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가&여행/서울&경기

여의도(여의나루역) - 4월 3일 벚꽃축제

 

꽤 오랜만에 포스팅을 써 보내요 ㅋㅋ

요즘 별로 쓸 맛 안나요ㅠㅠ

다들 놀러 안가나봐 ㅠㅠ ㅋㅋ

 

올해는 봄이 빨리 찾아와서 벚꽃이 개나리와 함께 폈어요 ㅎㅎ

항상 개나리가 지고나서 벚꽃을 보곤 했는데..ㅋ

그래서 여의도에서도 올해 벚꽃축제를 이르게 시작했습니다!

바로 4월 3일 부터 시작을 했는데요. ㅎ

4월 13일에 막을 내린다고 해요 ㅎㅎ

근데.. 이번 주말에도 또 비가 온다는 소식이... ㄷㄷ

 저는 4월 3일!

바로 벚꽃축제가 시자하는 날 가게 되었답니다!

근데... 4월 3일에 비온거 아시나요..

 

겁~~~~~~~~~~~~~나 추워!!!!!!!!!!!!!!!!!!!!!!

무슨 한겨울인줄!!!!!!!!!!!!!!!!!!!

 

그래도 비가 와서 그런지 사람은 엄청 많지 않더라구요 ㅎㅎ

조아써여 ㅋㅋㅋㅋ

그리고 사진에서도 보다 싶히..

벚꽃이 만개하죠.. 캬캬캬캬

넘 이뽕

 파란옷 입은 여자분은..

너무 가까이 있었어..

모자이크로 처리되지 않아서 가려 드렸어요..

당신의 프라이버시는 제가 지켜드리지여.. 키킥

 

비가 온 뒤라 벚꽃이 흩날리는 걸 볼 수 있었어요 ..ㅎ

바람도 많이 불어서 겁나 흩날렸다능.. ㅋㅋ

 저희는 여의나루역에서 3번출구로 나와 쭉 직진을 하면서 국회의사당역까지 구경했어요 ㅎㅎ

매년 그런 코스로 봤던 것 같아요 ㅎㅎ

올해가 3번째 인듯? ㅋㅋ

 

게다가 올해는 첫 시작날 온 거라 사람도 그닥 많지 않고 좋았어요 ㅎㅎ

날씨가 넘 추었다는것만 빼면..ㅠ

 여의도 벚꽃축제는 나무아래에 조명이 있어서 더 예쁘게 표현을 해 주더라구요 ㅎㅎ

제 뒤에 모든 사람들이 다 커플이네요..

솔로들의 염장을 지르는 군요..

 저러케 머리띠 파시는 분도 잇구

캐리커쳐 그려주시는 분도 있었어요 ㅎㅎ

아 그리고 이날 첫날이라 그런지 KBS9시 뉴스에서 취재? 나왔더라구요 ㅎㅎ

저랑 돌군이 아주쪼마낳게 나왔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그림자인데요 ㅋㅋㅋ

돌군이 머리로 하트를 만들자며..-0-;;;

잘 보면 하트로 보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이것!!!!

이게 바로 KBS9시 뉴스 촬영했던 장소에요!!

저 빛이 조명 ㅋㅋ

그리고 때마침 찍을 때 바람이 겁나 불어서 벚꽃이 엄청 흩날렸다능 ㅋㅋㅋㅋㅋ

진짜 꽃눈이 내리더라구요 ㅋㅋㅋ

너무너무 이뿨/.... ㅋ

이건 사진으로 담을 수가 없어요

반드시 눈으로 봐야함 ㅋㅋ

 흔들흔들~~~~

제 손이 추워서 미친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군도 찰칵찰칵 찍었어여 ㅋㅋ

 어두운데선 조금만 흔들려도 겁나 흔들리듯이 나오더라구요..

멍청한 카메라 같으니라고..

벚꽃이 원래 한국꺼래요 ㅋㅋ

저희 나온거 뉴스 동영상 찾다가 봤어요 ㅋㅋㅋ

아무쪼록 무사히 벚꽃 구경을 마치고 집에 돌아왔답니다 ㅋㅋ

낮에 보는 벚꽃도 이쁘지만 밤에보는 벚꽃도 진짜 이쁜것 같아요 ㅎㅎ

솔로분들도 친구분들이랑 아니면 썸타는 분이랑 함께 구경다녀오세요 ㅎ

주말에 비온다고 했으니... 금욜인가 목욜인가.. 정확히 모르겟네요 ㅎㅎ

암튼.. 꽃이 다 떨어지기전에 얼른 구경다녀오세요!!!

얼마되지 않는 봄을 만끽해야해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