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

크루져보드(CRUZERBOARD) 사용후기 - 아이캔보드(ICAN) 입문보드 추천

크루져보드(CRUZERBOARD) 사용후기 - 아이캔보드(ICAN) 입문보드 추천

 와웅

크루져보드에용

빼로데이선물이래용

그랫나??

빼로데이꺼엿나???

기억에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자라서 빼로데이 선물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운동신경이 없는데.....................

시러

 돌이가 집에서 찍어 놓은 사진입니당 ㅎㅎ

뭔가 뽀샤시한 효과가 들어간 듯 한 그런듯한 기분은?ㅋㅋㅋ

돌이건 빨간색!!

제껀 안에 들어있는 검정색입니다!!!

스티커도 있는데요 ㅎ 저 스티커는 바닥에 붙이는 스티커 입니다!!!

 제대로 보면 이런 모양!!!

이게 아이캔보드에서 나온걸로서 입문초보용 보드라고 하네요!!

제가 말고 돌이가..........

근데 입문용이라고 해도.. 어려워 보이는건 왜일까요..

슬퍼2

 뒤집어 보면 하얀 바퀴와 깨끗해 보이는 뒷판이 나오는군요...ㅋㅋ

저 하얀 바퀴가 타고나서 시커메 졌다는............ㅠㅠ

그리고 아까 첨에 본 까만 스티커는 저 뒷판에 세 부분에 붙이는 거랍니다!!!!!

왜 붙이나 햇는데.....

자주 뒤집어 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붙일만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

 바퀴를 자세히 찍어 놓았네용!!!!!ㅋㅋ

하얗고 깨끗한 바큌ㅋㅋㅋㅋㅋㅋ

 보드를 타기 위해 보라매 공원으로 나왔습니다!!!!!!!

이건 제 보드!!! 시커먼스죠 ㅋㅋㅋㅋㅋ

뾱뾱이에 잘 싸져 있네용 ㅋㅋㅋ

하도 어두워서 의자 아래 불빛을 이용해 사진을 찍었다능...

신나2

뽁뽁이를 벗겨 놓으니.. 제 바퀴는 까만색이었네요 ㅋㅋㅋㅋㅋㅋ

티도 안나 ㅋㅋㅋㅋㅋㅋㅋㅋ

훨씬 낫네 ㅋㅋㅋㅋㅋ

바닥면!!!!

오우 반짝반짝하네요 ㅋㅋㅋㅋ

새거인거 티네 ㅋㅋㅋㅋㅋㅋㅋ

돌이꺼랑 제꺼랑!!!ㅋㅋ

커플이에요 ㅋㅋㅋㅋ

근데 이제 추워져서 못 탈거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말에 세번 탓나..ㅋㅋㅋㅋ

그리고 엄청 어려워............아놔ㅠㅠ

흥5

나름 열심히 탄다고 타면서... 좀 익숙해 지니까 위에 올라타고 찍은 거랍니다..ㅋㅋㅋ

팔은 허우적허우적... 아직도 못타고 있따는..ㅠㅠ

보라매 공원에는 보드 타러 오는 분들이 엄청 많답니다!!

그래서 타기 민망해ㅠㅠ

다들 너무 잘 타더라구요ㅠㅠㅠ

결국 돌이가 보호대를 하라고하라고하라고!!!!!!!!!!!!!

해서 하게된 무릎보호대........................

흥 안해도 안넘어지는데 말이죠..ㅋㅋㅋㅋ

발 돋움해서 앞으로 나가는 거까진 좀 하겠는데..

이게 푸쉬오프래요..ㅋㅋㅋㅋ

push off

절대 직선으로 안간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고 방향조절을 잘 하는 것도 아님...

그냥 난... 이뭐병..??????????????????????????/

슬퍼3

 

그래도 저렴하고 입문보드라 타기 좋더라구요..ㅋㅋㅋ

뭐 나름 추천할만 해요 ㅋㅋ

운동신경 없으면 저렴이로 사야합니다 ㅋ

언제탈지 모르잖아..?

나만그래..?

안돼

'사용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방용품] 아이디어제품, 비닐접착기 사용기  (2) 2014.08.23
하안동 토리헤어  (2) 2014.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