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개인공부

에러해결] 지정한 장치, 경로 또는 파일을 엑세스 할 수 없습니다. 이 항목을 엑세스 하는데 필요한 권한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에러해결] 지정한 장치, 경로 또는 파일을 엑세스 할 수 없습니다. 이 항목을 엑세스 하는데 필요한 권한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제목에 적인.. 저런 에러 보신 적 있으신가요?!?!!?

전 겁나 자주 본답니다 ㅋㅋㅋㅋ

지금 들고다니는 넷북이 4년~ 5년 정도 되었는데..

아니 이게!! 글쎄!!!! 한번도 민적이 없는거에요.. 포맷한 적이 없단 거죠ㅠㅠ

미쳤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전... 반년 후에 싹 갈아엎을 생각이므로.. 포맷은 생각하지 않고 있습니다.ㅋㅋ

바로 지금 보이시는 문구가 바로 그 에러입니다 ㅋ

제껀데 권한이 없데요 ㅋㅋㅋ

전 첨에 이거보고.. 그럼 권한자는 누구인가...

라는 생각을 했었습죠ㅠㅠㅋㅋ

저 문구가 뜰 때의 저의 날짜와 시간은..

완전 한참 뒤쳐져 있는 4월 6일로 되어 있더라구요 ㅋㅋ

시간은 6시간 이상씩 차이가 나 있었구요 ㅋㅋ

그래도 전..

해결법을 찾아 산만리!!!

결국 해결법을 알아내고야 말았습니다!!

캬캬캬캬

@echo off
takeown /f c:\windows\system32\rundll32.exe
icacls c:\windows\sysyem32\rundll32.exe /remove everyone

이 문구가 바로 해결책이었습니다!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도록 하는 문구인데요!!

간접적으로라도 관리자로 실행을 해서 고쳐야지 어쩌겠어요ㅠ

메모장에 적으시고 .cmd 확장자로 저장을 하시고 실행하시면 되지영.. 캬캬캬

복사 붙여넣기 전 허용 안했기에 저거 아무리 백날 드래그 해도 안뎁니다 ㅋㅋ

그래요 전 착한 블로거니까 ㅋㅋㅋ

첨부파일 투척해 드릴게요 ㅋㅋ

 

sol.cmd

캬 저같은 블로거도 없지여 ㅋㅋ

(근데 첨부파일은 따로 위에 뜨게는 못하나..?)

시간이 안맞으니 웹라인이랑 웹카카오톡이 안되는거에요1!!!

저거 만들어서 바로 실행했더니..

라인이랑 카톡이 정상적으로 실행되더라구요 ㅋㅋ

당연히 시간도 잘 바꿔지구요 ㅋㅋ

 

삭제하면 안 될 수도 있으니..

실은 .. 전 안될까바 삭제도 안했음..

그냥 바탕화면에 뙇!! 자리잡고 있음..

삭제해야겠다!! 하시는 분은.

뭐 어쩌겠어요 다른 해결법을 찾아봐야지..

전 해결 되었으니.. 다른 해결법은 필요치 않거든요.. 캬캭