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극

신도림 테크노마트 프라임아트홀 - 라이어 1탄

 밥도 먹었고..

영화는 못봤고..

뭘 할까 하다가.. 연극을 보기로 했습니다!!

연극하면 대학로!!

 

하지만.. 너무 먼 관계로..

그냥 신도림에서 하는 연극을 보기로 했습니다 .ㅎ

 선택한 연극은 라이어 1탄!!

라이어는 매번 돌이랑 봐야되는데.. 봐야되는데..

라이어 봐야되는데..

하면서 안본 연극이라..ㅋㅋ

마침 신도림 프라임아트홀에서 한다길래 바로 결제했습니다 .ㅎ

연극은.. 쿠팡에서 결제 했어요!!!

제기억이 맞다면... 쿠팡이 아마도...

느낌표

 4시 연극은데 매표소는 공연 1시간 전에 오픈 한다고 하더라구요.. ㅎ

그래서 두시 사십분쯤 올라와서 줄서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ㅋㅋ

대학로는 엄청 길게 줄서서 기다리던데..

신도림은 아무도 ..........ㅋㅋㅋ

기다리기 지루해서 이사진 저사진 찍어봤어요 ..ㅋㅋ

이건 매표소 앞!!!!

 매표소 옆에는 신도림에서 했었던 연극들이 나열되어 있더라구요 ㅎㅎ

여기서 처음 연극을 봤어요. .ㅎ

바로 옥탑방 고양이!!

처음 보는 연극 치곤 정말 재밌게 봣었던 연극이에요 ㅎㅎ

 라이어 공연시간과 가격이에요 ㅎㅎ

월요일은 완전 쉬는 날이구요.. ㅎ

월요일을 뺀 나머지 요일에만 공연을 하더라구요 ㅎ

가격은 30000원!!

좌석마다 보이는 거나 참여도나 등등이 다를텐데..

왜 모두 같은 가격일까요..ㅋㅋ

거기서 거긴가..ㅋㅋ

 그리고 여기선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이 몇개 있더라구요 ㅎㅎ

중고등학생이면 할인

직장인이면 할인

보고 또 보면 할인

구민이면 할인

복지받으면 할인

쿠폰있으면 할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 저것들 할인을 받기 위해선 증명할만한 그 무언가가 필요하답니다. .ㅋ

안돼

 정말 할게 없었나봐여..ㅋㅋㅋㅋ

공연장 올라가는 길을 찍어봤어요 ..ㅋㅋ

아 여기서 예식도 하던데..ㅋㅋㅋ

한복입으신 분을 봣음..ㅋ

오늘 예식이 있었나 보더라구요..ㅋㅋ

 

전 언제 결혼을 할까나요..ㅋ

??

아까 그 매표소 자리에서 확대해서 찍어 봤어요 ..ㅋ

이참에 카메라 테스트를..?ㅋㅋㅋ

디지털 줌이랑... 그.. 렌즈.. 줌...

뭐라그러는지는 몰라요..

전 전문가가 아니니까여..ㅋㅋㅋ

암튼 그렇게 최대한 확대하고 찍었어요 ..ㅋ

별로 안깨지고 좋더라구요 ㅎㅎ

하트3 

 드디어 3시가 되어 티켓을 발부 받았어요!!!!

맨 앞에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좌석이 D!!!!!

별로라 생각한 돌이는 따지러 갔답니다 ㅋㅋㅋ

근데 A자리보다 좋은거래요 ㅋㅋㅋ

공연장이 좌석보다 위에 있어서 A 좌석은 보기가 불편하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그냥 만족하고 보는 걸로 ..ㅋㅋ

TV

 티켓을 받고 실내가 너무 답답해서 밖에 돌아다닐겸..

아이스크림도 사묵을겸..

1층에 내려와서 맥도날드 소프트콘을 사묵었어요 ㅋㅋ

그리고 공연시작 십분전 쯤 들어와서 앉았답니다!!

드디어 저기서 공연이 펼쳐진답니다!!!

라이어는 거이다 아실 거에요 ..ㅋㅋ

한 남자가 두집 살림을 하다가 사고가 나서 두집살림이 들통나게 생겼어요.

그래서 계속 거짓말을 하게 되는 내용이에요 ..ㅋㅋ

거짓말이 꼬리에 꼬리를 물어서 난리가 나더라구요 ..ㅋㅋㅋ

 

처음엔 거어어어업나 엄청나게 졸릴정도로 지루해요 ..ㅋㅋㅋ

근데 뒤로갈수록 개재밌음..ㅋㅋㅋㅋㅋ

돌이는 웃다가 기절할 수 있다는 말을 이해한데요 ..ㅋㅋㅋ

눈물까지 흘리며 웃었음..ㅋㅋㅋㅋ

웃겨

 연극이 끝나고 내려오면서 있길래 찍어 봣어요 ..ㅋㅋ

원래 옆에 제가 서 있는데요..

겁나 별로라 짤랐어요..ㅋㅋㅋㅋ

슬퍼2

여긴 라이어 간판..? 저거 뭐라고 하나요...

암튼... 라이어 주인공 몇명을 표현해 놓았더라구요 ..ㅎ

거기에 돌이가 뙇!!!ㅋㅋ

 

계속 거짓말하며 두집살림을 차린 남자쭈그리고 신문지 먹고 있는 거..ㅋㅋㅋㅋ

저거 화장실에서 똥싸는줄 알았는데. .ㅋㅋㅋ

그게 아니었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가운데 두명형사들이었어요 ..ㅎ

맨 끝에 머리 풍성한 사람은..

두집살림하는 남자 친구 역할 이더라구요 ㅎㅎ

저 분이 제일 웃겻음..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번 연극도 성공적으로 본 것 같아요 ..ㅎㅎ

항상 연극은 성공적!!

홧팅2

라이어1탄 안보신 분들은 꼭 봐보세여 ㅋㅋ

진짜 재밌어요 ㅎㅎ

1탄은 2탄이랑 비슷하다고 하던데..ㅋㅋㅋ

기회가 되면 보고 싶네요 ㅎㅎㅎ

 

신도림 프라임아트홀 위치 알려 드릴게요 ㅋ

 

테크노마트는 아시죠??ㅋㅋㅋ

테크노마트 건물 11층에 있는 프라임아트홀입니다 .ㅎ

엘레베이터는 사람이 많으니..

에스컬레이터도 괜찮아요..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