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가&여행/서울&경기

인천 데이트 코스 - 월미도 (마이랜드 바이킹)

 

인천 데이트 코스 - 월미도 (마이랜드 바이킹)

오늘은 월미도에 다녀온 이야기를 써볼까 해요!!

근 이년 반?? 정도 만에 다녀온듯.. ㅋㅋㅋㅋ

현충일에 다녀왔답니다!!!!

신나게 놀았었지영..키키 

 

월미도엔 항상 사람이 많더라구요 ㅎㅎ

어김없이 그날도 사람이 많았답니다!!

날도 화창하고! 바람도 선선히 불고!ㅎ

월미도 도착하자마자 컷!!

월미도의 마스코트 인가봐옄ㅋㅋㅋ

쟤가 항상 반겨주고 있더라구요 ㅋㅋㅋ

제뒤로 바다가!!! 우왕

바다당!!

날씨가 맑아서 그런지 바다색도 좋더라구요 ㅎㅎㅎ

완전 탁 트이는 기분이 들었달까...ㅋ캬캬캭

월미도 바다 아래로 내려갈 수 있는 다리? 계단? 같은게 있었어요 ㅋㅋ

그리고 저 돌사이로...

왠 바퀴벌레 같이 생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 지금 생각하니 소름돋음..ㄷㄷㄷ

그나저나.. 날이 조아 그런지 물이 맑아 보이네요 ㅎㅎㅎ

근데 안타까웠던건..

그 돌들 사이로 쓰레기들이 있었다는거ㅠㅠ

양심없는 인간들..

뒤돌면 쓰레기통인데 그걸 귀찮아서 안버리냐ㅡㅡ

그리고 저희는 이곳저곳 돌아다니기 시작햇죠 ㅋㅋㅋ

사람이 많이 있는걸 알 수가 있어요 ㅋㅋ

예전에 왔을 땐 배도 탔었는데..

이번엔 배는 안탔답니다ㅠㅠ

유람선?? 이라고 하나요? 뭐라하나요? 몰라요 전..ㅋㅋ

암튼 그 배 대신 바이킹을 탔어요 캬캬캬캬

저기 멀리 바이킹 3대가 보이네요 ㅋㅋㅋㅋㅋ

월미도 바이킹이 그렇게 높이 올라가고 무섭다고 하네요!?

저희는 닭꼬치 였나.. 그걸 먹고 바이킹을 탔더랫죠..

두번째 가운데에 있는 바이킹을 탔답니다.. 키키킥

토할뻔,,...................

바이킹 타고나서 속이 울렁거리긴 첨이었어요..;;;ㅋㅋ

그래도 재미는 있었다는거ㅠㅠ

날이 더우니 분수도 하고 있더라구요 ㅎㅎ

음악분수에요 ㅎㅎ

음악에 맞춰 물줄기가 춤을 춰요 ㅎㅎㅎ

근데 저 물줄기가 가끔 엄!~~~~~청나게 높이 올라갈때가 있는데요..ㅋㅋㅋ

사방팔방으로 물이 튀는거에요!!!

사람들이 소리지르면서 달아나기 바빳음. .ㅋㅋㅋㅋ

저번엔 배에서 노을 지는 모습을 봤었는데..ㅋㅋㅋ

강에서 보게 되었답니다 ㅋㅋ

바다에서 보는 노을이란.. 죽여주죠 캬캬캬캬

그래서 하트사진 하나 투쳑!!

생각보다 잘나와서 기분이 와방 좋아여 ...크큭

그리고 마이랜드 입성!!

저걸 타고 노을을 찍은건지..

노을을 찍고 저걸 탄건지.. 모르겠...ㅋㅋㅋㅋㅋ

씐나게 브이브이 VVVV

캬 저걸 탔어야 했는데ㅠㅠ

오늘도 못탔네요ㅠㅠ

저번에 에버랜드 갔을 때도 못탔었는데ㅠㅠ

저건 에버랜드가 진릐..키킥

담에 에버랜드가면 꼭 타야겠어요..

관람차여 기다려랴!!!

그리고 저희는 월미도에서 차이나타운까지 걸어갔답니다 ㅋㅋㅋ

우린 여유있는 커플..크큭

자전거 도로도 있었는데요 ㅎㅎ

 그 길을 따라 갔답니다 ㅎㅎ

가다 꽃밭이 나와서 사진도 찍었구요 ㅎㅎ

제가 봤을 땐 저기 들어가면 안되는 것 같은데..

이미 많은 사람들이 왔다갔다 했는지.

길이 나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래서....찍었음... ㅋㅋㅋ

 

 

 

 

 

그렇게 길을 따라 차이나타운을 가게 되었답니다. .ㅎ

차이나타운은 처음 가보는 거였어요 ㅎㅎ

그것도 내일이 아닌 모레 포스팅을 하도록 할게요 ㅎㅎ

내일은 점심먹은거 포스팅 할꺼임!! 키킥

인천 데이트로는 역시 월미도가 짱인듯 해요 ㅎㅎ

굳굳 아주조아..키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