때 보는게 좋겠쬬 ㅋㅋㅋㅋ

이제 혼자 영화보러 가는 것도 해봐야 하는뎈ㅋㅋㅋ

 

우리는 형제입니다. 간략한 줄거리를 말씀드리면..

어렸을 때 헤어진 형제 상연(조진웅)과 하연(김성균)이 티비프로그램에 나와서 만나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ㅎ

그러던 중 제작자의 실수로 같이 온 어머니를 그만 잃어버리게 됩니다. 어머니를 찾아나서면서 진행이 되는 형제 이야기에요 ㅎ

두 형제는 핏줄만 같지 종교도 형은 목사고 동생은 무당...;;ㅋㅋ

말투도 형은 점잖하고 동생은.. 음.... 시끄럽고?ㅋㅋ

스타일도 형은 양복에 동생은 한복..ㅋㅋ

그렇게 다른 형제들의 잃어버린 엄마를 찾아나서는 이야기 입니다 ㅋㅋ

 

 

관람평은...

생각보다.... 별로엿어요ㅠㅠ 물론.. 재미보단 감동이 더 있는 것 같긴 했지만..

감동도.. 음.. 그 뭐냐.. 어머니의 대한 감동? 어머니에 대한 이야기 때문에 눈물이 흐르는 부분이 있었거든요ㅠㅠ

어머니 역을 김영애님이 했는데.. 와 진짜 이분은 넘 잘하시는듯..ㅠ

솔직히 전에 최강희랑 찍은 영화.. 뭐더라..

아!! 애자!! 그 영화 보면서... 겁나 울었거든요ㅠㅠ 슬픈영화 땡기는데 그거 다시 한번 봐야할 듯..ㅠ 연기는 최고봉..

하지만.. 제가 너무 기대랄 하고 봐서 그런가... 영화는 전체적으로 진짜 기대보단 별로였어요ㅠㅠ

물론.. 저는 그냥 코미디장르 인줄로만 알고 봣다가.. 생각보다 코미디적인 요소가 그렇게 많지 않아서 실망을.. 한걸 수도...

기대에 미치지는 못 했지만 그래도 웃으며 볼 수 있엇던 영화 같았습니당.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