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지방

여름 내일로 5일간의 여행기] 첫째날 전주여행 - 햔옥 전통수제 떡갈비(한옥마을 기프트점)

여름 내일로 5일간의 여행기] 첫째날 전주여행 - 햔옥 전통수제 떡갈비

(한옥마을 기프트점)

 

 전 부지런히 포스팅을 해야 합니다..

할게 너무 많아ㅠㅠ

5일동안 다녀온 곳이 너무너무 많아요ㅠㅠ흐규흐규

 

그래서 오늘 포스팅할 곳은!!

전주에서 점심을 먹었던 곳입니다!!!

전주에는 먹을게 많지영 ㅎㅎ

전주!하면 젤먼저 떠오르는 것은 비빔밥!!!!!!

하지만 그 흔하디흔한 비빔밥은 저흰 먹지 않았땁니다 ㅋㅋㅋㅋㅋ

 저희의 선택은 떨갈비 였습니다!ㅋㅋ

전주에는 떡갈비도 유명한가 보더라구요 ㅎㅎ

가격도 저렴이 하고..ㅋㅋ

맛도 좋고..ㅋㅋㅋ

완전 내일러에겐 딱 맞는 점심이랍죠!ㅎ

한옥마을을 지나다보면 나오는 맛집입니다!!

이것 역시 블로그 검색검색을 통해 알고 온 곳입니다 ㅎㅎ

한옥전통수제 떡갈비!!

바로 한옥마을 기프트점입니다 ㅎㅎ

 

다음의 로드뷰엔 왠 이상한 건물이 나오는데요 ㅋㅋ

그 건물이 바로 떡갈비 집입니다 ㅋㅋ

사진이 안바뀌었더라구요 ㅋㅋ

그래도 맞은편의 주차장은 동일..ㅋㅋㅋㅋ

 메뉴판을 둘러봅시당~

떡갈비 정식이 있고 특정식이 있는데요 ㅎㅎ

저희는 정식하나 특정식하나를 시켰답니다 ㅋㅋ

이거 먹기 전까지 설빙에서 빙수를 배 터지게 먹었는데도 불구하고...

먹은지 얼마나 뎄다고..ㅠㅠ벌써 밥을 먹으러 왔따니....

 떡갈비는 따로 포장도 가능하더라구요 ㅎㅎ

모든 메뉴는 테이크아웃이 가능하다는 점!!!!!

저희는 정식은 매운맛!

특정식은 떡갈비가 2개라 맛을 두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순한맛이랑 고추장맛을 택하려고 했는데..

고추장맛이 없다는 거에요ㅠㅠ

그래서 별수 없이 순한맛이랑 매운맛을 했답니다ㅠ

 한옥마을점 한옥전통수제 떡갈비집은 내부 인테리어가 귀엽귀엽하더라구요 ㅎㅎ

저 웃고있는 네모박스 보이시나영 ㅋㅋ

저기 휴지가 들어간다는 사실!!

 열심히 구워 착하게 드릴터이니 걱정 마시오

얄팍한 장사치는 되지 않겠소

좋은 마인드 입니당 ㅋㅋ

 한옥 전통수제 떡갈비가 저렴이인 이유도 나와있구요 ㅎㅎ

포장된 떡갈비를 구매해서 가져가게 되시면 조리 방법도 나와있네요 ㅎㅎ

근데 저거 탁자위에 있던건데..

포장해 가면 그 안에도 넣어 주겠죠?!

떡갈비 낱개 포장은 저런식으로 되어 있답니다 ㅎㅎ

맛나 보이네영 ㅋㅋ

맛이 기대기대 됩니다영 

 저희가 앉은 자리가 더웠던건지..

아니면 내부 자체가 더웠던 건지는 모르겠지만..

좀 벽 쪽에 앉았었거든요ㅠㅠ

그래서 바로 옆엔 저렇게 메롱을 하고 있는 화장지곽과 핸드폰을 충전할 수 있는 충전기가 있었습니다!!

5핀 하나랑.. 아이폰3 충전기가 있더라구요..?30핀!!

전 아이폰3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ㅋㅋㅋ

첫날이라 폰은 배터리 만땅!!!

돌군 폰만 충전을 했답니다 ㅋㅋㅋㅋ

 내 가족과의 약속이 3가지나 있더라구요 ㅎㅎ

확대해서 찍느라 근처에 앉아 계씬 여자분을 지켜드리지 못햇어요ㅠㅠ

그래서 스티커로 지켜드리겠습니당..ㅋㅋ

 드디어 떡갈비가 나왔답니다!

매운맛!!!!

인 떡갈비와 밥도 생각보다 크게 나오더라구요 ㅎ

그리고 김치랑 양파랑 양파샐러드가.....................

반찬은 거의 먹지 못했다는....ㄷㄷ

특정식 떡갈비도 떡갈비가 2ㄱㅐ 인 것만 뻬면 정식이랑은 동일했땁니다 ㅎㅎ

돌군한테 순한맛이랑 매운맛이랑 어떠냐니깐..

순한맛이랑 매운맛이랑 구분이 안간다고..-0-

너의 미각은 어떻게 된거니..ㅠㅠ

 

그렇게 배터지게 먹고와서 먹은 점심이었지만..

그래도 저희는 배터지게 다 먹었땁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이거 다 먹고서 오목대를 갔었던 겁니당 ㅋㅋㅋ

 오목대 관련 이야기는 아래를 참조해 주시구영 캬캭

2014/07/30 - [여가/여행/지방] - 여름 내일로 5일간의 여행기] 첫째날 전주여행 - 남부시장&한옥마을(설빙)&오목대

전주가시면 비빔밥만 드시지 마시구 떨갈비도 드셔보세요 ㅋㅋ

매우매우 맛나답니당 ㅋㅋ

저렇게 큰 떡갈비가 팔처넌이면 저렴이 아닌가염..ㅋㅋㅋ

저만 그런가요...-ㅁ-??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