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지방

여름 내일로 5일간의 여행기] 둘째날 순천&여수여행 - 순천맛집 가내수공업

여름 내일로 5일간의 여행기] 둘째날 순천&여수여행 - 순천맛집 가내수공업

 순천 가내수공업은 지도에 따로 표시가 안되더라구요..ㅋㅋㅋ

네비치고 가시려는 분들은

전남 순천시 왕지동 869-1

이 주소로 치시면 되세여..ㅋㅋ

순천 조례호수공원 근처에 있으니 저 주소가 안나오면 호수조례공원을 먼처 찾고 주변을 찾으면.... 될지도..?ㅋㅋ

 

이제 내일로 이틀째 여행기를 쓰기 시작하네요ㅠㅠ

아직도 삼일이 더 남았는데..... 언제 다쓰지ㅠㅠ

둘째날 순천에 도착하여 코모도 모텔에 짐을 맡긴 후 바로 나와 밥을 먹으러 갔답니다!!

버스를 타려고 길을 건너려는데 타요 버스가 오는거에요!!!!

티비에서만 봤던 그 타요 버스!!!!

수도권에도 잇다던데 전 한번도 못봤었거든요 ㅋㅋ

그 꼬마버스 타요버스를 순천에서 보게 될 줄이야!!ㅋㅋ 

 멀리서 찍은게 아쉬워 확대해서 지나가는데 후딱 찰칵했답니다 ㅋㅋ

이런 순발력이 있어야 타요버스를 찍을 수 있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가 탄 버스는 타요버스가 아니었지만요.ㅜㅋㅋ

 버스를 타고 달리고달리고 달려서 오게된 순천 맛집!!!

블로그 검색하니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고 해서 오게 되었답니다 ㅋㅋ

바로 순천 가내수공업 입니다!!

첨엔 가내수공업이라고 해서 무슨 공장같은건줄 알았어요;;ㅋㅋ

가내수공업은 순천 조례호수공원 근처에 있는 것이랍니다!!

그래서 저흰 아점을 먹고 조례호수공원도 들러 한바퀴 돌았답니다 ㅋ

 건물 입구에 가니 커다랗게 걸려있더라구요 ㅎㅎ

불쭈꾸미와 고르곤졸라피자 빨간 ㅐㄴㅇ국수 샐러드 라이스!!

이 모든게 29800원!!!!

더 맛난걸 먹을 수도 있엇지만.

저희 계획엔 없었기에 ㅋㅋㅋㅋㅋㅋㅋ

이걸 먹게 되었답니다 ㅋㅋ

 건물안으로 들어서면 엘리베이터 옆에 메뉴판도 작게 있더라구요 ㅎㅎ

세트메뉴는 2인~4인까지 있구요

추가메뉴와 음료를 볼 수 있답니다 ㅋㅋ

메뉴는 딱히 별거 없었어요 ㅋㅋ

저희가 갔을 땐..

사람이 단 한명도 없엇답니다!!!!!!!

너무 빨리 왓나..-0-

하지만 저희에겐 아점이었으므로!! ㅃㅏ른게 절대 아니었어요!!!! 

테이블 세팅은 단순하게 저렇게 되어 있구요 ㅋㅋ

앞엔 메뉴판

물 한잔

숟가락과 젓가락

앞접시와 물티슈!! 입니다 ㅋㅋ 

 저희는 창가쪽에 앉아서 바깥을 다아 볼 수 있었답니당 ㅋㅋ

평일이라.. 다른 사람들에겐 출근할 시간..ㅋㅋ

아니.. 점심시간..?

출근은 이미 훨신 오래전에 했을 시간..ㅋㅋㅋㅋ

 기본적인 샐러드가 먼저 나왔답니다..ㅋ

뭐든 샐러드가 있어야 속도 안느끼하고 입안도 안텁텁하고 좋아요 ㅋㅋ

그리고 토마토랑 치즈가 있어서 저렇게 함께 먹으면 더 맛나답니다..ㅋㅋㅋㅋ

근데 저거 이름 있는데.. 뭔지 기억이 안나네요..-0-?

알면 갈캬주기~~~ 

 샐러드를 먹다보니 고르곤졸라 피자가 나왔답니다!!

바로 피자를 또 겁나 열심히 쳐묵쳐묵 햇지영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메인인 불쭈꾸미가 나왔습니다 ㅋㅋ

이게 엄청 맵더라구요ㅠㅠㅠ

진작 알았으면 좀 덜맵게 해달라고 하는건데..ㅠㅠ

매운거 좋아하는 저였지만.. 이건 너무 매웠어요ㅠㅠ 

 요 하얀 밥에 쓱쓱 비벼먹으면 되는 거랍니당..ㅋㅋ

비벼먹어도 ㅁㅐ우니.. 그냥은... 왠만하면 드시지 마세요ㅠ

속버립니당.ㅋㅋㅋ

 빨간 냉국수~~~

전 첨에 그냥 동치미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멍청했죠...ㅋㅋㅋㅋㅋㅋ

뒤적뒤적 하다보니..면이 나오는거 잇죠 ㅋㅋㅋㅋㅋㅋ

찬물에 넣어서 그런지.. 면이 잘 안 풀리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잘 풀리게 뜨신물에 넣었다가 다시 넣으면 좋았을껄.. 

 너무 면만 들었다고 맛없어 보인다고 하여..

열무????맞나?? 암튼.. 김치와 함께 들어 찍었답니다 ㅋㅋㅋㅋ

저건.,, 별로 안매웠어요 ㅋㅋㅋㅋ

시원해서 좋더라구요 ㅎㅎ

이게 바로 밥에 비빈!!! 불쭈꾸미 입니다!

매워매워

보기만해도 매워

먹다 입에서 불날뻔..ㅋㅋ

저흰 피자가 하도 뜨뜻해서 맛나서 피자를 거의 다먹고 밥을 먹었거든요..

그러면 안되는거였어요ㅠㅠ

불쭈꾸미를 먹다가 매우면 피자를 먹어야 하는 거였어....

매울때 피자 먹으니까 한결 낫더라구요 ㅋㅋㅋㅋ

한 두조각 남겨뒀었나..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은... 꼭.. 피자와 함께...ㅜㅜㅋㅋ 

 하도 매운걸 못 참겠어서..

쿨피스 음료를 시켰답니다 ㅋㅋㅋ

사이다, 콜라도 있었지만..

매운데에는 쿨피스 만한 것이 없잔하요 ㅋㅋㅋ

저렇게 길쭉한 잔에 따라 나오는데요..

아.. 모자라ㅠㅠ 모자르다구ㅠㅠ

 그렇게 맵다고 했지만..

쿨피스도 다먹고..

피자도 다먹고..

불쭈꾸미도 다 먹고..

샐러드도 다먹고..

국수도 다먹고..

밥도 다 먹었..............

무슨 돼지들만 모엿나바-0-

계산을 하러 나가는데..

문 옆에 저렇게 공구들이..ㄷㄷ

그래도 기념이니 찰칵..ㅋㅋㅋㅋㅋ

맵긴 했찌만 배불리 잘 먹었던 아점 이었습니당 ㅋㅋ

순천엔 먹을게 많으니..

구지 매운걸 좋아하지 않는 사람은 가지 않는걸 추천합니다..ㅋㅋㅋㅋ

꼭 먹고 싶다면 덜 맵게 요청하시구요.ㅋㅋㅋ

그렇게 배불리 먹고.. 이제 소화도 시킬겸..

조례호수공원을 가게 되었답니다 ㅋㅋㅋㅋㅋ

그건.... 이따.. 나중에.. 내일..정도..?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